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07. 05 주며든 뮤지컬 6시퇴근 자2 후기 / 박주혁배우님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2024. 07. 05 주며든 뮤지컬 6시퇴근 자2 후기 / 박주혁배우님

by Re:Mong 2024. 7. 7.
728x90
반응형

뮤지컬을 좋아하지 않던 내가...
뮤지컬을 그것도 같은 뮤지컬을 또 보게 하는 매력뿜뿜 박주혁 배우님 보러 갔다왔습니다!!
사실, 틴탑 니엘이 덕분에 "뮤지컬 6시 퇴근"을 알게 된거고...
최애는 틴탑 천지지만.... 의리로 가줘야한다고 생각해서, 갔다가...
뜻밖에.. 보석같은 내 취향의 배우님을 만나게 됐다는!!!
지난번에 첫인상이 너무 강렬해서, 심장이 쿵쿵 뛰었는데...
이번에도, 가는데 정말... 설렜네요.
대학로가 딱히 활동반경에 없던 곳이라서, 너무 오랜만에 다녀왔는데...
또 다시 가게 될 줄이야.. 🤣🤣

 
자... 시선을 확 끄는 노랑 노랑한 포스터를 지난번에도 찍었지만, 다시 밖에서 한번 찍어주구요!!!!
안에 들어가봅니다.
매표소는 밖에 있어요.
글고, 지하로 내려갑니다. ㅋㅋㅋ

 
이벤트는 전혀 몰랐었는데....
럭키드로우를 하는 일주일이였답니다!!!
배우님들 애장품과 기타 등등 받을 수 있었답니다!
물론, 좋아하는 박주혁배우님의 애장품을 받게 되면 너무나도 좋겠지만,
나는 그런 행운이 없으니... 그냥 아무거나....라고 하지만,
뮤지컬 6시퇴근 관련된 것만 받고 싶었어요. ㅋㅋㅋ

 
짜잔!!! 전 전배우 싸인 포스터 받았어요!
이걸로도 충분히 만족!!!
그리고, 프로그램북도 처음 구매해봤어요.
사실... 이런거 잘 몰라요... 뮤지컬은... 어떤건지...
그냥... 포토북인갑다 하고 산건데...
앞에 진열되어 있는거 참고도 안하고, 그냥 바로 샀다는...
진열되어 있는 거 충분히 보고 구매도 가능해요!
 
자유게시판에 주혁배우님 응원 멘트도 적어보았답니다!!!
지난번엔, 니엘이 응원 멘트를 적었는데....
이젠, 우리 주혁배우님으로...
사실, 이 날 공연엔 니엘이는 없었어요.. 틴탑 캠프 갔다는... ㅋㅋㅋㅋ
니엘이는 틴탑이들과 팬들이랑 신나게 놀고 있겠지... 
글고... 니엘이 보러 간게 아니라, 주혁배우님 보러 간거라는... ㅋㅋㅋㅋ
현생이 바쁘다보니.. 주혁배우님 캐스팅일정과 현생일정이 맞아떨어지는 날로 가야만 했다는...
남은 공연도, 자주 못가요..
그냥... 내 스케쥴이랑 맞추려면.. 몇번 안돼요.. ㅠ_ㅠ

 
그래도, 의리는 있으니까...
니엘이도.. 요로코롬 올려봅니다아아아!!
프로그램북에 있는 니엘이 ㅋㅋㅋ
잊지말라고...
그래!!! 니엘아!
보고 보고 장보고!!!
녤보고!!!

 
그리고, 내 맘을 완전히 홀딱 빼앗아버린... 우리 박주혁배우님!!!
아니.. 싸인도 째끄만게 귀여워!!!!
쿵빠쿵쿵빠!!! 라고.. ㅋㅋㅋ
글씨도 귀여워!!
아마... 콩깍지가 씌어져 있는건지...
너무 귀엽... ㅋㅋㅋㅋ 그냥 다 귀엽... 

 
이건, 그 유명한.. ㅋㅋㅋㅋ
찰리배우님이 열심히 하겠다는 우리 주혁배우님에게 열심히 하는 게 중요한게 아니라, 잘해야 되는거라고!
하긴, 이 말에 나도.. 공감 백배!
잘해야지... 열심히만 하면 뭐해~ 이런 생각 가진 사람 중에 1명이니까...
근데, 좀 너무... 인간미 없긴 했오... ㅋㅋㅋ 
대리가 그렇게 안하무인처럼 하는 곳... 있나요???? 있으면... 알려주세요.. ㅋㅋ
근데, 커튼콜에서 웃는 모습이.. ㅋㅋㅋ 찰리배우님? 그땐 인간미가 넘치던데요? ㅋㅋ

 
인간미 넘치는 찰리배우님이 그저 신기해서 찍어봤다는... ㅋㅋ
지난번에선 못 봤어요!!! ㅋㅋㅋㅋ
아... 왜 같은 뮤지컬을 여러번 보는게 처음엔 이해가 안된 1인인데...
이게, 같은 무대를 하지 않는다는 걸 알게 된 1인이랍니다.
스토리는 동일한데, 커튼콜에서 이런 재미가 쏠쏠했었다니...
뒤늦게... 나... 참.... 뮤지컬에 빠져들줄이야...
ㅋㅋㅋㅋ 암튼, 뮤지컬 재미있어요!!

 
요건 프로그램북에 있는 장보고역할의 니엘이 미니인터뷰!!
그놈의 인테리어 시공업자 ㅋㅋㅋㅋ
니엘아.... 그렇게 인테리어 시공업자가 되고 싶오???
근데, 니엘이.. 정말 열심히 사는 거 인정!!!

 
요건 인턴 드러머 고은호역할의  우리 박주혁배우님 미니인터뷰!!
땀이주륵주륵....이라니...
근데, 그럴만두!!! 합니다.
보는 내내 땀 뻘뻘 흘리면서 땀닦는데 열심이라는...
드럼연주중엔 닦을 수 없어서 얼굴에 흐르는 땀을 요리 조리 표정으로 흘리게 하는... 귀엽... 주혁배우님..
근데, 미니 인터뷰라고 하지만, 너무 짧지 않습니까? 배우님??? ㅋㅋㅋ

 
이거보라구요!!!
영상을 올리진 못해도... 진짜 신들린 드럼연주에 내가 퐁당 빠져버렸다구요!!!
주혁배우님을 알아가는 중인데...
밴드동아리였다는.... 헐...
글서, 기타도 치고, 드럼도... 
완전 멋있어!!!!
나 악기 연주 잘하는 사람 좋아하는데...
전 피아노밖에 못쳐요... 이젠... 손이 굳어서... 못 쳐요... 
바이올린 좋아하지만... 그것도.. 못해요... 
다시 악기를 배워볼까 하지만... 눈코뜰새없는 현생에.. 악기연주는.. 저멀리...
그래서 그런지, 진짜 악기 잘 다루니까... 너무 멋있어..
저 애기 애기같은 얼굴로 드럼 연주를 너무 열정적으로 하니까... 안반하겠냐고....

 
무튼, 현생의 스트레스를 주혁배우님 보고선, 싹 잊었답니다.
나도 모르게... 피식 피식 웃음이 나는 그런 공연이였답니다!
왜! 춤도 잘 추는건데요!!
노래 잘하고, 춤 잘 추는 사람도 참 좋아하는데..
게다가 악기까지 연주 잘하니까.. 완전 멋있어...!!!
 
주혁배우님, 태이배우님이랑 브이 하는 거 너무 귀여워!!!
왜 귀여운건데!!!
 
글고.. 지난번엔 퇴근길 안봤는데.. 나 피곤하다고... 담날 출근이라서...
니엘이인데도 불구하고, 안보고 그냥 갔는데... ㅋㅋㅋ
이번엔 꼭 퇴근길을 보고 싶었어요. 담날이 출근이지만... 보고 싶었다구요....
주혁 배우님 퇴근길!!!!
처음이라서, 좀 어리버리했다는....
암튼.. 언제 나오나 기다리다가, 오늘의 장보고는 이태이배우님이라서 2번째로 나오시더라구요.
생각보다 근접촬영이 됐는데, 나오면서 팬들에게 활짝 웃어주는 배우님 보니까,
팬들 참 좋겠다! 싶었어요!

 
그럼서, 건너편에 팬들 있는 곳에 가서 싸인 해주는 듯???
팬서비스 해주고 있어서, 그냥 구경삼아 영상 찍어봤는데...
우리 주혁배우님 언제 나오는지 몰라서 잠깐 딴짓했는데...

 
바로 주혁배우님이 3번째로 나오다뇨!!!!
아... 나 너무... 티났잖아... ㅠ_ㅠ
잠깐 딴데 찍고 있다가.. 배우님 기다리다가 그냥 찍은건데....
 
내가 태이배우님 팬서비스 하는 거 찍고 있다가 배우님 찍는거.... 들켰음... 앜....
창피하다... ㅠ_ㅠ
급히 배우님 찍는데, 뭐하나 저쪽 보시는...... 하아...
태이배우님 팬서비스중이라구요.... ㅋㅋㅋ
저..... 저.... 저기요? 배...배우님...?
저 지금 배우님 찍고 있잖아요.... ㅋㅋㅋㅋ 
다음번엔 딴 곳 안 찍고 있을께요.... 😥

 
진짜... 배우님... 뽀송 뽀송... 사막여우라규.... 🦊
귀여워... ㅋㅋㅋ
소심하게... 고생했다고 말하고... 앜... 부끄럽....!!!
한번 보시고 인사하신 거 맞쥬?? 나 본거... 맞쥬....? 부끄러웠음...
 
계속 인사하고 나오는 주혁배우님... 
인사성... 무엇??? 진짜... 나... 더 반하게 되잖아...요!
나도 버스 탈때마다 기사님에게 인사하는데...
나.. 정말.. 인성 좋은 사람 좋아하는데...!!

 
웃긴건.. 나.. 최애 이찬희에게는 소리 지르고 이름 크게 부르면서.. 배우님에게.. 조신해지는 이유가... 뭔가요..
아직, 알아가는 중이라 어색한가봐요... ㅋㅋㅋ
영상 보다보니.. 나.. 배우님에게 앙탈 아닌 앙탈 부렸던데.. 못 들으셨을꺼야... 못 들으셨을꺼야....
가다가, 잠깐 뒤돌아보셨는데.. 아닐꺼야.. 아닐꺼야.. 
제가 앙탈 부린거.. 들으신거 아니죠? 부끄러워..
 
뮤지컬쪽은 처음이라서, 잘 몰라서..
그냥... 배우님 가는 뒷모습 담아보겠다고 쫓아가다가...
진짜.. 가깝게 쫓아간거 아님... 멀리였음... 스토커 아님.. 
거의 10미터정도 거리에서 따라갔다가 이거.. 민폐인건가? 싶어서.. 멈췄다는...
그저 이쁜 모습 담아보고 싶어서였음...
확대 쫙 하는데... 화질이 좋지는 못하지만..
배우님 웃을때 완전 귀여워...!!
나 사막여우상🦊 좋아했네... 좋아했어....
 
무튼, 다음번 공연도 예매해놨어요.
근데... 2층이에요.. 
사실... 1층서 찍어야 더 예쁘게 화질 좋게 찍을 수 있는데...
허리도 안 좋고, 잘 움직이는 스타일이라... 다른 관객들에게 민폐가 될까봐..
1층에 못 가겠어요.. ㅠ_ㅠ
이번 공연에서도 엄청 움직여가지고... 2층에 내 뒤에 아무도 없는 텅빈 공간이였으니 망정이지..
거의 다 1층이고, 2층은 정말 한산해서... 난 좋은데..
그래도 가깝게 보고는 싶으니까..
다음번엔 1층 노릴께요!!!!
한번쯤은... 1층에서 배우님 가까이 찍고 싶어요!!!!
 
배우님... 우리 극장에서 또 봐요!!!
바쁜 현생이지만, 제 스케쥴과 배우님 캐스팅일정이 겹치는 날에 갈께요!!
너무 늦게 알아버려서.. 조금 아쉽기도 하지만.. 
정말, 니엘이덕분에 좋은 배우님 알게 되어서 넘넘 좋다는...!!!
 
2024.07.05 뮤지컬 6시퇴근 몇줄평은...!!!
녤보고도 좋았지만, 태보고도 좋았다는... 
뭔가 느낌은 확실히 다른데---!
소심한 장보고는 태보고가 더 잘 어울리는 거 같다는.. 완전 소심남 그자체였음.. 태보고.. ㅋㅋㅋ
노래 또한, 성량이 풍부해서.. 듣기 편했음..!!
그리고, 드럼연주는 정말 가슴을 뛰게 만드는 은호... 주혁배우님덕분에, 배우님밖에 안 보였다는..!
이번엔 지난번처럼 동공지진 안되고, 안정적으로 배우님만을 중점적으로 볼 수 있어서 좋았다는...!!
다음번엔 더더욱 중점적으로 볼꺼야!!!
그리고, 간미연 주임님도 안정적이라서, 오히려 더 좋았다는...!
오늘 정말 재미있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