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역맛집]] 진뚝도리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불광역맛집]] 진뚝도리

by Re:Mong 2022. 10. 26.
728x90
반응형

혼밥하기 괜찮은 불광역의 식당이다.

저녁엔 술먹는데, 나는 밥 먹으러 갔다.

늘 지나다녔는데도 한번도 안갔었는데...

그냥 오늘은 먹고 싶었다.

그래서, 가봤다.

 

일단, 가장 기본적인 닭도리탕인데...8천원이다.

어딜가서 1인분 닭도리탕을 먹을 수가 없는데, 여긴 먹을 수 있다.

솔직히, 집에서 만들라고 해도, 재료 사고, 또 만들고 귀찮아서 그냥 사먹는게 나은 요즘이다.

그리고, 여긴 파전과 계란말이가 4천원이다.

이날은 파전을 주문했는데, 재료때문에 계란말이 먹으면 안되냐고 해서, 계란말이로 바꿨다.

주문하면 케찹을 통으로 주는데, 내가 뿌린 걸 안찍었다. ㅎㅎ

음.. 기본반찬은 내가 좋아하는 반찬이 없다.

콩, 멸치 다 싫어한다.

그래서 김치 종류만 먹었다.

뭐, 앞에 보면 티비에 나왔던 게 있긴한데...

내가 생각하기엔 특출난 맛집이라고 하기에는 2% 부족한 것 같다.

 

 

아 조기 조기에 계란말이에 케찹 뿌려 먹었다는 거 보일꺼다.

그리고, 닭다리 하나 들어가있다.. ㅠ_ㅠ

완전 감격이다.

또!!! 난 목을 좋아하는데, 목도 들어있었다. 아싸!!!

폭 삶았는지, 닭고기는 정말 부들부들 거렸다.

뭐 살이 쑥 빠짐.... ㅋㅋㅋ

가슴퍽퍽살은 정말 싫어하는데, 그마저도 다 폭 익어서 다 잘 찢어져서 잘 먹었다.

내가 생각한 닭도리탕은 아녔지만, 혼자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는 최고다.

다음엔, 한번 다른 닭도리탕 먹으러 가봐야겠다.

 

 

진뚝도리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4 · 블로그리뷰 25

m.place.naver.com

위치는 여기고...

혹시라도, 저녁에 혼자 먹고 있는 사람 있으면 내가 아닐까 싶다..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