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ong Life/덕질공간

2024. 07. 30 주며든 뮤지컬 6시퇴근 자6 후기 / 박주혁배우님

Re:Mong 2024. 7. 31. 23:59
728x90
반응형

 

연속되는 피곤한 현생속에서.. 전 6시 퇴근을 보러 갑니다.

자주 보러가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지만..

최다연사원처럼... 일단, 나도 먹고는 살아야하니까요.

내 스케쥴과 배우님 캐스팅일정이 맞아야 볼 수 있어요.

내가 좀 시간이 되는 날엔 배우님 캐스팅일정이 없음....

뭐냐구여.. ㅋㅋㅋ

전 하루에 잠이 너무 부족해서, 반쯤 눈을 감고 다니는데...

그래도, 우리 주혁배우님 보러 가는 날은 설레는 마음이 가득이랍니다!

오늘은 또 얼마나 멋질까? 하면서... 설렘 가득!

 

자, 오늘의 캐스팅 보드!!!

오늘은 6시퇴근에서 처음 보는 배우님이 한분 계시네요?

구옥분배우님!!! 

저번 킴즈에서 봤었는데... 유쾌하신 배우님..

이로써, 서영미주임은 다 봤네요..

이번에도 자유게시판에 주혁배우님 이름 써주고!!!! 

지난번에 못 써가지구..😥

 

이번은 싸인회 이벤트였는데...

쩝.. 역시.. 그 싸인회 당첨은... 나에겐 오지 않지요..

나만 안되는 그 싸인회.... 부럽습니다.

 

A구역 앞쪽 시야입니다.

조금은 걱정했습니다.

우리 배우님... 잘 안보이면 어카나..

지난번처럼.. 저 봉때문에 얼굴 가려지면 어쩌나 하고... 

 

이 날 나인우배우님은 C구역 앞쪽에 앉으셨다죠...

나중에 키 젤 크신 분이 C구역 앞쪽에서 일어나서 퇴장할때 보고 알았다는...

글고, 창현이는 2층에... 있던 걸로 암..

암튼, 이게 중요한게 아님...

 

공연전에는 항상 주혁배우님이 인사를 해주심!!!

나 보러갈때마다 소리가 점점 더 커지는 듯한... 그런 느낌은 뭘까...여?

네에에에에! 이거 하난 대답 잘함!

소리 크다고 놀라신 주혁배우님... ㅋㅋ

 

이 날 공연 진짜 재미있었음!!!

니엘이가 가은배우님이랑 꽁냥거리면서 MBTI 얘기하는데...

근데, 니엘아... INTP이였잖아.. 또 INFP 됐어?

니엘이가 전 INFP요라면서 가은배우님테 말하니, 주혁배우님 내려오면서 난 ISFP인데!!!

배우님... 난 INTP이에요!!! ㅋㅋㅋ

좋아하면 그냥 직진이에요. 딴 거 안봐요. 관심 없는 건 거들떠도 안보고, 좋아하는 사람테만 직진해요.

암튼, 웃겼음...

 

진짜.. 드럼을 넘넘 좋아하는 1인이라고 거듭 말했는데...

드러머라고 다 좋아하는 건 아님...

뭔가 나만의 느낌에 맞아야하는데...

그게 딱 주혁배우님이였음!!!

공연 준비하면서 3월부터 연습 들어갔는데도,

어쩜 이렇게 드럼을 잘 치시나요?

뭐지? 그거 뭐냐...

드럼 칠때의 선이 참 이쁘다고 해야하나?

암튼... 넘 이쁨....

알고 있나요??? 연주할때 선이 너무 이쁘다는 거...

 

장꾸같이 귀엽게 웃는 모습마저... 넘나 이쁨

이번엔, 시야가 그래도 덜 가려졌어요...

사실... 좀 더 뒤로 벽쪽으로 붙어서 찍는게 한수였음!!!

아이 좋아!

전 공연보다 A구역을 많이 봐주셨던 주혁배우님...

나만의 착각일지도 모르지만..

암튼, 정면 얼굴 많이 담아서 좋음!!

 

진짜 노래를 넘 잘함... 

그 뭐지, 야근할때 안대리님하고 부르는 노래 있는데...

그때 넘나 목소리 좋음.. ㅠ_ㅠ

진짜 뮤지컬 6시퇴근은 고은호의 하드캐리라고밖에 생각 안드는...

정말 힘든 역할인건 맞는듯...

맨날 땀범벅... ㅠ_ㅠ

 

정말, 이번에도 재미있게 봤어요.

진짜 박주혁이 멋있다! 박주혁이 최고다!

 

그리고, 싸인회 이벤트때문에.. 앵콜은 늘 3곡이였지만... 1곡으로 줄였어요.

좀 아쉽긴한데... 

30명 당첨이니... 뭐... 1분이라 하더라도.. 시간이 많이 걸리니까... 

암튼.. 글서, 퇴근길 기다리는데... 좀 많이 기다렸네요.

진짜, 담날이 야근이다보니... 갈까? 하다가.. 그래도, 가까이에서 얼굴 보고 싶어서 기다렸어요.

 

늘 빨리 나오던 배우님... 

오늘은 좀 늦게 나오심..

오늘의 패션은 아주 남자~ 남자한! 남자패션이구만요!

그동안 되게 프리하고 귀여웠는데!

오히려, 난 이전 패션이 더 맘에 드는데.. 

암튼, 귀엽다는 말 안 들을려고, 일부러 선택하신 패션인건가요?

귀엽다는 말 금지라고 했지만, 그래도 귀여워!

 

오늘은, 선물을 준비 못해가지고.. 진짜 바빴음...

지난번에 배우님이 과금하지 말라고 해서, 양손 가볍게 극장 오는 거 어떠냐고 했는데...

이번이 그랬음.. 너무 바빴음... ㅠ_ㅠ;;;

 

그래서, 배우님이 달달한건 안 좋아한대서, 내가 좋아하는 자이리톨 아주 작은 거 드림 ㅋㅋㅋ

그러니, 찍으라고 잠깐 멈추신 ㅋㅋㅋㅋ 아.. 귀여워!

내눈엔 너무 귀여워서, 아이컨택짤 올림.. ㅋㅋㅋㅋ

팬서비스 최고야!!!!

왜 박주혁 안하냐구요! 박주혁 하라구요!

 

아! 영상 찍으면서... 난 싸인회 당첨 안됐다고.. 싸인 못 받았다고 하니까..

아이컨택 해주시면서.. 배우님이 그럼 해주냐고... ㅠ_ㅠ

진짜.. 천사야... 하늘에서 내려왔어... ㅠㅠ

배우님 집이 멀어서, 내가 걱정되서 많이 늦지않았냐고 하니까 아니라고.. 하면서 해주시는... ㅠ_ㅠ

 

프로그램북을 공연 올때마다 들고 다녀요.

매직도.. 금색, 은색, 검정 골고루.. 혹시 몰라서.. 용기내서 요청해볼까 하고..

그런데, 오늘이네요...

프로그램북에다가 싸인 받을라고 꺼내는데.. 

배우님 본인사진 나오는 페이지 찾는중 ㅋㅋㅋㅋ

찾는 중인데도 귀여워.. 어쩔꺼야.. 

그냥 귀여움 그 자체인데...

 

다른 배우님들 퇴근길도 봤는데, 

팬들테 다 싸인해주고, 사진도 찍어주고 그러는데.. 

난 차마 용기내지 못하고, 주혁배우님에게 늘 고생하셨다고만 말했는데...

이번에 그냥.. 앙탈 아닌 앙탈 부려본건데... 난 당첨 안되서 싸인 못 받았다고 했는데..

흔쾌히 싸인 해주신 배우님.. 넘나 감사합니다!

 

싸인하면서, 내가 크게 박주혁 멋있다라고 외쳤다고 들었냐니까..

들었다고.. 웃어주시는 주혁배우님...

자꾸.. 나 소녀가 되게 만들지말라구요.

배우님만 보면 조신하게 돼... 

매력 진짜... 볼매임..

보면 볼수록 매력덩어리임!!

목소리도 넘나 멋있고... ㅠ_ㅠ

 

 

팬들이랑 얘기하시더니.. 

일본에서 온 팬이라고 하니까.. 사랑의 총도 빵하고 쏴주시고요.. ㅋㅋ

다리 예쁘다니까 다리도 들어올려주시구요.. ㅋㅋㅋ

아니, 나도 모르게 뭐냐고 ㅋㅋㅋㅋㅋ 

 

진짜.. 넘나 귀여운데, 본인만 부정기를 지금 거치시는 거 같다구요.

배우님도 잘 웃고, 즐거워하는 거 같아서, 넘나 좋았다는...!!

가면서도, 전부 인사 해주고.. 

진짜.. 넘 좋아... 

갈수록 진짜 너무 좋아.. 박주혁..😍

 

뜻밖의 퇴근길... 유쾌했습니다!

진짜 매너도 좋고, 유쾌하고, 예의바른 울 주혁배우님... 넘나 좋아!

그런데, 곧 6시퇴근도 끝이라죠... 또륵... 😥

 

오늘의 6시퇴근평

진짜 재미있었고!

구옥분배우님의 서주임은 정말 유쾌하고, 꽤나 안정적으로 역시 실망하지 않는 연기였다.

동현배배우님의 안대리는 진짜 재밌고, 주접멘트 천재!!! 퇴근길의 패션은 현배배우님 따라올 사람이 없지!

박가은배우님의 최사원은 정말 그냥 이쁨.. 진짜 이쁨... 노래 잘함... 이번에 퇴근하시는데, 넘 이쁘다고 함... 

박태성배우님의 노과장은 그 자체가 유.쾌.함! 뭐 이 단어면 충분하지 않을까한다. 진행 잘하셔 ㅋㅋㅋ

허규배우님의 윤대리는 지금 윤대리 3명 모두 클리어했는데, 젤 유한듯하면서도, 소리 젤 크게 지름.. ㅋㅋ

그리고, 폭력적임 ㅋㅋㅋ 안대리 때리지 말라고요... 우리 은호한테 소리 지르지 말라구요 ㅋㅋㅋㅋ

암튼.. 맛집 투성이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