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ong Life/일상 이야기

동네 언니랑 명륜진사갈비 녹번점에 갔다왔어요!!!

Re:Mong 2024. 9. 10. 22:24
728x90
반응형

쉴새없는 야근과 알바를 하면서, 몸이 축났는데...
언제 저녁이나 먹자고 했던 언니 말에 생각나..
극P인 리몽이는... 오늘 퇴근하자마자 고기 먹고 싶어서, 당일 콜을 하기 시작했쥬...
콜한 언니가 먼저 들어갔어요!
저번에 줄이 넘 길어서.. 웨이팅 오래 걸려서 포기했던 곳이에요.
명륜진사갈비를 왜 가고 싶었냐면...
4,900원만 내면 맥주 무제한이에염!!!
그래서, 한번은 꼭 가고 싶었어요!
평일이 120분, 주말이 80분인가? 암튼...!!!! 시간 평일밖에 못 봤네염...
퇴근후 가는거라, 언니가 먼저 들어가서 기다렸는데, 이 날따라 사람이 없네요...
무한리필집을 처음 간 언니라 어떻게 주문할지 모르겠다고 해서,
그냥 2명하고, 맥주무제한 주문하라고 말해놨네요.
무한리필집을 처음 간 언니라서.... 저 올때까지 기다리고 있었다는... 허허허허..
고기만 가져와서 저렇게 놓고... ㅋㅋㅋ

 
일단, 오자마자, 바로 맥주 마시러 갑니다.
술을 좋아하지는 않아요.
근데, 먹는게 맥주정도밖에는 없네요.
사실... 먹는다면.... 다른 술을 먹겠죠.. ㅋㅋㅋ
소주빼고... 독주는 괜찮아요... ㅋㅋㅋㅋ
소주의 그 맛과 향이 싫어서, 그리고 취하는 거 싫어서... 그냥 전 맥주 마셔요..
밑에서 차오르는 맥주입니다..
우와!!!
전 테라 안 좋아해서 켈리 마셔요.
그나마 카스랑 비슷한 켈리.. ㅋㅋㅋ
그냥 넣고 기다리니까, 직원분이 알려주심.. ㅋㅋ 땡큐 쏘 머치!

 
일단, 샐러드바 있어요!!!
진짜 명륜진사갈비 초창기때 한번 가보고, 그 뒤로 안 가봤는데...
참 그동안 많은 발전이 있었군요!!!
고기도 이제 깔끔하게 다 포장되어서 있고...
예전에는 그냥 막 손님이 알아서 퍼가게 되어 있었는데, 위생상 아주 이게 좋은 거 같습니다.
저 두개빼놓고는, 다 적정량이 개별포장 되어서 전 좋았어요!!
글고, 지금 저거 열어놔서 그렇지.. (제가 열어둔거 아님.. 누가 열어놓고 간거임)
원래 고기 가져가고, 덮개 내려놓는 거에요...

 
튀김접시가 그냥 아래에 접시가 있었는데...
분식집에서 망에 담던 생각나서, 이렇게 바보같은 실수를....
다시... 저기다 안 넣었어요. 제가 가져왔어요..!!
빵은 일단, 못 먹었고...
아 이집... 맛있음.. 반찬?? 암튼 샐러드바가 좋음!!!
우선, 떡볶이를 그다지 즐기지 않는 1인인데...
울동네 허니돈 떡볶이거나, 배달할때 먹는 로제떡볶이 하나 있는데,
진짜 맛있는 거 아니면 돈 주고 먹지 않는 스탈인데...
이집 떡볶이 진짜 맛있음...!!
이제는 로제떡볶이 배달비 넘 올라가지고, 안 시킨지... 1년 다 되어 가네요. 
요즘 배달 음식 끊는 중입니다.
집에서 최대한 해먹거나, 아님 울동네 한식부페 가려고 해요.
몸이 넘 피곤할때 집밥 해먹기 귀찮을때만....

앞에 떡볶이 아이들 있는 곳 건너편에 반찬바가 있고, 음료수바 있어요!
그러나, 전 뭐라구요? 맥주죠..
맥주 먹었어여... 그래서 좋아하는 콜라, 사이다를 등지고, 그냥 맥주 먹었어요.
와.. 근데 여기 진짜 가격도 저렴한데.. 
맥주무제한으로 먹으니까, 정말... 싸게 나옴.. ㅠ_ㅠ 갬동..

 
자... 왔으니까 퍼와서 세팅 해봤습니다.
푸짐하쥬?
근데, 고기 먹느라.... 저거 가져온 게 전부에요... ㅋㅋㅋ
아 원래 샤브 뷔페나 쿠우쿠우 가도 기본이 5접시인데..
요즘... 많이 위가 줄어들었나봐요.... 
뷔페가도 많이 못 먹어요... 하... 늙었나?
원래 위대(胃大)한 여자였는데... 점점 소식하게 된다는...
라면도 한봉지 다 먹기 힘들어요.. 이젠...
다이어트 해야하긴 해야하는데.. 몸이 곯았나?
근데 왜 몸무게는 안줄지.. 이거.. 곯은게 맞나? 
일단, 배우님 공연 끝나면... 헬스를 끊고서 체력단련을 해야하나 싶기도 합니다..  쿨럭..

 
아 진짜... 여기 가시는 분들...
스테이크 먹어여! 등갈비 먹어여!
저 두개만 먹어도 뽕뽑아요!!!
진짜... 맛있음.. 딴거 다 필요없음..
아.. 갈비도 맛있다...
제 취향만 추천합니다. ㅋㅋㅋ
생고기... 스테이크, 등갈비 진짜 맛있으니까 젤 먼저 저거 먹어여!!!
마지막에 갈비 먹어여!!! 떡볶이도 먹어여!!! 청포묵도 먹어여!!
이상 내 취향추천.. ㅋㅋㅋ
 
글고, 여기 사장님인지, 매니저님인지 잘생기셨음..!!!
개친절함.. 역시 잘생긴 분은 친절해요..
포인트 적립도 해줘요!!! 
나중 현금처럼 쓸 수 있으니까!!! 꼭 가보세요! 
12월까지만 맥주 무제한으로 알고 있는데.. 꼭 가보세여!!!
진짜 맛있어여!!
 
근데 아마, 이게 모든 지점은 아닌 것 같고, 프리미엄만 그런 거 같아요.
은평구 사시는 분이면, 여기로 가는 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
 
천천히 먹는 사람은 무한리필이 조금 손해일 수도 있지만, 
그냥 꼭꼭 씹어먹어도... 되니까, 고기 충분히 먹을 수 있어요.
질 좋아졌고, 명륜 진사갈비 꽤 많이 좋아졌어요...
와.. 예전하고는 다른 느낌 받았네요.
가세요! 맥주 무제한일때 뽕뽑아야해요!!!
 
내가 진짜 웨이팅 하기 싫어해서 안알려주고 싶은데..
명륜진사갈비 녹번점 가보세요..
사장님 암튼 잘생겼고, 직원분들 친절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