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관리사 시험 전 준비하기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나 공부하려고 만든 카테고리

신용관리사 시험 전 준비하기

by Re:Mong 2023. 8. 19.
728x90
반응형

내일이면 정말 신용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보러 갑니다.

준비가 하나도 안된 상태에서... 이미, 포기상태입니다.

지금의 내 정신으로는, 이걸 합격할리가 없음. ㅠ_ㅠ

이번 끝내놓고, 그냥.. 정신 바짝 차려야겠음.

 

우선, 홈페이지를 들어갑니다!!

여기는 찾기도 힘들어서, 다시 링크해놉니다.

 

 

신용정보협회

 

www.cica.or.kr

 

일단, 시험전에 수험표를 출력해야만 합니다.

저는 서울이라서, 자동배정 된 곳이 아현중학교에요.

근데, 그래도 멀지 않은 곳이라서 너무나도 다행이네요.

주말에는 일찍 일어나기 힘든데.. ㅋㅋㅋ

근거리지역으로 배정되는게 맞을까요???

 

 

홈페이지 들어가면, 팝업이 됩니다.

그냥, 귀찮으니까 팝업창으로 수험표 출력 바로가기 클릭해봅니다.

 

아래 화면이 나와요.

그러면, 수험표 출력하는 곳으로 갑니다.

이름, 생년월일, 핸드폰번호 기재하면 됩니다.

별도의 로긴없이도 수험표 출력 되니까,

굳이 회원가입은 필요없지만, 전 예전에 했.. ㅋㅋㅋ

자, 8월 11일부터 시험당일까지 수험표출력인데..

요즘 정신없이 사는 바람에 전 시험 전날에 이렇게 출력합니다. 

 

수험표 출력에 필요한 이름, 생년월일, 핸드폰번호 기재하면, 

이렇게 수험표 출력 화면으로 가서,

수험표 출력만 누르면 됩니다.

 

인쇄하기 버튼 안보이는 사람은 저렇게 하라네요.

뭐, 전 잘 보였어요 ㅋㅋㅋ

 

아, 저... 컴퓨터용 싸인펜 없음..

그래서, 지금 나가서 사와야해요. 

내일 아침에는 살 여유가 없을 것 같아서요.

일단, 지금 바로 달려갑니다.

아... 아침부터 늑장 부리고.. 그냥 집에서 오이김치랑, 배추겉절이 담그고, 빈둥 빈둥 있었네요.

지금 이게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네요.

신용관리사 벼락치기 해보렵니다. 하아....

 

글고, 이거 시험은 저렇지만, 30분전에는 가야해요.

그럼 전 이만 컴퓨터용 싸인펜 사러 갑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