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ong Life/덕질공간

나의 첫뮤지컬은 틴탑 니엘이의 창작뮤지컬 "킴즈"

Re:Mong 2023. 9. 29. 22:59
728x90
반응형

뮤지컬을 한번도 보지 않았던 1인이다.

솔직히 말해서, 영화관에 가는 것도 비싼데..

뮤지컬은 더 비싸니까, 

좋아하지 않는데, 굳이 가야하나 하고, 여태 안봤던 건 맞다.

덕질하면서, 이걸 볼까? 말까? 하는 생각을 갖게 될즈음에..
음... 좋은 리뷰들이 많아서, 질러봤다.


뮤덕이였다면, 많이 봤을텐데... 
뮤지컬이라는 건 한번도 안봤고.. 
사실, 최애 찬희도 뮤지컬을 했었는데.. 
그땐, 입덕을 하지 않아서... 패스.. ㅋ
미안해, 찬희야!!
 
게다가.. 난... 추석에.. ㅋㅋㅋ 
솔직히.. 이때가 은근히 한산할 것 같다는 느낌하에..
다들 명절이라고 귀성길에 오를테니까.. ㅋㅋㅋ
약간의 잔머리를 굴렸다.
위메프에서 특가로 판매하길래 저렴하게 구매했다.
 
좀.. 기념에 남을 것 같다.
2023년 9월 29일 추석에 첫뮤지컬을 최애그룹 멤버가 하는 걸 보다니!
이거 완전 기념 + 기념이라구요!

가족뮤지컬이라고 하는데..
솔직히, 진짜 뮤지컬은 처음이라 잘 모르겠는데..
일단, 니엘이 보러 가는 걸로 마음의 위안을 삼았다.
 
예매할때는, 커튼콜도 없어서, 쌩눈으로 담아와야지 했었는데!
배웅데이라니!!!!
이게 뭘까? 했는데, 혹시 관객 퇴장시에 일렬로 서서 배웅해준다고, 손 흔들어주는 건 아닐까 했다 ㅋㅋ

우리집에 또 놀러와! 배웅데이라니!
다행히도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니!!
그래! 배우와 함께 찍는 거 아니여도, 난 소심하기때문에 그냥 찍는 거만 허용해주는 것만으로도 만족해!
진짜, 갑자기 계탄 기분!!!
너무 좋아! 뭐라도 이벤트가 있으니까! 너무 좋아!
 
일단, 공연 시작 한시간 전부터 티켓 수령이 가능해서, 넉넉하게 1시간 반 정도 더 예상하고 가봤어요.
초행길이다보니.. 조금.. 시간을 여유있게 해야할 것 같아서..

삼성역 2번출구에서 나와서 조금 걷다보면 이렇게 KT&G 상상마당이 나와요!
조금 여유있게 나오길 잘했다고 생각되더라구요.
출입구를 못 찾았다는.. ㅋㅋㅋ
상상마당은 여긴데, 알고 보니까...
KT&G타워 건물로 들어가서 3층으로 올라가는 거였어요.
휴우~

요렇게, 크게 상상마당 건물에 붙여있어요!
음.. 니엘아. 자랑스럽다!
큼지막하게!!
처음 뮤지컬 보는건데... 진짜.. 어떤건지..
일단 리뷰는 좋지만, 내 취향에 맞을까? 하는 걱정스런 마음도 있긴 했었다.

KT&G타워 정문으로 들어갔어요.
상상마당 바로 옆건물이 KT&G타워에요!
정문으로 들어가서 바로 엘리베이터 타면 돼요!
엘리베이터 넘나 좋아요!!
이게... 예전 회사 건물과 비슷하게 목적층 누르면, 안에서는 열림, 닫힘 버튼만 있는 엘리베이터인데..
전 이런 엘리베이터 좋아요. ㅋㅋ

요렇게 초행길이여도 들어오면, 헤메지 않을꺼에요.
3층이라고 표시해뒀네요.
진짜, 안그랬으면 헤멜뻔...
이런 거 좋아요! 저같은 초행길에 길치는 이런거 넘나 좋습니다!!!

오늘 출연하는 캐스팅 보드에요.
강성진배우님, 구옥분배우님, 표혜미배우님, 그리고 우리 이쁜 니엘배우님!
요렇게, 오늘 출연합니다.
사실... 제 첫 뮤지컬을 최애그룹 멤버인 니엘이와 추석에 함께 하다니!
너무 뜻 깊은, 추억이 되는 날인 거 같아요!

서서 둘러보면서, 이거 저거 찍어봅니다.
처음인거 너무 티내나요?
그래도, 찍을 꺼라구요.
다 기념에 남으니까!

위처럼 뮤지컬 소개하는 영상이 나오는데...
우리 니엘이는 천재 게임 개발자 아들 에릭을 연기했어요.
우선, 저렇게만 보면 잘 몰라요.
이건... 정말 실제로 봐야 알 거 같아요. ㅋㅋㅋ

천재 게임 개발자 아들역은 두분의 배우가 함께 합니다.
틴탑의 메인보컬 니엘이랑, 골든차일드의 김지범님이에요.
일단, 둘다 훈훈합니다. 
아들들이 왜캐 훈훈해!!!
 

오늘 킴즈 보러 왔다는 인증하는 샷 ㅋㅋㅋ
이렇게 추석의 저녁은 킴즈와 함께 했습니다.
니엘아! 추석에 함께 해줘서 고마워!!!

영상에서 이렇게 니엘이 나오는 거 보고, 바로 찍기 시작했어요!!
니엘이 진짜 천재 게임 개발자 같은데?
느낌이 완전!!!! 똑똑해! 스마트해보여!!
 
무튼, 입장이 시작되고서, H열인데, 그래도 이게 잘 보이더라구요!!
위메프에서는 제가 할인을 받고 예매한거라서, 좌석 지정이 안되었거든요.
그냥, 현장에서 티켓 수령하면서, 자리를 알 수 있던 거라서..
근데, 중간 나구역이였고, H열이라서, 딱 중간에서 너무 잘 봤어요!
 
뮤지컬이 처음이다보니까, 좀 어색했는데...
진짜 4분 모두 노래 다 잘하고, 중간 중간 애드립이였나?
처음 간거라, 대사가 다를 수 있다고는 했지만, 어떤게 애드립인지는 모르겠는데..
중간 중간에 웃음나고 그랬어요.
니엘이의 귀여운 모습을 너무 많이 봤어요.
강성진 배우님의 애드립... 진짜 웃겨요!
게다가 중간에 클럽 르네상스 나올때.. ㅋㅋㅋㅋㅋ
무대에서 내려오셔서, 맨뒤까지 가셔서 다시 내려오면서,
어떤 남자관객분과 하이파이브도 하고, 정말... 대단하던데요!
뮤지컬은 정형화되어 있기는 하지만, 상황에 따른 애드립이 진짜 중요한 건 아닐까? 생각이 들었답니다.
상황 대처능력이 좋은 배우들은 뮤지컬 잘 할 수 있지 않을까요?
그냥, 제 생각입니다.
노래 잘하는 건 기본이고, 연기 되는 것도 기본이구요.
거기다가, 순간 순간 상황 대처 능력이 좋아야 할 것 같더라구요.
 
글고, 니엘이가 역시 아이돌이다보니까, 춤선이 정말 예뻤어요!
팬이라서가 아니라, 팬심 다 뺐는데도..
정말 춤선 하나 너무 이뻐서 눈에다가 꾹꾹 눌러담았네요!
 
그리고, 사실 그냥 가볍게 보는 뮤지컬이라고 생각했는데,
이 내용이, 가족 뮤지컬이다보니, 가족끼리 봐도 좋을 것 같아요.
저... 사실, 중간에 눈물 나오더라구요.
 
아버지역의 강성진 배우님이 한 대사인데,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지만, 대충 이랬어요.
세상 아버지들의 방은 반쯤 열려있대. 가족들이 언제든지 들어올수 있도록...
대사가 대충 이런 거 같았는데..
그냥 이 대사 한방에 무너져서 눈물 팡..😭
 
아니, 갑자기 눈물이 고이면서, 눈물이 계속 흐르는데, 뒷분 방해될까봐 닦을 수도 없고,
그냥 흐르는대로 놔두다가 암전될때 닦고.. ㅠ_ㅠ
커가면서, 점점 아버지 가장의 무게를 많이 느끼고 있거든요.
불쌍한 대한민국 가장.. 아버지들 ㅠ_ㅠ
물론, 어머니들도 고생 많이 하시지만, 요근래.. 아버지들이, 대한민국의 남자들 정말 힘들게 산다는 것을 부쩍 느낍니다.
네.. 제가 1인가구라.. 제가 가장이라서, 제가 무너지면 안되거든요.
그래서, 가장의 마음을 이해를 너무 잘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끝나고 난 뒤에 배웅데이라고 해서, 대기 하고 있었는데...
진짜... 갤S23울트라 보유자여도, 똥손이면 어쩔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카메라 렌즈 못 닦고... 들고 다니다가 지문 다 묻고 그래서 카메라가 뿌옇게 되었네요.
하... 다음부터 렌즈는 잘 닦고 다닐꺼에요.
그냥 니엘이랑 한 공간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난 정신이 혼미해져서, 당시엔 몰랐어. 😭

순식간에 지나가면서도, 
니엘아~ 이뻐! 하니깐 다시 한번 봐주고..
정말, 니엘이의 팬사랑💜
내가 진짜.. 틴탑팬인거 너무 뿌듯했다!
역시, 내가 보는 눈은 있다구!!
 
틴탑 입덕하면서, 자꾸 니엘이테 치이는데.. 이거 어쩌지?
아.. 자꾸 이렇게 안다니엘한테 꼬심 당하면 안되는데..
근데, 정말 매력쟁이! 매력부자임! 
사랑받고 자란 티가 마구 마구 샘솟는 아이같아! 니엘아.. 너무 이쁘다.
하.. 최애그룹에서 최애가 둘이여도 괜찮겠지? 괜찮겠지? ㅋㅋㅋ
 

이날 배웅데이라서, 배우님들 모두 나와서 일렬로 배웅해줬어요!

마지막으로 강성진배우님들 들어가면서,

오늘 관객 분위기 너무 좋았다면서...

어느분이 아빠 최고!라고 하니깐 바로 하트 날려주시는 강버지님.. ㅋㅋㅋ

팬서비스 다들 좋더라구요.

근데, 이게 퇴장하면서도.. 정말.. 떨려가지고..

나 왜 떨리는거니.. ㅋㅋㅋ 무튼.. 솔직히 바로 옆이긴 해도, 잘 기억이 안나요.

하지만, 즐거운 경험이였습니다.


무튼, 2023년 추석은 정말 저에겐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아요.
최애그룹의 멤버 니엘이의 뮤지컬을 내 첫 뮤지컬로 보고, 니엘이 윙크도 받고!
오예!!! 너무 기분 좋아요!!!
그리고, 안 보신 분들 한번 꼭 보세요.
내용 참 좋아요.
표현력이 부족해서, 이렇게밖에 말 못하는데, 대사도 웃기다가, 울리다가..
정말.. 내용 좋습니다!
 
오늘도, 알차게 하루 보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