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맛집] 성실한부엌 (시그니쳐타워 지하1층)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을지로맛집] 성실한부엌 (시그니쳐타워 지하1층)

by Re:Mong 2023. 3. 1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좀 맛있는 거 올려볼까 합니다.

종종 먹긴 했는데, 사진 찍어 리뷰 올리기는 첨이라서.. ㅎㅎㅎ

역시 똥손의 사진실력이 뽐내줍니다요!

 

여기는 솔직히 진짜 웨이팅 길어서 점심으로 먹기에는....

예약이 필수입니다.

 

사실, 오늘 화이트데이라서, 동료와 함께 둘이 오붓하게 데이트를 했습니다.

점심세트로 먹었구요.

원래는 일반 파스타 중에 선택해야 하는데,

이번에 키조개크림파스타로 변경했습니다.

물론, 추가비용 있구요.

 

점심세트가 37,800원입니다.

근데, 키조개크림파스타로 변경해서, 46,800원 나왔네요.

9,000원 추가 됐네요.

 

자, 일단 여기는 예약하더라도, 꼭 인원 전부 와야 음식이 준비시작됩니다.

조금 늦긴 합니다. ㅋㅋㅋㅋ

왔으면, 바로 착석 다 해야함..

자, 샐러드 먼저 나옵니다.

세트에 같이 포함되어 나옵니다.

사실, 내 돈 주고 사먹은게 처음이라서...

샐러드 추가해야하는줄 알았지만, 기본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껄껄

 

그다음 키조개크림파스타가 나옵니다.

이집의 시그니처입니다요.

아씨... 관자... 맛있잖아.. ㅠ_ㅠ

새우도 좋다고!!!!!!

저거 크림소스 존맛... 👍👍👍👍

자, 그냥 한번 찍어보기 위해서 

집게로 들어달라했습니다.

우리 착한 동료.. ㅎㅎㅎㅎㅎㅎ

사실, 내 손이 굵어서 이쁜 우리 동료 손을 빌렸쥬...

근데... 나 손을 빼고 찍었눼.. ㅋㅋㅋ

좀 추잡스럽게 먹었네유.. 

나 왜캐.. 추잡스럽게 먹었을까...

여기 원래 개인접시 더 달라면 더 줍니다. ㅋㅋㅋ

 

그리고, 피자도 나왔쥬!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로 주문했어요.

마르게리따, 고르곤졸라, 페퍼로니 다 먹어봐서..

이번엔 베이컨 포테이토로 주문했는데..

이게 젤 존맛!!!! 👍👍👍👍👍👍

맛있는건 다시 한번 더 찍어줘야함...

8조각이구만요.

암튼 여기 씬피자입니다.

전 나중에 키조개크림파스타 소스 찍어묵음... 

맛남.. 맛남

 

똥손인 나와 다르게...

이쁘게 사진 찍는 우리 동료분 되시겠습니다.

솔직히 본인이 더 잘 찍었다며... 저에게 사진을 줬네요.. ㅋㅋㅋㅋ

역시 이것도 동료가 찍어서 보내준 사진..

왜... 왜때문에 이게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건데?

아.. 나 진짜 개똥손이네요.

 

하지만, 사실적으로 찍는 사람입니다. 허허허...

 

암튼, 다음주에도 또 먹으러 갈랍니다. 므헷..

 

혹시라도 을지로3가 오실꺼면, 요기 예약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다음주는... 살치살 스테이크 주문할지 말지 고민됩니다.

양.. 진짜 작은데, 맛은 좋거덩요!

 

마지막으로 지하에 보일라 카페? 암튼 여기서 바다소금라떼 시켜서 먹었어요.

여기 원래 제가 좋아합니다.

바다소금라떼가 여기 시그니처인데...

이것도 맛있습니다!!!!

한번 먹어보셔유... 레귤러 5,500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