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ong Life/덕질공간

TWS (투어스) 2nd Mini Album 'SUMMER BEAT!' 언박싱!!!

Re:Mong 2024. 7. 3. 21:13
728x90
반응형

사실.. 아이돌 앨범 그닥 사는 편이 아닌데...

저번에도 투어스 아기들꺼 사봤는데.. 

역시나 이번에도.. 사버렸....다...

노래가 너무 좋아서, 노래만 들을려고 했는데....

특전이 탐났어..

오늘 위버스에서 배송시작 됐다고 알림이 똭!!!!

 

개인적으로 투어스는 청량한 맛이 있지!

거기다가, 앨범도 아기자기한데.. 솔직히 쓰잘데기없는 거 겁나 많음... ㅋㅋㅋ

걍.. 포카나 더 넣어주세요.

 

 

이번에 위버스에서 특전 있어가지고, 한번 사봤음...

세트로 사면 포카 3장 준다기에.. 기꺼이.... 세트로 사뜸!!!

사실.. 투어스는.. 신유때문에 알게되서 빠져들다가...

경민이랑 영재로 바뀜... ㅋㅋㅋ

내 취향은, 사실 여우같이 이쁜 스탈이니까...

뭔가의 병약미도 참 좋아함.. 영재야... ㅠ_ㅠ

 

이번 앨범에서 신유가 많이 나왔다. ㅋㅋㅋ

사실.. 영재 나오길 바랬는데, 그래도 앨범에서 영재 포카 하나 나왔으니까 괜찮아.

경민이랑 영재랑 한장씩 있으니까.. 괜찮아.. 괜찮아.

 

진짜... 앨범깡 하다보니까.. 증말.. 쓰잘데기없는거 많이도 넣었음...

저 지퍼백은 넘 꽉.... 빡빡해서 앨범 포토북 꺼낼때 흠집 생김.. 에라잇...

조금만 크게 해주지... 좀 신경써주세요!!

 

 

일단, 경민이 나왔으니까 됐오.... 귀엽다... 증말.

그래도, 이렇게 나온게 어디야!!!

투어스 아가들 다 귀엽긴 하니까....

진짜... 꺼내보니까 별 잡다한 게 다 들어있음.. 

저거 째깐한 사진 저런건 괜찮은데, 나머지는 별 필요가 없어요..

근데 포토북이 정말 예술임... 최고!!!

 

우선 애기들 진짜 귀엽다..

청량하구만....!!!!

일단, 나...나도 투어스 애기들 중에 최애가 따로 있어가지고... 

최애만 사진 많이 찌거뜸 ㅋㅋ

 

 

 

귀여운 경민이...

나.. 표정부자 좋아하나봐... ㅠ_ㅠ;;

경민이 표정 하나 하나가 너무 이뻐 죽겠음!!!

어쩜 저렇게 귀엽고, 이쁜 사막여우같은거지???

춤도 잘 추고, 목소리가 너무나도 내가 좋아하는 목소리였던거지!!

지난번에도 신유가 이뻤다고 했는데.... 그럼서 경민이가 목소리가 좋다고 했는데..

어느새, 경민이가... ㅋㅋㅋ 

진짜 귀엽다!!!

 

그렇다. 

난, 경민이테 빠지면서, 자꾸 보다보니까..

여우상을 좋아하는데, 영재가 조용해서 몰랐었던 것이였다. ㅋㅋㅋ

영재가 시크하면서, 한번 쓰윽 웃으면 얼마나 귀여운 건지...!!

게다가 이번 포카 영재 나왔어!!!

영재꺼 하나 생겼다!!! 좋다!!!

 

이미지가 근데, 예전에.. 신화 신혜성과 비슷한 건 나만의 생각일까?

일단, 영재도 노래 잘하고, 춤도 잘 추고...

난.. 춤 잘 추고, 노래 잘하고, 이쁜이를 좋아하는 거란 말이지!!!

 

애기들 단체로 이거 뭐냐고, 완전 청량 그자체...

그래.. 옛다! 밀키스다!

그래서 밀키스구나!!!!

아니 이렇게 청량하고, 달달한데, 왜 밀키스 제로냐고!! ㅋㅋㅋ

이번 다른 앨범엔 신유 포카가 나옴.. ㅋㅋ

첫만남때.. 1집땐 신유 좋아했는데... 

아.. 바꼈어.. ㅋㅋㅋ

 

그래, 아기들은 또 여기에 단체로 모아놓고 ㅋㅋㅋ

진짜.. 이번 포토북 너무 너무 좋다.. 

이쁘게 잘 뽑았어!!!

돈 안아깝네!!!

 

아.. 영재... 영재야..

나 병약미도 좋아해.. 여리여리한거...

진짜 이쁘다... 자꾸 좋아지게 만드네.. 

귀여워... ㅠ_ㅠ

 

 

경민이는 어쩜 이렇게도 귀여운 사막여우 같은거지?

뭔가 새초롬해보이면서, 귀여운데, 또 목소리도 좋아!!

노래 잘해!!

이건, 진짜 유튜브에 입덕 직캠 봐야됨!!

경민이의 끼부림이.... 얼마나 귀여운지!!!!

 

보다보니까, 진짜... 나 완전 둘이 스타일이 다른데,

이렇게 내가 좋아하는 스탈을 반반씩 가지고 있으니까.. 어쩔 수 없어...

표정부자에 애교미에 귀여운 경민이 스탈도 좋아하는데,

시크미에 츤츤해보이는 병약미 영재 스탈도 좋아한다구.. 

다행히, 그룹에 두 아이가 내 스탈이라서...

신유야.. 고마워..

신유덕분에... 투어스를 알게 되서...

그리고, 이쁜 두 아이 알게 되서!!!!

 

랩은 좋아하는데, 

솔직히 노래가 미성을 더 좋아해서...

보컬쪽으로 끌렸다.. ㅋㅋ

역시.. 난... 목소리가... 미성을...

 

무튼, 이번 앨범은 포토북이 압권이였다!

그리고, 1위 축하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