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 "문래 주락"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좋은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 "문래 주락"

by Re:Mong 2023. 11. 11.
728x90
반응형

이번에 좋은 분과 좋은 시간을 좋은 장소에서 보내게 되었어요.

분위기 좋아보여서, 네이버 예약하고 갔습니다. ㅋㅋㅋ

 

저 문부터가 제 마음에 쏙 들었네요!!!!

 

일단, 문래 창작촌과는 거리가 좀 되는 것 같고, 근처에 휑하긴 합니다.

휑한 곳에서 여기만 밝으니까, 아마 찾긴 괜찮을 거에요.

저도 초행길임에도 찾기 수월했습니다.

 

다만, 저녁시간.. 좀 어두워서.. ㅋㅋㅋ 가는길이.. 조금... 그렇습니다.. 그렇다구요..

 

17시부터 영업을 하는 곳이라서... 

뭐, 제가 갔을때는 내부에 손님들이 많지 않았어요.

2번째 손님이였답니다. ㅋㅋㅋ

오히려 그래서, 내부 사진 찍기가 좋았습니다!

저 사실, 이런 곳 처음이였어요.

냉장고 쇼케이스에 쫙 진열해놓고, 원하는 술로 픽해서 직원분께 말하면 됩니다.

그럼, 직원분이 세팅해주시고, 갖다 주세요.

일반 주점에서 못 보던 술들이 많이 구비 되어 있어서,

이거 저거 다양하게 마시고 싶은 분들에게 정말 좋은 곳인 거 같아요.

 

저희는 고흥 유자주를 픽했어요.

아니, 근데.. 저 지금 와서 검색해서 가격 비교하는데...

여기, 왜 술을 들여와서 파는데, 남는게 없이 팔죠? 

암튼.... 다양한 술들이 있어서, 제 눈도 호강하고, 입도 호강을 합니다.

 

기본 안주로 샐러드랑, 치자단무지 무침이 나와요.

그리고, 막걸리도 한잔 서비스로 나옵니다.

여긴, 되게 고급스러워 보이는게... 

직원 호출이 벨이 아니라, 종을 치는 거라서.. 

왜때문인지, 부끄럽기도 하지만..

이 종소리를 제대로 듣고 오시려나? 했지만... 잘 오십니다. 

잔부터가 좀... 고급스럽지 않습니까? ㅋㅋㅋㅋㅋ

아... 너무 좋아!

 

처음 오신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메뉴판 맨 앞에 이용방법이 있습니다.

그래서, 머뭇거림없이 잘 주문할 수 있다구요!!!

주류 쇼케이스 앞에 가서 드시고 싶은 술을 픽하시면 됩니다.

나중에 손님들 테이블이 거의 찼을때쯤에 보니, 여기는 어묵탕이 인기더라구요!

날씨가 쌀쌀해져서 그런건지..

한우 스지 어묵탕을 테이블마다 있었다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나중에 저희도 주문을 했죠.

개인적으로 전을 좋아하는지라...

일단, 네이버 예약해서, 후식 국수와 호박채전 중에서 호박채전을 골랐구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해물파전 주문했어요!

안주 메뉴를 보면, 막걸리나, 전통주에 알맞는 메뉴인 것 같아요.

일반, 호프집.. 술집에서 볼 수 없던 안주들이 더 많아서,

저는 오히려 좋았어요.

주락만의 개성인듯 합니다.

전통주 전문점이라 그런지..

하이볼도 도원결의 하이볼도 있고...

하지만, 전 알콜이 쎄지 않아서, 약하게 마셔야 해요.

도수 높은 건 모두 패스하고, 그래서 고흥 유자주를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전통 과실주 이런건 좋아해요.

소주를 못 먹... ㅋㅋㅋ

요렇게 잔술도 팔기 때문에, 

이거 저거 맛 보고 싶으면 한병째로 주문 안하셔도 돼요.

여기가 병째로 주문을 하는 거라서, 조금 부담감 있다면..

잔술로 주문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드디어, 서비스 안주 호박채전이 나왔어요... ㅋㅋㅋㅋ

기본 샐러드 안주랑요..

이뻐요!!! 고급스러워요!

맨날, 일반 호프 술집에서 먹다가, 전통주 전문점에 오니까, 기분부터가 달라지더라구요.

앞으로, 전통주 전문점에 또 다시 올 의향 있습니다.

진짜 깔끔하고, 전..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거든요.

고흥유자주의 영롱한 자태...

허나, 사진찍는 자의 엉뚱한 포커때문에....

사진이 이런식으로.. 찍히는 불상사가...

요렇게 이쁜 잔에다가 고흥 유자주를 따라주었어요.

너무 이뻐 이뻐요!!!!

근데, 맛도 좋아요!

술이 약한 분은 이런게 꽤 괜찮을 거에요.

전통주가 도수가 좀 높긴한데...

이건 15%라서... 

소주보다는 약해서, 괜찮고, 뒷끝도 깔끔해요!

메인 메뉴 해물파전이 나왔구요.

요것도 꽤 맛있었어요!

전이라면... 그냥 뭐든지 오케이가 되는 1인...

진심.. 전 전이 좋아요!!!!

김치전은 좀.... 그렇고.... 일단, 그 외 전들은 모두 환영입니다!

특히 애호박전 넘 좋아하고요!!

벌써, 겨울 분위기 나게끔 크리스마스 트리도 있어요.

다음달임에도 불구하고...

그래도, 좀 빠른 시간에 와서 그런지..

자리가 비어 있을때... 찍었어요.

곧, 다 테이블이 꽉 찼지만... 

역시, 뭐든지 미리 와야 이쁘게 사진 찍을 수가 있어요!

좋은 곳에 오니까, 우리 찬희 미니미랑 찍어봤어요.

이쁜 우리 이찬희... ^_____________________^

누나야가 냠냠 맛있게 다 먹어줄께..

찬희 미니미는 구경만 하고 있어요~

 

한우 스지 어묵탕도 왔으니, 구경해.. 이찬희!

ㅋㅋㅋㅋ 근데, 너무 찬희 미니미가 귀여워서.... ㅎㅎㅎㅎ

다들 추운 날씨에 한우 스지 어묵탕을 주문하니까,

이쁜 그릇들이 다 떨어져서 ㅋㅋㅋㅋ

저흰 이 냄비에 담겨져서 왔어요.

조금 속상했지만, 어쩌겠어요?

그릇이 없으니.. ㅋㅋㅋ 근데 맛있으면 됐죠!

이것도 이것 나름대로의 매력이..

나중에 식어서 다시 데워달라고 부탁하니, 

또 다른 뚝배기에 왔다는 ㅋㅋㅋㅋㅋ

근데, 스지는 제가 못 먹는데...

보양식으로 좋을 것 같은 어묵탕이였어요.

진짜, 깊은 국물이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 어묵탕 아닙니다!

진짜 넘나 깊고 진한 국물맛이 정말 최고입니다!

여기 가면 이거 필수로 시켜야돼요!

국물 먹고 반했다는!!!!!

마지막으로, 고흥 유자주요!!!

가기전에 도수가 궁금해서 봤는데, 15도입니다!

개인적으로 유자차도 좋아하기때문에!!!!

유자 에이드도 넘나 좋아해요!!

이거 맛있어요!!!

게다가 뒷맛도 깔끔하고, 술을 잘 드시지 못하는 분들도 괜찮은 술 같아요.

담날에도 괜찮아요!

과실주 원래 머리 아픈데.. 이건 좀 다른듯...

이런 술을 자주 먹는 사람이 아니라서, 모르겠는데...

일단, 복분자주와는 다르게.. 이거 순해서 참 좋아요!

뒷자리에 여러 전통주 전시되어 있었는데...

못 찍고, 그냥 이쁜 신발 찍고...

좋은 분과 좋은 장소에서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좋은 대화 하면서 보내는 시간이 얼마나 행복한지..

행복이 별거 있나요?

좋은 분과의 시간들이 너무 행복한거죠!

 

전,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은 모두 잘되길 바라는 사람인지라!

다들, 잘될껍니다!!!

 

우리.. 또 계속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