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역맛집] 소문(小門)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불광역맛집] 소문(小門)

by Re:Mong 2022. 7.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시렵니까!!!

딱히 뭐 흥하는 블로그는 아니지만, 이것 저것 쓰는 리몽입니다아아!

요즘은 왜 이렇게 집에 오면 음식 하기가 귀찮은지 모르겠는.. 그런 날들이네요.

요즘따라 그리 잘먹던 라면도 너무 싫어졌어요 ㅠ_ㅠ

컵라면 육개장 하나를 못먹고 국물만 먹고... ㅠ_ㅠ;;;

근데, 웃긴건 주전부리는 참 잘한답니다. 

흐억..

무튼!!! 오늘도 집에 와서 밥해먹기가 너무 귀찮아서

배달을 종종 해먹었던 곳으로 가게 되었어요.

여기 울면도 맛있어요!!!! 암튼..

제가 워낙에 중화요리를 좋아해서.. 풉...

 

배달앱 가격하고 홀가격은 약간 차이가 있어요.

사실, 집 도착전에 배달하려다가, 걍 그것도 귀찮고 해서 직접 갔네요.

불광 NC백화점 뒷편에 있어요!!!

자~ 메뉴판은 요거구요.. 

테이블에 아예 부착되어 있으니까 보면 됩니다.

글고, 여기가 늦은 시간까지는 안해요.. 

8시반인가? 앱에서 확인되는 가게정보는 그래요~

 

오늘은 간짜장을 시켜봤습니다.

원래 양이 많은건 아니고, 제가 양이 많아서 곱배기 시킨겁니다. ㅎㅎㅎ

 

짜잔.. 다 부었어요.

원래는 따로 나오는게 맞아요.

그런데 소스를 많이 주셔서 제가 바로 붓고는 가져가셨어요.

 

배달만 시켜먹었는데, 사실 홀은 처음으로 가봤거든요.

방금 따끈한 음식으로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사실, 요기요를 잘 쓰는데, 여긴 배달비도 무료라서... 종종 이용했거든요.

근데 홀에서 먹으니 더 맛있습니다.

 

맛있게 찹찹하고, 나오는데 사장님 두분이서 갈때까지 인사하고 친절!!!!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고 나왔는데...

무튼, 다음부터 배달말고 퇴근때 종종 먹으렵니다.

좋네요.. 뭐 ㅋㅋㅋㅋ

 

다들 밥 거르지말고, 잘 챙겨드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