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역 맛집] 하르당 대왕 카스테라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불광역 맛집] 하르당 대왕 카스테라

by Re:Mong 2022. 10. 15.
728x90
반응형

울동네 불광역에 아주 오랜만에 대왕 카스테라가 생겼다.

몇년전에 대만 대왕 카스테라가 유행해서, 다들 줄서서 기다리고 그랬던 게 생각한다.

NC백화점 근처에 있는데... 아.. 쟈철을 타고 다니지 않아서...

5번출구에서 왼쪽으로 꺽는 곳에 있을꺼다..

 

지나가다가... 하... 

대왕 카스테라 오랜만에 맛보려고 했는데....

매장 좌측에 생크림이 나를 홀렸다.. ㅠ_ㅠ;;;;;;

그렇다. 일반 카스테라였으면 지나쳤다.

 

일단, 내적 고민을 막 하는 와중에 그 앞을 지나가는데...

너무 친절한 하르당입니다아아아!

이 말에 그냥 멈춰버렸다.

 

그렇다. 난 생크림덕후이기때문에.... (이전에 난 생크림 스프레이 사다 먹던 것도 있었을게다)

그래서, 묻지말고, 생크림 만원짜리로 가!!!!!!!

 

자.. 생크림 카스테라는 냉장고에서 꺼내주는데...

냉장보관 하란다..

아.. 생각보다.. 크다..

그렇다.. 대왕 카스테라였지 ㅠ_ㅠ

나.. 혼자 이거 다 못먹겠규...

한 3분의 1 조금 안되게, 잘라 먹었다..

지금 저 밑에 생크림이 빼꼼 보인다...

카스테라.. 역시 부드럽규~

뭐 보면 늘 봐왔던 그런 카스테라라서, 별반 다를게 없다.

일부러, 가로로 눕혀봤다.

생크림 양을 보여주기 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생크림 양을 보아랏!!!

이건 나를 위한 거라규!!!!!

 

솔까, 파리바게뜨에서 피클담는 정도의 크기의 그릇에 담아놓고, 천원인가 천오백원에 파는데....

일반 카스테라 9천원, 생크림 카스테라 1만원이다.

닥치고 생크림 카스테라다!!!

완전 이거 혜자스러운걸?

여기, 호두과자도 판다..

지나갈때마다 코를 벌렁거리게 한다.

자.... 다 안먹어봤으면 먹어보세요! 두번 먹어보세요! 세번 먹어보세요!!!

 

 

 

 

하르당 불광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15 · 블로그리뷰 11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