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현수막공장] 아이돌 응원 미니현수막, 플랜카드 추천!!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전국현수막공장] 아이돌 응원 미니현수막, 플랜카드 추천!!

by Re:Mong 2023. 8. 25.
728x90
반응형

이번에, 틴탑 앵콜 콘서트에 들고 갈 미니 현수막, 플랜카드를 맞춤 제작을 했어요!
저번 콘에서 제대로 준비를 못하고 가서,
중간에 포토타임때 들고 있을라고, 지금부터 콘서트 준비를 하고 있어요!
 
우선, 원래 1차로 제작을 했었는데... 
맘에 안들었어요.
음... 원하는 방향대로 잘 만들어지지 않아서.. 
뭐, 그래도 업체쪽에는 맘에 든다고 하긴 했었는데... 뭐 어쩌겠어요.
기분 나쁘게 하고 싶진 않아서.. 그렇다고 했어요.
그리고, 되게 비쌌어요. ㅠ_ㅠ
25,000원이나 줬어요.
배송비 3,500원 포함해서요.
제대로 잘 안 살펴보고, 그냥 최저가로 된 거 찾다가, 옵션이 뭐 많다보니.. 
맞춤제작 같은 경우에는.. 옵션구성이 좀 많아요.

이전 업체는 누끼따는거 따로, 맞춤제작 따로 옵션가가 있었어요.
암튼, 전 잘못 구매했어요.
 
암튼, 그러다가... 
콘서트 시간도 꽤 많이 남았고, 급한 건 아니였기에..
열심히 서치했습니다!
그러다가, 정말 이번에 맘에 쏙 드는 업체를 만났어요!
"전국 현수막 공장" 이라는 곳인데요!!
 
 

 

미니 현수막 플랜카드 제작 콘서트 아이돌 응원 현수막 50cmx20cm : 전국현수막공장

미니 현수막,현수막제작,현수막,응원현수막,플랜카드제작

smartstore.naver.com

 
 
제가 원하는 사이즈도 구비하고 있었어요!!
전 60cm*30cm로 했어요.
그리고, 솔직히, 이전에 1차로 플랜카드가 망해서 ㅋㅋㅋㅋ
이번엔 실패하지 않으려고, 넘나도 까다롭게 요구사항이 많았어요. ㅠ_ㅠ
사장님에게 너무 죄송했는데도, 다 반영을 해주셨어요.
정말, 제가 까다로운 손놈이였습니다.
사장님..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ㅠ_ㅠ
하필, 저같은 사람을 만나시다니.. 

아니, 다른 업체는 돈도 더 주고, 했으면서..

이번엔, 가격도 저렴하면서, 완전 까다롭게 하다니... 

전.. 손놈이였어요. ㅠ_ㅠ
 

부끄럽지만.. 진상짓을 한... 상담 톡내용입니다.. 하앍...
플랜카드 시안은 아직 미공개이고, 
콘서트 이후에 공개할께요. ㅋㅋㅋㅋ
 
우선, 너무나도 친절하게 제 의견 모두 반영해줬고..
정말, 출력하기 직전까지도 요구사항이 있었어요.
이건, 정말... 새발의 피만 보여드린 거에요.
진짜... CMYK 색상표 코드까지 찾아다가 저렇게까지 한 손놈이 곱게 보일리 없었을텐데..
너무나도 잘 만들어주셨어요. ㅠ_ㅠ
완벽! 퍼펙트했어요!!
 
진심.. 완전 감사했다는요!
 
게다가, 여기... 이전에 1차로 만들었던 곳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거의 반값에 만들었어요!!! 배송비도 500원 저렴하고...
배송비 3,000원 포함해서 11,500원이에요!!!

여긴 맞춤디자인 제작 3,000원만 추가하면 누끼도 다 따줍니다.

디자인비까지 토탈해서, 너무 저렴하지 않습니까!!!
어쩌다가, 혜자스러운 업체를 만나서, 신나게 콘에 들고갈 생각하니 넘나 기쁩니다!!
 
그리고, 개별적으로 기념일, 생일 현수막도 넘나 이쁘게 하더라구요.
다음에, 여기서 또 하려구요.
정말, 제가 직접 뽀샵을 못하는 관계로 그냥 스케치로 이렇게 해달라고 그려서 사진 보냈을뿐인데...
너무 만족스럽게 제가 원하는대로 결과물이 나와서 완전 기분이 좋아요!
 
실물도 받아봐도, 플랜카드 사진은 아직 미공개이지만...
사장님께서 너무나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의견도 모두 다 반영해주셔가지고.. 재구매 의사 있어요!!
 
진심 혜자스러운 업체 만나서 너무나도 기분이가 좋네요!!!
혹시라도, 아이돌 응원 플랜카드 만들 계획이 있으시거나,
기념일 현수막, 프로포즈 현수막, 생일 현수막 등등 필요하시면,
가격도 혜자스럽고, 친절하고, 의견 다 반영해주고, 디자인 좋은
전국현수막공장에서 구매하세요!!
완전 강추입니다!!
 
 

 

칠순현수막 생신 고희연 팔순 환갑 현수막 제작 : 전국현수막공장

칠순현수막,고희연현수막,현수막제작,생신현수막,환갑현수막,팔순현수막

smartstore.naver.com

링크 걸어둘께요!!!
진심, 제가 찾은 업체중에 최고인 것 같아요!
쿠팡이나, 기타 사이트에서도 기본 15,000원 넘거든요? 플랜카드가요!
근데, 여기 가격 진짜 저렴하고, 친절해요!!
 
 

 

맞춤 현수막 주문 제작 디자인 워크샵 칠순 팔순 현수맥 플랜카드 : 전국현수막공장

현수막 주문 제작,현수막,현수막 제작,현수막 디자인,워크샵 현수막,칠순 현수막,환갑 현수막

smartstore.naver.com

나중에, 제가 콘서트 갈때 꼭 실물 인증샷 올릴께요!!
아직은 미공개에요..
공개를 할 수가 없어요.
왜냐면, 저는 소심한 팬이거든요. 
그래서, 제가 밝혀지는 걸 꺼려해요. ㅋㅋㅋㅋㅋ
콘에서 찍고나서 다시 업로드 할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