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점심은 한식부페가 최고 (미락한식부페)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직장인 점심은 한식부페가 최고 (미락한식부페)

by Re:Mong 2022. 7. 23.
728x90
반응형

요즘엔 밥 먹고 살기도 힘드네요.. 에휴...

마트에 갔는데 채소값 왜이리 금값이래요?

암튼, 먹고 살기 힘든 와중에... 그래도 점심은 먹어야하기때문에.. 

전 한식부페를 좋아해서 여기로 갔어요.

뭐 여러 곳 들리기는 하는데, 처음 가봤어요.

가격은, 8천원이구요.

다른 한식부페도 갔었는데.. 가격은 동일한데 좀 부실한 거 같아서..

여긴 어떤가 해서 한번 가봤어요.

종로3가역에서 가깝습니다.

 

무튼, 뭐 그다지 기대는 안하고 갔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뒤에 나의 콩나물과 버섯무침과 청경채 무침 등등이 가려져 있습니다. 

상추에 가려진 그들이 안타깝네요.

 

우선 대식가답게 참 많이도 퍼왔네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모밀 넘 좋아하는데 와사비 조절 잘못해서 개매웠음 ㅡㅡ;;;

암튼, 여기는 어르신들도 많고 그래요.

 

제가 한식부페를 좋아하는게 뭣때문이냐면,

집밥을 잘 안해먹기도 하고, 반찬 여러가지 만들어놔도, 오래 두었다가 버리기 태반이라서..

요새는 집밥을 잘 안합니다.

사실 어제 그러면서 김밥 만들어서 먹었지만.... 

 

어제 암튼 방문했는데, 그래도 자리에 꽤나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어르신들 많고, 직장인들도 많아요.

솔직히 혼밥하기엔 이만한 곳도 없어요.

 

일반 식당 들어가서 찌개라도 먹을라치면 2인이상이라고 나가래요.

점심만은 제 시간 오로지 혼자 쓰고 싶은데 여건상 참 어렵네요.

그렇다고 맨날 혼밥 하는 건 아니지만서도...

혼밥이 솔직히 배속 편할때가 많은데...

 

암튼, 찌개 먹으러 식당 들어갔다가 혼밥이라고 쫓겨난 적도 있다보니까..

자꾸 혼밥 가능한 식당을 찾게 되더라구요.

 

무튼, 종로3가 근처 있는 분들 한번 가보세요. 괜찮더라구요.

저도 종종 방문 예정입니다.

혹시 어떤 사람이 대식가적으로 먹는다싶으면 접니다.

 

절 발견하셔서 먼저 아는 척 해주시면, 아아 사드릴께요! ㅋㅋㅋㅋ

 

 

 

 

미락한식뷔페 : 네이버

방문자리뷰 80 · 블로그리뷰 7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