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주에서 로얄살루트 21년 구매하고, 픽업하기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겟주에서 로얄살루트 21년 구매하고, 픽업하기

by Re:Mong 2024. 1. 18.
728x90
반응형

술에 대해선 잘 모르는 1인이지만...

이번에 선물용으로 알아보다가, 로얄살루트로 고르게 되었어요.

그러다가, 겟주라는 사이트를 알아서, 여기서 기획특가로 판매하고 있길래,

언능 구매했어요.

할인 쿠폰까지 있어서.. 꽤 저렴하게 샀어요.

저렴이라고 하지만, 비쌈 ㅠㅠ

그래도 기존 가격에 비해서는 저렴하게 산거에요.

할인 쿠폰 2만원까지 써서 산거라서... 

 

 

기획 특가로 250,500원으로 나왔어요.

저도 로얄살루트 가격 비교해보니까, 꽤 비싼데...

이정도면 그래도 괜찮더라구요.

이건 750ml입니다.

이 가격이면, 500ml 정상가랑 비슷하더라구요.

요즘, 쉬는 기간이다보니.. 새벽에 괜히 검색하다가 바로 질러버렸는데..

배송 엄청 빨랐어요. 당일 수령이라니...

게다가, 겟주에서 2만원 할인쿠폰 다운 받아서, 구매했어요.

 

이게, 기획특가다보니까 특가로 픽업이 가능한 매장이 따로 있더라구요.

여기는 커피숍인데, 사장님께서 양주에 대해서 많이 아시는 것 같았어요.

제가 옆으로 뉘여놨더니, 양주 그렇게 하면 코르크에 닿아서 안된다고.. 

양주는 세워서 놓으래요.

그래서, 언능 세워 놨네요.

 

제가 술 잘 모른다고, 이거 괜찮냐고 했더니...

선물용으로 많이들 하는 거라고 해서...

받는 사람이 좋아했으면 좋겠다 싶었네요.

 

그리고, 온 김에 카라멜 마끼아또 주문해서 먹고 왔어요.

근데.. 여기 카라멜 마끼아또 왜캐 저렴하죠? 

커피도 맛있어요!!!

 

집에 왔다가, 제가 BC카드 쓰는데...

이번 1월달까지 겟주에서 구매하면 2만원 할인적용이라고 된 걸.. 

뒤늦게 알아버렸지 뭐에요?

그래서, 다시 또 질렀어요.

기획특가라고 해서, 언제 또 할인할지 몰라서.. ㅋㅋㅋ

 

요건, 5천원짜리 겟주 쿠폰 사용해서, 245,500원에 구매했구요.

BC카드에서 2만원 할인적용 되어서, 캐시백으로 받았어요.

할인쿠폰 중복으로 적용되고, 카드사 할인도 중복적용 가능해요!

저렴하게 또 샀습니다.

사실.. 충동적으로 지금 얼마나 쓴거야.. 대체...

나 가성비 인간인데 ㅋㅋㅋ

 

오늘은, 카라멜 마끼아또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역시.. 전 HOT보다는 ICE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컵도 넘 제 취향이고...

진짜... 이거... 술이 넘 이뻐요.

맛은... 모르겠습니다.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특가일때 쟁여두시는 거 추천합니다.

어차피 전 두개 모두 선물용이라서...

 

가격은 이정도 하네요.

솔직히, 술에 대해서 모르는 1인이라서..

몰트나 이런거 몰라요.

그냥 시그니처 샀어요.

글고, 기획특가로 산 로얄살루트 시그니처는... 

오늘 픽업하고 보니 이미 품절이더라구요.

충동적으로 할인 받으려고 지르길 잘했네요.

 

일단, 이게.. BC카드 할인 받는거면... 앱이나 웹이나 상관없어요.

BC카드에서는 앱이라고 되어 있는데,

전 웹으로 주문했거든요. 

그다음에 앱을 설치해가지고... 

앱설치할때 성인인증때문에.. 좀 힘들어가지고.. 

취소했다가, 에라~이 모르겠다. 

할인 안해주면, 말지 뭐~ 어쩔 수 없지 뭐~ 셈 잡고, 그냥 취소 철회했거든요.

근데... 할인 적용이 되더라구요.

BC카드 페이북 들어가면 태그완료 꼭 먼저 하시고, 겟주에서 8만원이상 구매하면 2만원 할인적용되니까

혹시라도, 새해 선물 준비하실 분 있으면 요긴하게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건, 진심 제 돈 100%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