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은 명탐정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 후기! (24.07.17~24.07.18)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뒤늦은 명탐정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 후기! (24.07.17~24.07.18)

by Re:Mong 2024. 7. 23.
728x90
반응형

그렇습니다. 명탐정 코난 덕후가 돌아왔습니다.

저번 일본 갔을때도 다이소에 포카 팔아서, 사온뒤로도, 앓고 있었쥬...

그런데, 이번에 명탐정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이 7월 17일에 대개봉이라서!!!

드뎌 보러 갔죠! 첫날이니까!!!!

 

저는 롯데시네마 합정으로 갔어여!!!!

여기가 행동 반경에 가까워서.. ㅋㅋㅋ

퇴근하자마자 바로 튀어갔네요.. 

 

등신대도 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라는 생각이 있지만....

없어요.. 없어요..

저거 달랑 있어요... 

하하하하하.. 아쉽지만.. 어쩔 수가 없죠...

중요한 건 영화내용이니까!

 

모바일 티켓으로 끊어줬는데.. 

다들 종이 티켓으로 바꾸세요!!!

인스타그램에 종이 티켓으로 이벤트 진행하고 있답니다!!!

 

아, 글고 랜티큘라 증정 이벤트 있으니, 꼭 참여하세요!

전 몰랐다는.. ㅋㅋㅋ

 

요로코롬... 팝콘은 반반으로 사줍니다.

왜 혼자 영화 보는 사람도 많은데...

싱글콤보는 커피밖에 없죠?

아.. 이런게 좀 아쉬움...

혼자서도 팝콘L사이즈 전반부에 다 먹는다구요.. 촵촵..

 

진짜... 영화 보는 내내 너무 잼났다는..

이번거는 진짜 최고였어요!

히지리라고 새로운 캐릭터가 나오는데.. 

진짜... 꽃미남 나옴.. 다정다감한 스탈로 핫토리의 라이벌이 될뻔한??

그런 캐릭터 나오고... 오키타도 나오고.. 오랜만이야!!!

코난은 더더욱 멋있고..

제발 핫토리 좀.. ㅋㅋㅋㅋ 카즈하랑 이어주라고요.. ㅋㅋㅋㅋㅋ 

핫토리.. 핫토리.. 제발.. ㅋㅋㅋㅋㅋ

서쪽의 명탐정에게 시련을 주지 마시라구요.. 

 

무튼, 첫개봉일에 역시 명탐정 코난은 최고였다구요!!!

 

첫날엔 이게 안켜져 있었음... ㅋㅋㅋㅋ

그런데, 두번째날부터 켜져 있었네요. 

뭐, 자율입장이기때문에, 어차피 저거 체크 안해도.. 모바일티켓은 시간이 지나면 그냥 10시간뒤 삭제됨...

암튼, 자율입장 했습니다! 

저 이쁜 우리 애들 나오는 거 전날에 왜 안켜놨냐구여 ㅋㅋㅋ 

 

이번엔 그냥 콤보 3천원 할인권이 있어서, 커플 콤보로 샀어여 ㅡㅡ;;;

전날도 안 먹을라고 콤보 3천원 할인권 날렸는데.. 괜히 날렸어요.

텀블러를 항상 들고 다녀요. 대용량으로..

그래서, 콜라 한잔은 텀블러에다 넣어버리고, 거의 2잔이 들어갑니다. ㅋㅋㅋㅋㅋㅋ

대기하면서 홀짝 홀짝 마셔버리고, 텀블러만 들고 입장 ㅋㅋㅋ

 

역시나 그래도 재미있더군요.. 

진짜.. 근데 조금 힘들긴 했었음.. 잠을 요근래에 잘 못 자서... ㅠ_ㅠ

2번째는 첫날보다 2열은 더 뒤로 갔어요.

목이 아파가지고... 역시 롯데시네마 합정은 뒷열이 더 좋아요.

넘 가까우면 목 아파.. 

합정은 그래도 행동반경에 있는 곳이라, 꽤 괜찮아요.

 

요즘 인스타에서, 종이 영수증으로 이벤트 응모하는 거 있으니까,

일단 종이 영수증으로 다시 출력하세요!!

모바일 티켓으로 예매됐으면, 키오스크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1주차 랜티큘러 이벤트를 뒤늦게 알아가지고,

다시 가서.. 달라고 했는데, 그래도 선착순인데.. 

관람하는 사람이 그 시간대 별로 없음 ㅋㅋㅋ

받았고!

혹시 전 날에도 와서 봤는데, 이거 이벤트 몰랐다고 하니까..

일단 티켓 보여달라고, 안될 수도 있다고 하더니, 

바코드 찍고 랜티큘러 주심!!!

기분 좋아서 신나게 쟈철 타고 집으로 고고씽하는데..

저...저기여... 코난이 아니면, 핫토리도 있고, 키드도 있을터인데..

왜... 왜죠? 왜, 모미지랑 카즈하죠?

하....

 

2주차 랜티큘러 이벤트 노리러 가야하는데.. 

합정은 빠져있음.. ㅡㅡ;;;

아.. 증말!!!!!

홍대로 가야댐 ㅡㅡ;;;

근데, 더빙판 아님.. 자막판임.. 

난 더빙판 좋은데...

더빙판 저녁에 하는 극장 찾아 가야함.. 하.. 랜티큘러....

 

예전에, 유라역 갔을때가 생각남..

다시, 언제 유라역이나 또 갈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