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족발 배달 + 명탐정 코난 애니 신나게 보기!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오늘은 족발 배달 + 명탐정 코난 애니 신나게 보기!

by Re:Mong 2023. 8. 26.
728x90
반응형

오늘은, 뭐해먹을까? 하다가, 정말 귀찮아서...

그냥, 쿠팡이츠에서 둘러보다가..

더맛있는 족발보쌈 역촌점에서 배달해먹었어요!

예전에도 한번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고기 잡내도 없고,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그냥 오늘은 족발로 픽했습니다!

 

배달왔어여!!!

쿠팡와우할인에, 세이브할인에, 쿠폰할인 써서.. 9,500원 할인 받은 혜자스러운 오늘의 족발!!

구성은 이거에요!

이번엔 막국수 소스가 이렇게 아예 포장이 되어 있네요?

아.. 기억이 가물거리는데, 예전엔 이렇지 않았던 거 같은데.. 아닌가?

아, 모르겠음.. 

일단, 순두부찌개는 그냥 양 많을 거 같아서, 

따로, 밥이랑 먹으려고 냉장고로 직행해버렸.. ㅋㅋ

어차피, 내일 먹겠지...

아, 오늘 비계가 좀 많은데?

이거.. 나같은 운동을 별로 안 좋아하는 놈이 잡혔나? 쩝쩝...

그래도, 여긴 잡내가 없어서, 비계 안 좋아하는 나도 먹었던 기억이 나서 주문한거임 ㅋㅋㅋ

 

요로코롬, 찹찹!

고기는 두점씩 먹어야 제맛이지!

아, 남들 2~3인분이 될텐데...

나.. 고기는 너무 좋아해서, 혼자 이거 다 먹었...

 

오늘은, 보니까.. 

나 최신영화 50% 할인권 있다고 해서, 그간 바쁘다고 못 봤던 명탐정 코난 하이바라아이 이야기 결제함!

게다가, 나 매달 코인 줘서, ㅋㅋㅋㅋ 진짜 저렴하게 결제했음! 1,500원도 안됨!

 

명탐정 코난은 사랑이라고..!!

근데, 제목 왜캐 길어?

명탐정코난 하이바라 아이 이야기 흑철의 미스터리트레인.. 넘 길다아아..

 

아, 솔까.. 명탐정 코난에서 하이바라는 내 타입!

나머지 약간 모두, 답답한데.. 여자애들...

참, 시크한 하이바라.. 내 타입!

암튼, 족발 먹으면서, 내가 좋아하는 애니 보는 것이 휴가고, 힐링이지 뭐!

 

글고, 원래 막국수 진짜 안 좋아하는데, 

예전 띵가족발도 막국수 진짜 맛있는데..

여기도 띵가족발만큼은 아니지만, 맛 괜찮아서, 거의 다 먹었음!

막국수는 양념맛인듯..

양념이 맛있어야 맛있지, 아니면.. 영~

국수는 좋아하는데, 막국수를 별로 안 좋아함.. 

희안하게, 비빔국수 종류를 안 좋아하는듯.. 냉면도 그렇고..

모두, 물냉면, 잔치국수, 칼국수..

육수가 있어야 하는 거 같음 ㅋㅋ

 

아무튼, 맛있게도 먹고, 눈도 즐겁게 지내는 주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