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ong Life/덕질공간

2024. 07. 10 주며든 뮤지컬 6시퇴근 자3 후기 / 박주혁배우님 (feat.러퓸)

Re:Mong 2024. 7. 12. 00:19
728x90
반응형

이번에도 주며들어버린 뮤지컬 6시퇴근을 보러갑니다...
미리 예약을 다 해놨던 거라... 좌석 변경 하려다가.. 취소수수료가 많아서.. 어쩔수가 없었.. ㅋㅋㅋ
아.. 오늘이 우리 틴탑이들 데뷔 14년째인데... 라방하는데.. 미안!
나.. 배우님 보러 가야해... 
최애가 있지만.. 요즘.. 나.. 오프 생활 즐기고 있어서.. ㅋㅋㅋㅋ

 
이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러퓸을 우리 주혁배우님에게도 소개해주고 싶었어요.
뭐... 홍보...랄까??? 
참고로, 내돈내산입니다!!!! 절대 뭘 받지 않아요!!! 그냥 좋으니까 홍보하는 겁니다...
주변에 홍보식으로 핸드크림 정도는 선물을 하긴 했거든요.
다들 향 넘 좋다고 하는.. 러퓸!!!
늘 야근에 찌들어살아서... 매장에 구매할때마다 갈 수 없어서, 이전부터 온라인행사로 샀었는데... 
역시나 이번에도 온라인 행사를 하고 있어요!!
배송도 하루만에 오는 우체국택배라서, 러퓸 포장부터 완벽했는데!
이번엔... 선물인데.. 조금의 실수가 있으셨어요... 우울... 몽무룩...
평소엔 괜찮지만.. 이번엔 선물인데... ㅠ_ㅠ

 
미니 핸드크림 디스커버리세트랑 샤워볼이 누락이 되었어요..  사은품..
내가 좋아하는 미니 핸드크림 디스커버리 세트 같이 넣어주고 싶었단 말이에요.. ㅠ_ㅠ
뭐, 어차피 사은품이라 상관은 없긴 하지만..
러퓸은 이뻐가지고.. 또 다른 향도 소개해주고 싶었다구요...
글고, 저 미니 핸드크림 디스커버리 세트... 저 되게 좋아한다구요!!!
샤워볼 저건 바디워시 구매하면 주는 거라서, 7만원이상 구매시와 중복 가능합니다!!!

 
러퓸 쇼핑백이 필요했는데, 예전엔 행사라서 그냥 준건데...
그걸 간과하고, 쇼핑백이 당연 있을 줄 알고... ㅠ_ㅠ
그래서, 다행히 어제부터 휴가라서 파르나스몰로 달려갑니다.
역시나 저번에 봤었던 이쁜 직원 언니... 아.. 연예인 같아.. 진짜 이뻐..
이번엔 베리베이오 핸드크림을 구매해서 배우님 인스타 아이디로 각인 하나 하고요.. 
쇼핑백만 덜렁 사기엔 조금 그래서 핸드크림 2개 샀어요!!
하난 플뤼드 로즈 핸드크림 샀는데, 지금 로즈는 15% 세일가격으로  살 수 있으니까... 
파르나스몰로 가보세요!!! 온라인 아님...
매장 내부도 찍고... 아.. 제품 들고 셀카도 찍고 싶었지만...
마음이 급해가지고... 코엑스에서 빠르게 대학로로 이동합니다. 
사실은, 설렜다는 표현이 더 맞을 것 같네요. ㅋㅋ

 
찬희가 좋아하는 퐁크러쉬랑 제가 좋아하는 스콘이랑 먹으면서 시간을 좀 때워봅니다.
음... 그냥.. 내가 좋아하는 배우님에게 내가 좋아하는 제품을 선물로 드린다는 것에 걍 설렜다는...
아.. 그리고, 누락분은 문의하고나니, 바로.. 보내주셨다고 했는데...
후기 쓰는 오늘에서야, 도착되어서 개봉해보니..
미니 핸드크림 디스커버리세트를 하나 더 챙겨주셨네요.
감사합니다. 괜히 속상한 마음에 욱해가지고... 싫은 소리했던 내 자신 반성해... 
 
날씨가 조금 불안했어요. 7시에 비오고, 9시도 비오고 확률 60%라고 해서.. ㅡㅡ;;;
보슬보슬 비가 공연전에 내리길래...
비 맞기 싫어서, 근처 편의점에서 우산 샀는데... 비닐 우산 아니라, 천우산이라고.. 13,000원이라뇨!!!!
무튼, 일단.. 불필요한 지출 하나 생겼습니다.

 
오늘의 캐스팅보드!!!
역시, 내가 주며들어서.. 반해버린 주혁배우님!!!
내 눈에만 저기 인턴 고은호의 박주혁이라고 써있는 글씨가 반짝반짝 빛나는 거 아니죠? ㅋㅋ
오늘의 보고는 박시환 가수배우님(?)
이로써, 장보고는... 녤보고, 태이보고, 시환보고 다 보게 되었네요. 
승환보고는 제 스케쥴과 맞지 않아, 못 볼 것 같다는..
열심히 우리 주혁배우님 응원멘트 써봤습니다!!!
그리고, 포토존 너무 이뻐!!! 저번에 포토존에서 사진 찍어봤지만.. 
음... 내 얼굴이라.. 못 올려서, 이번엔 빈공간을... 쿨럭..쿨럭...

 
이번에도 2층으로 예약했어요.
2층서도 되게 잘 보이거든요!!!
글고, 워낙에 잘 움직이는 사람이라서.. 민폐.... 끼칠 수 없어서....
2층에서는... 내 뒤에 아무도 없음.. 그래서 맘껏 움직여도 됨..
좀 자유분방한 스탈이 역시 내 스탈에 맞음.. 


오늘의 공연은, 더더욱 주혁배우님이 즐거워 하셨던 거 같아요!
커튼콜에서는 없었지만, 손하트 날려주시고.. 
 
처음에 출근하는 연기할때.. 2층 바라봐주시고...
혼자만의 착각은 아닌거죠? ㅋㅋㅋ
두손 얼굴에 괴고, 흐뭇하게 보고 있는데.. 깜놀..
아이컨택.. 아직.. 많이 부끄러워요..
배우님만 보면 조신해지는... 헙..
자꾸 배우님 보면.. 조신해져요... ㅠ_ㅠ 
커튼콜때 소리 엄청 지르는데.. ㅋㅋㅋㅋㅋ

 
이날의 공연내내 뭔가 즐거운듯... 
알고봤더니, 어머님 오셨다는.... 것을 뒤늦게 알았죠.. ㅋㅋㅋ
드럼연주하면서 뒤로 젖힐때 넘나 멋있는 걸...?
반해버렸어... 진짜.. 반하는게 순식간....
뮤지컬을 좋아하지 않던 내가, 이렇게 같은 공연을 3번씩이나?? 근데 또 갈꺼에요.. ㅋㅋ
진짜... 어떤 마법을 부리신거죠? 주혁배우님????
망원줌으로 땡겨 찍었는데... 일단.. 2층이라.. 뭐.. 그렇긴해요.
쌩눈으로 보는게 더 가까워 보이긴 하는데.. 희안..
내가 못 찍는 건지... 일단.. 저.. 보정 안합니다. ㅋㅋ 할 줄 몰라요!!!
보정하면 진짜 더 이쁠텐데... ㅠ_ㅠ;;;

 
현배 배우님.. 다정도 하시지...
열심히 드럼 치고 내려온 우리 주혁배우님 땀 닦아주고 있었음...
현배 배우님.. 너무 웃겨.. ㅠ_ㅠ;;;; 아.. 진짜 배꼽 빠져...
옆에서 주혁 배우님 잘 챙겨줘서 고마워요!!
위에서 소리 지르는 거 아셨구나? 엄지척...
나.. 넘 시끄러웠나봐 ㅋㅋㅋㅋ
슬슬 뮤지컬 배우 덕질을 뜻밖에 시작하게 되었는데.. 
아이돌 덕질보다 더 편한 느낌... 신경 쓸게 많지 않아서 좋음..
뭐라할까.. 현생과 조율이 잘 되는 느낌이랄까...
뮤지컬이 그날만 반짝 하는 게 아니다보니... 내가 맞는 일정으로 예매하면 되고..
그렇다보니, 오히려 편한 느낌이 오는구만요.
뭔가 마음의 안정이 오는 그런 느낌이랄까...?

 
신발 한짝도... 벗겨져서 나중에 신는... 우리 주혁배우님 ㅋㅋㅋㅋ
근데, 이것도 신발끈이 풀려서 달랑달랑 거려서 벗어버렸다고 나중에 말씀해주셨어요..
공연중엔 정말 몰랐다가.. 나중에 영상 돌려보다가 알아버린.. ㅋㅋㅋㅋ
아 귀여워... 그냥.. 귀여움 그 자체!!!
당신은... 무얼 드시길래 귀여움 장착이신거죠?? 박주혁님?? 
 
진짜 오늘 공연은 너무나 신나고 재미있었다는!!!
소리 젤 많이 질렀던 것 같은..!!!
마지막에 끝나고 나가는건데.. 나 주혁배우님 춤추는 거 첨 봤어!!!!
굉장히 신난 공연이였나봄.. 
귀염뽀작 춤 추고... 나도 모르게 귀엽다고 내뱉어 버리고.. ㅋㅋㅋ
진짜 귀여운 거 어떠캐!!!
 
그리고, 이번 한주는 하이터치 이벤트가 하는 주인데...
아... 또 가고 싶은데, 시간 되는 날은 배우님 캐스팅일정이 없음..
그래서, 이게 처음이자 마지막....
좋아하는 것도 좋아하는 것이지만.. 현생도 중요하니까..!!
어쩔수 없지!!! 

 
와씨... 화질이 진짜... 줌도 제대로 촬영 못하고..
화장실 다녀와서 핸드크림 좀 바를라고 했는데...
진행하는 직원분이 그럼 1층부터 올린다고.. 
폰 성급히 켜고 걍 막 들어서.. 막촬영이됨.. ㅡㅡ;;;
넘 근접 촬영되서 건진게... 없음..
흔들림... 이해해줘야함..
태성 배우님.. ㅋㅋㅋ 처음이라서 젤 잘 찍은 케이스 ㅋㅋㅋㅋㅋ
하이터치는 아니고 빠빠이 해주셨음...
하이터치 하려고 했는데, 아마도 내가 처음이라 그냥 좋아가지고 들떠서,
손을 안 내밀어서 빠빠이해주신듯 ㅋㅋㅋㅋ
유빈 배우님... 당황해가지고 지나가다 먼저 하이터치 해주심
하이터치 하는 건 못 건짐.. 바로 뒷 관객 보심 ㅋㅋㅋ
저 자세 어쩔.... 완전 지석대리야...
글고... 현배 배우님.. 자꾸 매력 쩔게 끼부리지 말아여 ㅋㅋㅋㅋ
하이터치 젤 쎄게 했음!!! 매력적이라니 감사하다고 끝까지 아이컨택 해주시고.. 다정 ㅠㅠ
선우 배우님... 웃상임.. 완전 웃상! 나도 웃상 되고 싶다!!!
가은 배우님.. 완전 이쁨.. 이쁜데 바로 뒤에 주혁배우님이라,
긴장해가지고, 바로 카메라 시선이... 미안해요...
배우님들 다 매력적인데, 내가 못 찍은거임...

 
모두 하이터치하고선....
우리 주혁배우님만 손하트로 해버림 ㅋㅋㅋㅋ
근데 하이터치로 안하고 손하트로 답해주신 우리 주혁배우님.. 증말 증말... 많이 좋아요..
자꾸 좋아져요... ㅠ_ㅠ 어뜨캐 하냐구여..
고쳐놔.. 내 심장....
끝까지 아이컨택 해주고... ㅠ_ㅠ
정작 앞쪽까진 말도 잘했는데.. 역시 좋아하면 떨리나봐요.
그나마 손만 고장 안나서 손하트 한거임... 좋아서 웃기만...
멋있다고 말하고 싶었는데.. 머리가 백지장됨...
아.. 진짜.. 사진이... ㅠ_ㅠ;;;
실물보면 진짜 멋있음.. 내가 못 찍는거임...
 
뒤에 메인보컬 시환보고님??
앞차례에서 이런 걸 보고 오케이! 이러고... 
하이터치 하려는데 주먹이 들어와버리는 건 뭐죠? 배앰? 할라했어요? ㅋㅋㅋ
근데.. 손바닥으로 있으니까 ㅋㅋㅋ 하이터치로.. ㅋㅋㅋ
아.. 눈치없는 나... 생각해보니.. 주먹이 아닌, 손하트 해주시려는 거였음... 미안합니다요. 시환보고님..
손하트 하고서 좋아서 막 웃고 있으니 시환 배우님 표정이... 그르캐 좋냐? 했으면 빨리 가라.. 같았음.. ㅋㅋㅋ
내가 느끼기에.. 너무 주혁배우님 좋아하는 거 티났나봐.. ㅋㅋㅋ
암튼, 되게 재미있었다!!!

 
오늘 배우님 팬 많이 온 듯 해서 더 기분이 좋았을지도???
진짜 우리 배우님 퇴근길 기다리면서 자리 옮긴건데.. 
어머님이 배우님 부르는 건데.. 난 팬층이 되게 다양하구나? 생각하고.. 아이쿠야....
배우님이 하이터치 다 끝나고 돌아가는데 뒤돌아봤을때 손 흔들었다는..
지금 생각해보면 창피해...ㅠ_ㅠ 어쩔....
나중에 어머님인거 알았다는... 
아이돌 퇴근길만 봤었는데, 요즘 뮤지컬 배우 퇴근길 보니 조용조용하면서 그냥 힐링 됨..
내가 혹시라도 실수하는 건 아닐까 하고 조심하게 되고...
전혀 모르는 분야라.. 천천히 알아가는 중..

 
드디어, 주혁 배우님 퇴근길!!! 
정말.. 얼마나 열심히 드럼을 치셨는지, 뒷머리가 땀범벅... ㅠ_ㅠ
근데, 그게 더 열정적으로 보여서 더욱 더 멋있었다는 건 안비밀!!!
아.. 진짜 애기 애기하다..
근데, 왜캐 또 멋있는거야.. 
드럼 연주할때마다 완전 멋있어!!!
근데, 이전에 드라이 플라워 뮤지컬 할때는 기타를 치셨다는....
완전... 멋...쟁...이... 
악기 다루는 사람 되게 좋아하는데... 이 말 얼마나 많이 한거야 ㅋㅋ 대체...
게다가, 목소리도 너무나 좋고, 노래도 넘나 잘함!!!


역시나 고생 많이 하셨다고만... 말함...
옆에 있어도 말 못하고.. 수줍 수줍...
아... 나... 진짜... 벙어리 됨...
진짜 보정 하나도 안했는데, 옆에서 이렇게 보고 있는데..
저 애기피부 뭐냐구....
갈때 팬들테 인사 다 눈맞춤 해주면서 가시는데, 진짜... 나 옆에서 보고 있어도 너무 힐링돼...
공연할때도 힐링 주시더니, 퇴근길마저... 스윗 그 자체!!
앞으로 남은 공연에서 더더욱 멋진 공연 보여주세요!!!!
나 힐링 많이 해야한다구요!
우리 또 봐요! 배우님!
많이... 많이... 덕분에 웃고, 나 행복해요!

 
저기요... 
비 올 확률 60%라면서요...
이게 13,000원 우산이라구요..
불필요한 지출 해버렸어.. 아 진짜... 퀄도 안 좋은데...
 
그래도, 정말 좋은 공연 봐서 힐링이 마구 마구 됐었다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