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ong Life/덕질공간

2024. 09 .13 이머시브 뮤지컬 룰렛 자2 후기 / 박주혁배우님

Re:Mong 2024. 9. 14. 00:47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자2후기입니다!
뮤지컬이라는 걸 알지도 못했던 사람인데, 박주혁배우님덕분에 뮤지컬에 입성했습니다.
이렇게 계속 가게 될 줄이야.... 허허허허허.. 
나 바쁜 사람인데...? 쉴 시간 쪼개서 가는 거에요.
쉬어야 하는데.. 집순이라 집에서 쉬는게 최고인데...
그 시간 쪼개서 이렇게 다니는 거 보면, 이건 찐사랑인데....?
 
하.. 글고, 추석연휴전이다보니까... 회사가 일찍 퇴근 시켜줬어요... 
덕분에 시간이 남아돌았어요...
집에 갔다가 오기도 애매한 시간... 뭐 그런 시간.... 애~~~매하게... 
 
그래서, 주변에 돌아다니다가 짜장면 먹었어요!!
짜장면 먹고 싶은데... 식사 되는 곳이 없어서 한 가게는 요리집이라 나오고..
식사 된대서 들어간 향미라는 곳인데, 음.. 괜찮아요!
괜찮다고 한건.... 양이 적음.. 진짜 한 젓가락임...
울동네보다 양이 적음.. ㅠ_ㅠ 맛은 있었어요!!

 
짜장면 먹고 와도 공연장이 오픈전이였어요... 
후아...
그래서 그냥 간판도 한번 찍어주고... 
저번에 못 찍었더라구요... ㅋㅋ
연남장이라고 크게 써있었는데...
저번엔 이걸 못 봤어요.. 그냥 앞만 보고 직진하는 사람인지라...

 
저녁이니까, 간판 이쁘네...
사진 지금에서야 봤는데, 입구 앞 저따가 누가 쓰레기 버렸냐... ㅡㅡ;;; 짜식들 말이야!
 
아 글고... 지난번에... 거.. 블랙다이아몬드 카드 못 만들었어요. 
어디서 어캐 만드는지 몰라가지고 ㅋㅋㅋㅋㅋ 이런 바보 같은...
자.. 저같은 사람 있을까봐 올려요!!!

 
일단 빠르게 입장하는게 가장 좋긴한데... 대기가 별로 없어서.. 
앞줄 아니면... 공연장 들어와도 좀 오래 기다려요.. ㅋㅋㅋㅋ
난 나이스지롱~~~!!! 빨리 들어와서~~!!
그래도, 뭐 공연종료후 10분은.. 다들 나가느라 바빠서 대기가 없을 수도 있겠죠?
아.. 모르겠음.. 일단 걍 1시간전에 입장 가능하니까 줄 서서 공연전에... 하는 게 나을 것 같아요.
전 자2에 발급 받았어여 ㅋㅋ
앞으로 예매한 공연들이 많으니까 괘....괜찮아요... 1회쯤은... ㅋㅋㅋ

 
 

오늘의 캐스트
포우 役  서동진
도일 役  박주혁
아가사 役장보람
프라이드 役 이민규
러스트 役정인지
엔비 役이예빈
그리드 役 도아

 
박주혁배우님 보러 왔어요.
요거 들고 다녀요. 이번엔 주혁이 보러옴으로.. ㅋㅋㅋ
이거 여러개 만들었는데... 
 
짜장면 먹고 와서, 입가심으로 맥주만 주문했어요.
저번에 나쵸 먹었는데... 다음번엔 파니니 먹어야겠음...  파니니는 두종류라더라구요!
사람 많은 곳이라서, 마시기가 그래서... 그냥 빨대로 먹어요...

 
프리쇼때는 촬영이 가능해요. 
폰으로 촬영 가능한데, 오늘은 고급장비데이라고 해서, 다들 대포 들고 오셨더라구요...
희안하게... 자꾸... 화질이 안좋아요... 
게다가 보정따위 하지 않아요. 그래요. 못해요..
 
글고, 이머시브 뮤지컬이다보니, 관객들이 많아서... 
참.. 이거... 찍기가 여간 힘든게 아니에여... ㅠ_ㅠ
올리기 마땅치않은 사진들이 많아요.
9월 12일부터 포우와 함께 사진 찍은거 SNS 이벤트가 있어가지고... 
그거 업로드 한다고 배우님이 코앞에 있어도, 못 찍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솔직히 오늘 기분이 그닥 썩 좋지않아서, 뭐.. 내 기분이 우선인 사람이라서... 
신나게 즐길 기분이 아니였음..

 
찍다보니까... 크루들을 못 찍었어요... 
그리드(도아영배우님) 좋은데... 되게 귀엽... 목소리도 귀엽...
뮤지컬 처음인 사람들은, 룰렛 보면 재미있을 것 같더라구요?
같이 함께하는 뮤지컬이다보니까..  
글고, 짐 많으면 안 좋아요. 안 좋아요.
계속 자리 옮겨요!!!
 
무튼, 2번째 보는 건데도.. 아직도 적응이 안됐는지...
문닫는 소리, 총소리, 발소리에도 깜짝 깜짝 놀라요.
정인지배우님이 앞에서 발을 쿵쿵 거리는데, 깜짝 놀랐다는...
곱더라구요.. 정인지배우님...
 
글고, 뭐든지 처음이 중요한 사람이라, 사실은... 러스트(이한울배우님), 엔비(박지홍배우님)이 더 좋긴 해요.
넘나 잘해줬음... ㅠ_ㅠ 고마워요! 배우님들!
다음에 주혁배우님 없는 공연에 한번 시간내서 갈께요! ㅋㅋㅋ
제 스케쥴 빈 날 맞춰서 가보렵니다. ㅋㅋㅋ
룰렛이 그만큼 배우님들의 매력이 돋보이는 공연이 아닐까 하네요.
뮤린이는 그저 그냥 모든게 신기하네요.

 
크루들 찍은게 별로 없었는데... 
다행히 마지막에 춤추는 거 있어가지고!!!
그래도, 앞에 있어서... 그리드(도아영배우님) 찍었다!!! ㅋㅋ
눈웃음이 되게 귀엽... 작고 소중한 스타일임.. ㅋㅋㅋ
저번에 자첫에서 봤다고 반가워서, 카드 나눠줄때 그리드(도아영배우님)팀으로 갔음.. ㅋㅋ
옆에서 챙겨주심.. ㅋㅋㅋㅋ 나보고 호응 잘한다고...
아니.. 나 오늘 기분 별로였는데... 나도 모르게 크루들덕분에... ㅋㅋㅋ


진짜 크루들 나온게 없어요.. 
러스트(정인비배우님)는 곱고, 섹시한 스탈이네요.
근데.. 저 문신... ㅡ_ㅡ;;;; 조금.. 내 스탈은 아님..
그래요. 저 문신 굉장히 별로에요.. ㅋㅋㅋ 
예전에 포스팅 했었는데, 문신 안좋아해요. 이것도 뭐 개취니까...
좋아하는 사람중에 문신 있는 사람이.. 둘밖에 없구나.. 진짜 재능이 뛰어난 음악천재 MC몽, 박재범.. 둘이구나..
그외, 딱히... 좋아하지 않아요.
고운데... 좀 아쉽... ㅠ_ㅠ;;

 
뭐 이건 사람들이 거의 얼굴 가리고 있어서 올리는 건데.. ㅋㅋㅋ
아니... 오늘 진짜... 그리드가 준 다이아 에이스 들고 있었거든요?
프라이드(이민규배우님)가 오늘의 카드는 에이스라고 할때,
와! 오늘 우리 주혁배우님이 이기겠구나 했는데...
왜냐면, 내가 행운의 여신이니까!!!
모아진 카드는 젤 많았는데... 에이스가 아가사(장보람배우님)에게 밀렸음...
포우(서동진배우님) 2개
도일(박주혁배우님) 8개
아가사(장보람배우님) 12개
이걸 보고, 양이 중요한게 아니라, 질이 중요한 거라는 걸 느꼈음...
 
와씨... 완전 밀렸음...
아... 그리고, 이거 도박해야하나요? 
 
메인테이블 앉을라면, 지난번엔 9개였는데, 15개로 상한선이 올라갔어요.
와.. 여기 무슨 타짜만 모이는 곳인가요?
도박 안하는 칩5개짜리는 걍 찌그러져 있었답니다.
 
자첫과는 다르게, 이번 공연은 크루배우님들 춤사위가 ㅋㅋㅋㅋ
아니.. 술 드셨냐구요...?
흥에 취하셨던데요?
암튼.. 취권도 아니고, 취공? 같은 그런 공연이였어요!
중간에 픽픽 웃어버렸는데...
안 좋았던 기분이 크루들덕분에 많이 풀렸어요.
 
진짜... 룰렛 이거... 봐야돼여!
프리쇼때 돌아다니는 거 촬영가능하고... 자유롭게 놀 수 있어요!
뮤린이들에게 재미난 기억이 될 것 같은 그런 뮤지컬이에요.
 
최애는 박주혁배우님이 맞는데...
애정하는 배우가 늘어날 것 같아요...
나 이러면 안되는데.. ㅋㅋㅋ 현생 살아야 하는데.. 
 
이번에 봤을때, 주혁배우님 노래 부르는 거나 6시퇴근 은호는 싹다 지웠더라구요.
남자답고, 오히려 진중한 극도 잘 어울릴 것 같더라구요..
연기에 집중하는 모습이 참 멋있어요!
 
이제... 오늘 공연, 집에 와서 바로 포스팅했으니, 자고 일어나서 일가야지... 허허허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