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자가격리 지원 물품 대신 받은 지원금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일상 이야기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 물품 대신 받은 지원금

by Re:Mong 2022. 2. 24.
728x90
반응형

나는 지난번에 코로나 확진이 되었다. ㅠ_ㅠ;;;

그래서 자가격리를 했고...

무튼, 좀 시간은 지났지만....

깜빡해가지고 이제서야 올린다.. 크헙...

 

암튼!! 난 방역키트 이외에 자가격리 지원물품을 받은게 없었다.

연결이 워낙 안되는 곳이기에... 그쪽에서 연락오면 재깍 받았다.

 

그때 내가 물어본 것이 물품도 안 왔구요~

물품 아니면 지원금 중에 제가 선택하는 거 아닌가요? 라고 물어봤었다.

통화했을때 직원은 우리 지역은 물품대신에, 지원금 10만원으로 준다고 했었고,

막바지에 주민센터 직원과 통화했는데,

확진자가 너무 많아서 자가격리 해제되는 주에 지급이 된다고 했었다.

 

 

지난번에 자가격리가 해제되면서,

다시 직원이 연락이 와서, 계좌번호 달라고 했다.

나는 머리가 숫자에는 젬병이라서,

잘 안쓰는 평생계좌를 불러줬다. ㅋㅋㅋ

 

무튼, 확진자가 많아도 너무 많아서 지원금 10만원 지급이 두달정도 소요된다고 했다.

근데, 얼레????

들어왔다.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고...

암튼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물품 대신 지원해주는 금액이라서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이라고 하겠다. ㅋㅋ

 

 

거주하는 동 이름으로 입금됨

개인정보는 보여줄수는 없으나....  ㅋ

2월 10일에 자가격리 해제 됐고,

두달이라고 안내 받은 다음에 그냥 잊고 살았는데... ㅋㅋㅋ

그냥 잊혀질때쯤 들어오겠지 하고 아예 잊었는데....

8일만에 입금이 됐다.

내가 거주하는 동이름으로만 입금됐다. ㅋ

코로나 지원금 이런 문구도 아니고...

차마, 개인정보때문에 보여줄수는 없으나...

암튼 그렇다...

 

그래도 두달로 안내 받고, 잊고 살았는데...

그나마 빨리 들어와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자.... 이 돈으로.... 게임 현질.. 고고..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