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ong Life/덕질공간

2024. 07. 19 주며든 뮤지컬 6시퇴근 자4 후기 / 박주혁배우님

Re:Mong 2024. 7. 21. 23:54
728x90
반응형

 

오늘은 드디어 주며들고나서 4번째 방문이에요!!

진짜, 똑같은거.... 4번째 가는 거면.. 저 진짜.... 주혁배우님에게 얼마나 빠진건지..

더 많이 가고 싶긴한데,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서...

이거.. 많이 가는 거에요.. 

진심.. 많이 가는 거에요..

 

오늘의 캐스팅보드도 찍어주고요!

역시나 이쁘고 멋진 우리 박주혁 배우님!!! 빛이 납니다. 빛이!!!

그리고, 시환배우님, 미연배우님, 찰리배우님은 또 보네요!!!

과장님은 기두배우님인데, 우리 거창에서 보고 지금에서야 또 보게 되네요. 

서윤배우님, 승준배우님은 처음 봅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주혁배우님 응원멘트 또 열심히 적어봅니다!!! ㅋㅋㅋㅋ

음.. 오늘은 어떨까?

 

 

좀 시간이 넉넉해서... 전에 구경 하지 못했던 곳을 해봤어요.

구내식당 메뉴도 있고... ㅋㅋㅋ 사훈.. ㅋㅋㅋㅋ

까라면 까야지... >>> 솔직히 제일 싫어하는 말이에요.. ㅋㅋㅋ

이번엔, 1층으로 진입했어요.

좀 더 가까운 곳에서 주혁배우님 보고 싶었거든요!!!

진짜.. 어떻게... 뮤지컬 좋아하지도 않고, 관심도 없던 일반인을... 

뮤지컬로 이끈거죠?

무슨 마법을 부린 것 같이.. 증말... 대단한 매력 박주혁 배우님 ㅋㅋㅋ

 

B구역 2열 시야에요.

좀 사이드인데... 개인적으로 센터가 더 나은 듯 합니다. 허허허허

생각보다 많이 가까워요.

1열은 또 얼마나 가까울지... ㅋㅋㅋ

 

오늘은, 크로스 스페셜 커튼콜이 있는 날이였어요.

보다보니, 남배우에게 여장 시키고, 난리났는지... 

이제 역할은 바꿨지만, 그냥 성별은 안바꾸더라구요.

오히려, 좋아! 제발... 이상한 거는 안 시키는 게 좋을 거 같아요.. ㅠ_ㅠ

배우님들 힘들다구여... 그런거... 노노해..

 

크로스 스페셜 커튼콜 준비전에, 주혁배우님의 말동무 타임이 있었는데..

전 넘나 횡재라는!!

완전 오늘 시간 되는 날이라, 아무 욕심없이 간건데... 

이거 완전 럭키비키잖아!!!!

 

잠시동안 질문타임 가졌어요!!!

드럼은, 뮤지컬 6시퇴근 연습하면서 3월부터 배운거라고 하는데...

와... 이렇게 잘 친다구여??

이거, 진짜.. 드럼때문에 내가 반했다가...

자꾸 보다보니까, 노래도 잘하고, 딕션도 좋고, 성량도 좋고, 목소리도 좋고, 연기도 좋아서, 빠지게 되더라구요...

 

넘나 귀여운 모습도 많고.. 

그러나, 본인은 귀여움과 거리가 멀다고 하십니다. ㅋㅋㅋㅋ

본인만 모르시는 것 같아요... 배우님...

엄청 귀여운데... ㅋㅋㅋㅋ

 

장보고 - 김기두 배우님

서영미 - 박시환 배우님

윤지석 - 간미연 배우님

고은호 - 한서윤 배우님

안성준 - 김찰리 배우님

노주연 - 오승준 배우님

한다연  - 박주혁 배우님

 

마지막에 과장님 役으로 오승준 배우님 나왔는데, 못 찍었어요. 

미안해요.. ㅠ_ㅠ

그때, 다들... 배우님들 밑에서 각자 춤추는 거라... 내 배우 찍느라... ㅠ_ㅠ

그래서, 사진이 없어요.. 

다들 개인파트가 있는데.. ㅠ_ㅠ

미연배우님.. 찍은게.... 표정이... 아...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요... 

찍은 것 중 그나마... 이게... 나아....ㅅ...

 

그래요... 이제는 내 배우 사진이에요.

 

보정따윈 하지 않아도, 빛나는 내 배우 박주혁입니다.

진짜 매력쟁이인데, 나만 알기 너무 아깝다는..

많이 많이 봐주세요! 

6시퇴근 끝나면, 뮤지컬 룰렛도 나온답니다.

그때 또 가야쥬.. ㅋㅋㅋ

 

진짜 너무 귀여워서...

명탐정 코난 아닌가 싶었답니다.

그래요... 나 명탐정 코난 오래도록 좋아한 코난덕후에요.

근데, 주혁 배우마저 코난 이미지가 생각날만큼 너무 너무 귀여웠다는!!!!

사실, 이번에 1층 가길 잘했다 생각했어요.

최애 보려면 무조건 1층이고, 공연 전체를 즐기는 거면 2층 가야하는 거였어요!

2층 시야도 괜찮은데, 1층 있다보니까... 아.. 왜 1층인지를.. 알게 되었다는...

2층에서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좋았던 1인을... 

뮤지컬에 별 관심없던 1인을...

1층 앞열까지 이끈 박주혁 배우님...

당신...을 어떻게 안 좋아할 수가 있겠어... 

 

진짜 영상을 보면 볼수록 어쩜 이렇게 귀여울 수가...

다른 날도 물론, 너무나 이쁜 걸 영상 통해서 보긴 했지만...

사실, 제가 간 날이 정말 럭키비키였다는!

아.. 정말 아직도 앓고 있네요.

현생 살면서 진짜 지치고, 힘들때도 있었는데,

덕분에 요즘 주혁배우님덕분에 힐링을 제대로 하고 있네요.

 

솔직히, 아이돌 덕질 했다가, 잘 모르는 분야인 뮤지컬 배우 덕질 하고 있는데...

힐링 제대로 하고 있답니다.

뭐랄까, 팬의 소중함을 아는 배우님 마음이 오롯이 느낄 수 있어서, 넘나 좋아요.

이렇게 자꾸 자꾸 매력을 뿜어대는데, 어떻게 박주혁 안할수가 있겠어~ 그저 박주혁이니까 좋아하는거지~

 

퇴근길도 조용히 기다리면서, 먼발치에서 봐도 좋은 거 있죠?

아이돌 퇴근길만 봤던 내게는 뮤지컬배우님들 퇴근길이 더 힐링이 됩니다.

이날.. 기대도 안했던... 아이컨택을 받고, 심장마비 오는 줄...

배우님, 1.5배로 줌으로 찍고 있었는데..

갑자기.. 훅 들어오시면... 저.. 심히 많이 심장이 저려와요...

덕분에 배우님의 퇴근길 영상은 망쳤구요.. ㅋㅋㅋ

건진게... 별로... 없...없...없...어요...

영상 간직하면서, 보고 또 보는데.. 아쉽....

저 떨리면 카메라 포커스 나간단 말이에요...

그래도, 저번보다 다르게 두마디 건넸네요.. ㅋㅋㅋ

귀엽다니까요!!! 왜요! 왜요! 귀여워서 귀엽다고 하는 건데!!! ㅋㅋㅋ

다음엔 도전 더 해보려구요.

진짜.. 뒷모습마저도 넘 이뻤다는... 넘 행복했던 날이였네요.

 

그날, 사실 비 온다고 해서, 우산 준비해가지고 갔는데...

온다는 비는 안내리고, 저에게 심장마비를 주고 가셨어요. 배우님 ㅋㅋㅋㅋ

우리, 또 다음주에 봐요!!!!

 

요건 보너스 ㅋㅋㅋ

시환 배우님 보면 볼수록 팬사랑 느껴지는 게!

퇴근길에 항상 저렇게 길게 얘기해주신다.

이날 커튼콜 다 하고 들어갈때도 하트 흩날려주시면서 늦게 들어가셨다는...

슈스케때 응원했었어요!!! 

보면 볼수록 참 선하다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분이 아닐까해요.

 

요즘 뮤지컬 보면서 드는 생각이, 6시 퇴근 배우님들 정말 유쾌하다고 느꼈다.

하이터치때도 보고, 그 뒤로도 보면서...

관객들에게 정말 잘한다!

서로 존중하는 그런 느낌이 드는 것 같다.

솔직히 말해서, 돈 안 아깝다.

아이돌 덕질하면서, 솔까 현타 오는 순간 많았는데... (뭐 얘기해봤자... 할많하않..)

뮤지컬은 이번에 처음 접하면서, 자꾸 가게 되는데..

돈 아깝단 생각이 들지 않는다. 

매 공연마다, 정말 충분히 즐겼다.

돈값 하는 게 참 좋은 거 같다.

 

늦은 뮤지컬 6시 퇴근이였고, 이젠... 낼 일하려면 자야하네요.. 에궁...

매일 매일 주혁 배우님 보고 싶은데.. 하.. 돈... 벌어야 해요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