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싱가포르 세금정보 추가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광고관련(애드센스,애드핏)

애드센스 싱가포르 세금정보 추가

by Re:Mong 2023. 12. 6.
728x90
반응형

한동안 애드센스 들어가지 않고 있었는데,

간만에 들어가볼까? 했더니...

저번에도 미국 세금정보 추가하는 거 힘들었는데...

이번엔 싱가포르여... ㅠ_ㅠ

 

아시아라서, 싱가포르에서 관리해서 그른갑다... 하고...

일단, 뭐 등록해야하니까...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위처럼 세금정보 추가하라고 나와요.

미국도 했는데... 아... 싱가포르!!!

 

 

납세자 거주 증명서, 면세 서류, 정관(법인일 경우) 등 납세자 유형 서류를 갖고 있어야 해요.

전 개인이니까 납세자 거주 증명서만 있으면 될 것 같다는게 제 판단입니다.

 

 

일단, 국세청 홈택스에 들어가줘야 해요.

아래 링크에 들어가서 위 카테고리로 들어가시면 돼요.

 

국세청 홈택스

 

www.hometax.go.kr

 

신청을 해놓긴 했는데...

아직도 접수완료네요... 하아.. 일처리 개느려..

나도... 일하고서 밤늦게 하긴 했지만... 좀 느리네요.

등본처럼 바로 바로 출력이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뭐, 어차피 싱가포르 세금정보 입력이 급한건 아니라서,

기다리긴 하지만...

좀 일처리가 느리네요..

일 좀 해주세요... 공무원님들.. ㅠ_ㅠ

 

투잡할때 세금 부과할때는, 겁나 빠르더니... ㅡㅡ;;;

진짜, 번외로 그냥 잡담하자면....

돈을 더 벌겠다고 하는게 투잡인데...

세금이 무슨.... 하... 진짜... 너무 많이 나감...

뭐, 주말알바 월급이상이 나가버리니까 멘붕 터짐...

그래서, 알바 관뒀는데... 또 다시... 투잡을 해야하나 싶음.. ㅠ_ㅠ;;;

종소세 납부할때마다 두렵긴 하지만, 매월 그래도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건...

바로 돈맛임... 

근데, 좀 적당히... 세금 좀 떼갔으면 좋겠음.. ㅠ_ㅠ

미혼 1인 가구는 세금만 내고... 혜택 받는 게 전혀 없다구요!!!!

 

신청해놓고, 그간 너무 바빠가지고... -_-;;;; 확인을 못했는데...

신청해놨던 서류가 날라갔네요. ㅎㅎㅎ

그래서, 그냥 에라이 모르겠다!

미국 세금정보할때 서류는 다 제출했으니까! 라는 생각에..

그냥 눌러봅니다.

 

얼레??? 이거 그냥 바로 되네요?

미국 세금정보가 먼저 추가된 사람들은 그냥 싱가포르는 바로 클릭 몇번에 되고요!

두가지 다해야하는 사람들만 거주자증명신청서 첨부하면 될 것 같네요.

 

 

그냥, 에라 모르겠다 하고 등록했는데..

됐음... 헐...

 

암튼, 고민 엄청 했었는데.. ㅋㅋㅋㅋ

그냥 바로 해결해버렸네요. 아이 좋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