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VFUME(러퓸) 갤러리아 팝업 스토어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생활정보

LUVFUME(러퓸) 갤러리아 팝업 스토어

by Re:Mong 2024. 2. 24.
728x90
반응형

제가 요즘 룸스프레이나, 핸드크림으로 잘 쓰고 있는 러퓸이 갤러리아 팝업 스토어를 합니다!

오늘은, 틴탑 천지 이찬희가 갤러리아에 떴었는데요!

아... 오늘.. 난 못 갔음.... 이미 약속이... ㅠ_ㅠ;;; 

시간이 안맞았다는.. ㅠ_ㅠ;;;

 

 

기간이 짧긴 해요.

그래서, 언능 기간내에 가야 된다구요!

저 슬레이트키 탐나는데.... 카플친추시 미니 핸드크림 2종 랜덤 증정인데..

이미, 친추되어 있는 나는 어떻게 하죠?

 

러퓸이 자주 할인행사를 하는데,

이번에도 전제품 10% 할인이네요.

근데, 구매금액별 본품 증정이 가장 탐나긴 해요.

10만원 이상이면 핸드크림이라니!

돈쓰러 가야 하긴 하지만.. 아직도, 러퓸 핸드크림과 룸스프레이가 많지만....

 

다음주 주말에 또 출몰하실 이찬희님을 생각하면.. 가야죠..

돈쓰러 가야죠.... 그럴 수밖에 없어요...

하.... 자꾸 말라가는 내 통장....

 

사실, 이찬희때문에 알게 된 제품이긴 하지만...
써보면, 정말 꾸덕한 느낌의 핸드크림이랑 잔향이 오래가는게 좋아요.

묽은 질감은.. 향도 빨리 날라가고 미끄덩 거리는 느낌이 있는데,

러퓸은 그렇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고급스러워요! 그래서, 다들 향 좋다고 해서, 나름 뿌듯하답니다.

 

 

이렇게 이쁜 이찬희 전 다음주에 보러 가려구요!

글고 할인에, 덤까지 받으러 가려구요!

나랑 함께 할 사람?

가서 아는 척 하시면, 내향적인 인간이지만... 많이 반겨줄께요!!!

우리 다음주 3월초 주말에 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