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역 가성비 맛집인 허니돈! (NC백화점 지하1층)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불광역 가성비 맛집인 허니돈! (NC백화점 지하1층)

by Re:Mong 2023. 8. 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지친 몸을 이끌고 퇴근하는데...
집에서 밥해먹기까지의 체력이 되지 않아서..
그냥, 짜장면을 먹을까... 뭐를 먹을까 하다가..
허니돈으로 오랜만에 갔습니다.
 
가격은, 저기 나와있는 그대로고요!
진짜 저렴해요.
양이 많지는 않기때문에, 여러개를 먹기에 좋아요!
그러면, 배 꽉 차요!
짜장면 곱배기 가격으로 저는 오늘 4종류나 먹었어요!

대식좌도 괜찮아요!
그냥, 이거 저거 맛보기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허니돈이 최고인듯 해요.
전 매운건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서...
허니돈 떡볶이 학교 떡볶이 맛 나서 좋아요.
안맵고, 달달한.. ㅋㅋㅋ
탕수육도 2천원이면 너무 저렴하게 먹어요!
2인분 시키면 아주 배터집니다!
멸치국수도 1,500원밖에 안해요.
개인적으로 국수는 김치를 넣는 스탈이라.. 
허니돈 멸치국수 좋아해요.
완국 했어여 ㅋㅋㅋ
글고, 오늘따라 김밥 먹고 싶어서.. 
꼬마김밥도 사실 처음 주문해봤어요.

요로코롬 먹고나니, 배가 완전 빵빵합니다!
배불러요!
요새, 다이어트 하다보니, 양이 작아지긴 했나봅니다.
워낙에 제가 대식좌다 보니까... 
살이 안빠질 줄 알았어요..
예전에.. 솔직히 말하면 20Kg을 빼본 적 있었거든요?
그땐 밥 안먹고 매일 우유 1리터씩 먹었거든요.
근데... 지금 그렇게 못 견디겠어여 ㅠㅠ
그냥, 다 먹고.. 일하면서 힘들다보니까.. 빠지네요.
역시, 다이어트에는 맘고생, 몸고생이 있어야 하나봐요.
거기다가, 다이어트 보조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오늘은 허니돈에서 아주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