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접종완료자 코로나 확진 2일차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일상 이야기

2차 접종완료자 코로나 확진 2일차

by Re:Mong 2022. 2. 2.
728x90
반응형

정확하게는 어제 밤에 늦게서야 결과를 통보 받았고..

오늘도 오후 늦게서야 역학조사 연락을 받았다.

아.. 이거 몰랐는데, 난 오는 줄 알았는데..

역학조사는 전화로 하는 거다.

 

그냥 어디갔고, 뭐했고, 확진자랑 밀착접촉을 했는지 여부등을 묻는다.

 

사실, 2월 1일 밤 10시가 다 되어서야 결과를 받았는데..

오전중에 연락도 없고, 계속 통보시간만 검색하고 그러다가 

불안해서, 아예 집밖으로 나가지도 않았다.

물론, 오늘도 결과통보를 받았기때문에 칩거중이다. -_-;;;

TV랑 친해지고 있음... 게임이랑...

 

연락이 왔을때,

센터랑 자택 이렇게 말씀하시는데,

전 자택에서 하고 싶다고 했다.

어차피 혼자 살기때문에 -_-;;;

오히려, 외부에서는 잠도 잘 못자고 불편해서... 

차라리 집에서 있는 편이 훨씬 더 낫겠다 싶어서...

 

아무래도, 연휴다보니까 지원물품이나 이런건 

내일 온다고 한다.

 

증상은, 1일차보다 조금 가슴통증이 더 오기는 했다.

기침 심하게 하면 가슴 아플때 정도...

근데 딱히 막 가슴 부여잡고 쓰러질 정도도 아닌...

나같은 경우는 체온도 정상이였다. 계속~~

1월 31일에도 마트에 들렸을때 체온도 정상이였고, 

열이 오른적이 없었다.

 

가래도, 딱히 1일차보다는 없어진듯 하다.

기침도 심하진 않고, 가끔 콜록 정도...

 

아! 콧물때문에... 코 풀었더니... 

더럽겠지만, 가래같은 코 덩어리에 피가 -_-;;;;

아... 코피는 안났다.

 

무튼, 어차피 본가도 안갔지만,

걱정하실까봐... 말도 못하고 그냥 안부인사만 하다가...

 

아버지께서 연락이 또 와서 건강하라는데....

격리중입니다... 코로나땜에.... 

슬며시 꺼냈는데.. 안 믿는 눈치였다.. ㅎㅎㅎㅎ

그냥, 걱정 안하시고 안 믿으시는 게 더 나은듯 하기도 하다... 쩝..

 

나는 내가 걸리기 전까지는,

그냥 손 깨끗히 씻고, 위생 깨끗히 하면 안 걸리고,

위생개념 더러운(?) 사람만 걸린다고 생각했는데..

이거... 오산이다.

 

설마~ 내가 코로나에 걸릴라구~~ 이런 마음으로 있었는데...

그 설마~가 사람 잡으니까...

꼭.... 위생에 신경쓰고, 더불어서 앵간하면 혼밥을 추천한다.

 

이거 확진이 되면 민폐끼치는 거라서,

주변인에게 미안해 죽겠다.

 

나도 어제 밤에 늦었지만,

같이 있었던 지인에게 나 확진됐으니 어서 검사 받아보라고 미안하다고 했다.

 

진짜... 이게 너무 미안한거다.

지금 확진자 수가 너무 많아져서.. ㅠ_ㅠ 씁쓸...

 

글고, 절대 안심하지 말아라...

 

나는 2차 접종까지 완료했으나, 90일이 경과되어, 미접종자로 분류된다고 한다.

격리는 10일인 것 같은데.. 쩝.....

휴가네....

 

알아보니 코로나 유급휴가지원금 있던데 이것도 좀 알아봐야겠다.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