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칩앤데일 휴대용 충전식 손난로 보조배터리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디즈니 칩앤데일 휴대용 충전식 손난로 보조배터리 내돈내산 후기

by Re:Mong 2024. 1. 1.
728x90
반응형

추워서, 이번에도 역시 손난로 하나 장만했어요.

사실... 이번에 구매한 건... 충동적인 구매라서.. ㅋㅋ

워낙에 칩앤데일 캐릭터를 좋아하고, 또.... 우리 이찬희 별명이 다람쥐라서...

칩앤데일 보면 찬희 생각 나서...

손난로가 있음에도... 이건 특별히 튀어나온 모양도 아니고, 프린팅 된 스타일이라서..

양쪽 주머니에 손난로 넣고 다닐려고, 충동적으로 구매했습니다!

 

로이체에서 만든거에요.

지금 쓰고 있는 키보드도.. 사실... 로이체...

그냥, 로이체 키보드가 내가 타이핑할때 타격감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그게 다른 저렴한 키보드에 비해 확실히 좋아서, 줄곧 여기꺼로 구매한답니다.

자판 누를때 자체가 편함... 다른 거는 자판이 너무 낮거나 그래서... 불편한데..

내가 딱 요정도 사이즈를 좋아함.

비싸지 않아도, 좋음.. 근데, 뭐.. 무소음은 아님 ㅋㅋㅋ 저소음이지..

 

로이체 무소음 무선키보드 + 무선마우스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요건, 지난번 알로보다는 좀 가격이 나간다.

31,900원이라서, 알로보다 1만원 조금 넘는다.

그래도, 그냥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라서 질렀다.

1만원 더 넘는데, 다른 점은 주머니가 있다는 거.. ㅋㅋ

고리는 별도로 없어서, 주머니에 꼭 넣어야 할 듯 싶다.

뒷면도 귀여운 칩앤데일 캐릭터가 뙇 박혀있다.

너무 귀여워!!!

 

디즈니 칩앤데일 휴대용 충전식 손난로 보조배터리 DSNY-RHW-D-CD

COUPANG

www.coupang.com

 

 

이것도 마찬가지로 보조배터리 겸용인 손난로인데...

좌측부터 보면...

충전하는 곳은 C타입

충전량, 온도단계를 확인할 수 있는 점등란 보이고..

보조배터리로 사용할때 꽂는 곳 이렇게 나뉘어져 있다.

 

충전을 하면, 이건 빨갛게 표시된다... 

충전중일때 빨간불이 저렇게 나온다.

완충시간이 3시간이라서.. 조금.... 오래 걸리긴 하는데...

어차피, 손난로 쓸꺼면, 잠들기 전에 꽂아놓고, 아침에 가져가면 되니까...

암튼, 너무 귀여운 거 득템해서 기분 좋아졌어!!!

 

요즘... 넘 추워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