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잡화점] 응원봉커버 내돈내산후기!!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말랑잡화점] 응원봉커버 내돈내산후기!!

by Re:Mong 2023. 12. 14.
728x90
반응형

진짜... 콘에서도 응원봉 커버를 안씌웠던 나인데...

갑자기 응원봉 커버에 욕심이 생겼다.

그렇다... 이게 다 틴탑 이찬희때문임.. ㅋㅋ

선물 주고 싶어가지고... 부랴 부랴 급히 주문을 넣은 곳이다.

솔직히, 다람쥐 소품을 찾기가 워낙 어려워서...

이찬희가 다람쥐라구요!!! 토끼도 별명인데... 

본인은 다람쥐를 더 좋아하는 거 같아서..

다람쥐 찾기가 너무 힘들어 ㅠ_ㅠ 폰꾸하기에도....

 

그러면서, 아이디어스에서 딱 원하는 다람쥐 응원봉 커버를 찾음!

작가님... 넘 좋아 ㅠ_ㅠ 귀염귀염한 이런 커버를 만들다뇨!!

우선, 링크는 요기!!!

 

[응원봉 커버/모자] 삐삐랑 오리랑 다람쥐모자

말랑잡화점 ❤❤❤ 안녕하세요 따스함까지 전해지는 귀여운 소품🎁을 여러분의 손에 꼬옥 전해드리고 싶은 말랑잡화점입니다. (≧∇≦)ノ 📢 구매하시기 전, 다음을 꼬옥 읽어주세요 👀 응원

www.idus.com

진짜..... 다람쥐 응원봉 커버가 꼬리까지 땅땅한게 얼마나 이쁜지 모름..

받아보고서, 너무 귀여워가지고!!!

바로 ㅋㅋㅋㅋ 끼웠슴다!

 

완전.. 우리 이찬희 찰떡!!!

완전 귀여움!!!

게다가, 선물을 줘야할 기간이 있어가지고...

급히 주문하고, 급히 받아야했는데..

작가님이 신경써주셔가지고, 다행히... 시간내에 보냈음.. ㅠ_ㅠ 완전 감사 감사했다는!!!

 

 

 

그래서, 좀 알아보니까...

이거, 커스텀으로 제작도 가능해가지고...

우리 멤버들 모두 다 커스텀이 가능할지도.. ㅋㅋㅋ

 

출처 - 말랑잡화점

 

요건, 니엘이 깜고 별명 있으니까, 오리도 있긴한데...

까만 고양이로 해서 커스텀하면 이쁘겠고!

 

출처 - 말랑잡화점

 

요건, 창현이 병아리처럼 아주 귀여우니까, 노랑 노랑하게 하는 것도 넘 이쁠듯 하고!

창현이.. 정말 애기 애기해서, 병아리 같아 ㅋㅋㅋ

 

출처 - 말랑잡화점

 

요고는 막둥이 종현이 브라운색으로 곰하면 찰떡일듯 ㅋㅋㅋ

지금은 군대에 갔지만.. 그래도... 종현이하면 곰이니까...

 

딴 멤버들도, 커스텀 요청하면 작가님이 해주실듯.. 단, 3천원만 추가하면 ㅋㅋ

 

진짜 너무 너무 이뻐가지고, 다음에... 또 뭔가... 할 게 있나 함 생각해봐야 할 것 같으요...

 

일단, 추가로... 이번에 창현이꺼도 만들어봤음!!!

병아리같은 창현이 ㅋㅋㅋ

역시나, 이번에도 완전 친절한 말랑잡화점의 작가님에게!!!!! 

 

 

아주 아주 귀엽죠? 우리... 창현이랑 빼박이죠? ㅋㅋㅋ

창현이는 그냥 귀여워... 😁

펭귄 닮기도 했는데.. 창현이.. 

그냥 꼬물꼬물 귀여움 그 자체!

 

요르캐 제 굿즈 놓는 곳에 놓아봤어요.

다람쥐랑 병아리 ㅋㅋㅋㅋ

ㅇㅊㅎ즈 ㅋㅋㅋㅋ

다 너무 너무 귀여워... ㅠ_ㅠ

 

응원봉 커버 하실 분들, 여기서 하세요! 진짜 이쁨!!

멤버 캐릭터로 해도 되고, 본인이 하고 싶은 캐릭터로 해도 되고.. 

진짜, 너무 질도 좋고, 완전 강추함..

뭐 받는 거 하나도 없고, 그냥 내돈내산 후기임..

진짜, 너무 이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