신선따옴 반반상추 [농업회사법인 (주) 늘품]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신선따옴 반반상추 [농업회사법인 (주) 늘품]

by Re:Mong 2021. 11. 30.
728x90
반응형

원래 남들처럼 화려하지도 않은, 소소한 블로그이긴 하지만,

진짜 좋은 상품 하나 추천해보려고 포스팅 한다.

원래 야채란, 돈주고 사먹지 않는다는 생각을 가진 육식주의자... 난데... ㅋㅋ

상추는 좀 좋아한다. 왜냐면, 고기와 제일 잘 어울리는 채소니까!!

 

요즘 마트만 가도 한손에 잡히는 몇장 들어있지도 않은 상추들이 진짜 비싸다.

나 몇달전엔, 상추가 8천원까지 하는 거 봤다.

그 손바닥만한게...

그리고, 요새는 손바닥만하게 잡히는 작은 포장이 적상추가 2천~3천원, 청상추가 4~5천원 하더라.

상추는 못먹나 싶었는데...

우연히 쿠팡을 보다가, 나 개깜놀했다!

무려 1kg에 8,900원인데다가 무료배송이다!!!

증말, 진심.. 이 분들 남는 거 있나 모르겠다.

아이스팩까지 포함했다.

솔직히 반은 버리는 거겠지~~~ 하는 맘으로

반은 버릴 생각으로 속는셈 치고 주문했다.

마트에서 파는 것도 무르고 버리는게 몇장 있는데... 그 손바닥만한 한봉지인데도...

주문했다!

주말에 주문한거라, 월요일에 출고 떨어져서, 화요일 아침에 받았다.

자.. 포장을 보라!!

 

리뷰는 사랑이라고 하지만, 이렇게 질좋은데... 내가 사랑해요.. 판매자님!

곱게 비닐에 잘 싸여서 왔다.

고객님의 리뷰는 사랑입니다 라는 스티커가 붙어 있었지만,

이 상품을 개봉했을때.. 난 판매자님을 사랑하게 됐다.

 

정말 차곡 차곡 잘 쌓았다.

이거 봐라.. 너무 차곡 차곡 잘 쌓아서 배송해주셨지 않나~

사실, 나 본가에서 텃밭에서 채소 키울때..

식사 시간 맞춰서 상추도 따고 했는데, 이거 따는거 허리 개아프다.

그리고, 이렇게 차곡 차곡 쌓는 것도 난 못한다.

들쑥 날쑥 하게 걍 땄는데... 정말, 판매자분... 이거 어캐 이렇게 한장 한장 쌓을수가 있는건지...

새삼 존경스릅니다... 우와..

불신으로 안에는 물러서 썩었을꺼야! 하고 들춰봤다. 싱싱.. ㅋㅋㅋ

위에도 말했다시피, 시장에서, 마트에서 사도 속에 무른거 투성이고..

심지어, 딸기같은거 한대야로 살때는 겉은 싱싱해도 속은 무른거로 속여서 파는 사람들도 있어서..

그렇다. 나 당했다..

그래서 못 믿고 들쳐보았다.

그런데, 싱싱했다.

이거 뭐선129?

로메인도 속에 무른거 없이 싱싱

적상추는 괜찮아도, 로메인은 그래도 다르겠지 하며, 들춰보았다.

역시나 싱싱했다.

이거... 택배로 받은 거 실화?

마트보다, 시장보다 더 싱싱해..

관리 어캐 해서 보내신거임????

기술자이신게 분명하다..

바닥엔 아이스팩이! 뙇!

바닥엔 이렇듯 아이스팩이 있고, 신문지가 깔려 있고 비닐 놓고 상추들을 올려놔서 포장했다.

진짜.. 이게 무료배송에 8,900원이다.

판매자님, 정말 진심 남는 거 있음???

나.. 감동 먹음... 

요렇게 소분했다 ㅋㅋㅋ

1인가구인지라, 1kg 다 못먹어서 이렇게 소분을 해놨다.

원래는 보관방법도 신문지나 키친타월같은 곳에 싸놔야 하는데...

걍... 난 귀차니즘이니까 지퍼백에 넣고 공기를 뺐다.

형광등 불빛 아래 금방 샤워하고 나온 상추들... 이쁘다.. 영롱하구나..

삼겹살 구워먹을때는 역시 상추지!!!

깨끗히 샤워하고 나온 상추가 참 먹음직스럽지 않은가?

훗훗... 

 

사실, 1인 가구라고 많이 못 먹는다더니, 2일 연속 고기 구워먹고, 지금 두봉지 남았다. ㅡㅡ;;;;

상추는 그냥 쌀밥에 쌈장 싸서 먹어도 꿀맛인데..

진짜 저렴하고 상품 질 좋은 곳 발견했다.

앞으로 여기서 사야지.. ㅋㅋㅋㅋ

시금치도 겁나 싸다.

이 곳은 대체 남는 것인가... 의문이 들지만, 나야 저렴하게 좋은 거 먹으니 감사할따름이다.

 

구매는 요기서 했다.

 

 

신선따옴 반반상추1kg/2kg/4kg 아이스박스

COUPANG

www.coupang.com

 

진짜, 대가족이면 하루면 다 먹을듯..

싸니까... 상추 좋아하시면 여기서 구매하시길... ㅋㅋㅋ

 

 

 

※ 해당 상품은 내가 번 돈으로 내가 산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