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예방, 똥배 타파! 다이어트 간식 대추야자!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변비예방, 똥배 타파! 다이어트 간식 대추야자!

by Re:Mong 2023. 9. 5.
728x90
반응형

요즘에!!!!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진 리몽이가 이번에는 또 하나 질렀슴돠!

다이어트에 관심은 많아도, 완전 날씬하지 못한.... 

이 비루한 몸뚱이... ㅠ_ㅠ

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다이어트에 좋다는 건 먹어봐야겠지요? ㅋㅋㅋ

 

다이어트에도, 좋고... 

변비예방에 똥배 타파까지!!!!

그래서, 이번에 대추야자를 샀어요!

원래 대추도 좋아하니까... 

대추는 생대추만 좋아합니다. 

대추야자도 대추 맞겠지???

무튼, 이렇게 1키로가 왔어요.

원산지는 아랍에미리트네요.

웜뫄... 앉아서도 이렇게 해외꺼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

여행 안가도 되겠네.. ㅋㅋㅋ

무튼, 1키로인데, 이거 꽤나 많습니다.

혼자 다 먹기는 힘들 것 같은데..

이거 젤 저렴한 걸로 산거에요.

선물용이나 고급 품종은 아니에요.

솔직히, 뭐 그냥 먹는건데 고급품종으로 먹을 필요 있나? 싶었어요.

아직, 보장되지 않은 맛이라서..

처음 먹는거라서.. ㅋㅋㅋ

일단, 젤 저렴한 걸로 사보자! 하고, 사봤어요!

그냥 먹으려고 했다가, 보니깐...

사막의 자연바람으로 건조라서, 모래 알갱이가 붙어있는 경우가 있다고 해서..

일단, 그냥 씻었어요 ㅋㅋ

그러니, 좀 불순물들이 나오긴 하네요...

뭐든, 씻어 먹어야겠어요.

 

채반에다 건져놓고, 물기는 빼고, 냉장 보관 했네요.

일부만 지금 건져서 먹는데...

정말 쫀득하고 달아요! 

많이 달아서, 제가 좋아하는 맛이네요!

단 거 안 좋아하시는 분은, 이거 불호일듯요... ㅋㅋ

일단, 5알 먹는데.. 맛납니다!!!!

전 이거 일단 괜찮아요!

껍질이 좀 일어나서, 비쥬얼은 별로인데..

그냥 먹어도 괜찮아요!

쫀득감을 보여주려고, 일단 한입 베어먹는 걸 보여줬는데..

비쥬얼은 진짜 별로긴 해요.

근데, 이거 완전 달달해요!!!

맛있어요!

대추가 이렇게 쫀득할리가 없는데... 

이건 대추야자라 그런건가?

 

다이어트 식품은 다 맛이 없는데,

이건 왜 맛있지?

기력회복도 되고, 혈관건강에도 좋고, 치매예방에, 피부미용에도 좋대요!

음.. 이거 너무 달달하니까, 

하루에 5개만 먹어야겠어요!!!

우선, 소분을 해놔야겠네요..

주변인들이랑 나눠도 먹고!!!

 

진짜, 다이어트 간식이 맛있으니까... 

이거... 좀 맘에 드는걸요?

 

다이어트 음식을 사놓고, 맛없음 버리는 1인이라...

정말, 초딩입맛이라서.. 못 먹는데..

이건 진심 맛있네요!

일단, 이거 먹으면서 이뻐지고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