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접종 완료 확진자 해제후 신속항원검사 두번째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일상 이야기

2차접종 완료 확진자 해제후 신속항원검사 두번째

by Re:Mong 2022. 3. 4.
728x90
반응형

아... 벌써... 지난번 확진이 된지.... 1달이 지났네요.. 

해제된지는 20여일이 지났네요.. ㅎㅎㅎ 

(날짜 세기 귀찮... -_-;;;)

 

 

요즘 정말 서울만 해도 확진자가 겁나 많습니다.

이제는 무슨 감기마냥 확진자가 우후죽순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확진이 되었던 사람으로써...

진짜 무증상으로 시작해서 무증상으로 끝나는 사람도 있는 반면에

엄청 아픈 사람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이 증상이라는게... 

지금 와서 되돌아보면, 공통되는 게 있더라구요.

확진자들이랑 얘기해보다가요...

그래요. 울 회사에 저말고도, 확진자가 좀 나오기 시작해서요...

격리 끝나고 얘기해봤는데....

 

피로하다. 피곤하다.

 

이게 공통점이였어요..

솔직히 저는 퇴근후에 글도 쓰고, 게임에도 미쳐있기에... ㅋㅋ

그냥 게임하다 늦게 자서 피곤한가보다 했었거든요.

피곤할때까진 별도로 호흡기쪽 증상은 전혀 없었어요.

 

그러다가, 설날연휴에 아침에 느즈막히 일어났는데..

목이 따끔거리면서 가래가 끓더라구요.

그러던 와중에 회사에서 긴급하게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해서, PCR 검사를 하다가...

제가 확진이라는 걸 알게 됐어요.

 

진짜... 음성은 개빨리 나오는데..

양성은 -_- 밤에 결과가 나와서, 얼마나 맘 졸였는지.. 아니겠지 아니겠지 하며...

그런데, 그동안 피곤한거 그냥 자가격리하면서 꿀잠 늘어지게 잤습니다.

 

무튼, 기침은 간간히 나오고.. 

아! 지금 생각해보니 재채기가 좀 잦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케바케겠지만, 저처럼 체온이 높지 않았던 정상인 분들이 있었어요!!

고열은 요즘 오미크론 이후에는 드문 거 같더라구요.

 

일단, 피곤하다 하면 한번 검사 받아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무튼, 각설하고, 2번째 신속항원검사를 또 진행했습니다.

3월 1일이후부터는, 방역패스가 잠정중단이기때문에, 

별도로 음성확인서 발급 안해줍니다.

그냥 필요하면 사진 찍어 가면 되는거구요.

 

코로나19 신속항원 검사 신청서

위처럼 사진 보시게 되면,

무심결에 제가 방역패스용에 체크했는데,

거기 계시는 분이 본인 희망으로 하래요 ㅋㅋㅋㅋ

방역패스 중단 됐다고..

 

무튼, 저기 키트에다가 또 양쪽 코 후비적 거리고, 용액 짜서 넣고 

15분을 기다립니다. 

저 키트가 결과 나올때까지...

그럼 와서 검사결과에 체크 해줍니다.

 

아마, 제가 PCR로 진행하면 아직 죽은 바이러스때문에 양성 나오겠죠...?

신속항원검사가 솔직히 말하면,

믿을 수 있을까?라는 의심도 사실 들긴 듭니다.

직접 본인이 코쑤시는 분들 중에 대충 하는 사람도 있기때문에요.

아무리 결과 정확하게 안나온다 하더라도,

혹여라도 양성 나오게 되면, 무급으로 못 나오거나.. 그러게 되면 그 걱정때문에...

그럴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사실, 저도 격리관련해서도 몰랐고,

아... 이거 무급이면 어쩌나..? 가이드도 없이 그냥 처음에 격리만 당하니까

머리가 정신이 없더라구요.

일은 어떻게 하지? 그냥 이것만...

나중에 다 알아서 처리되니까... 걱정이 없어졌지만...

 

무튼, 전 별도로 코로나 생활지원금을 신청할 필요가 없어서...

그 내용에 대해서는 못 올리지만,

우선, 피곤하다 생각되면 검사부터 받아보세요..

그게 확진자들의 공통점이거든요 ㅠ_ㅠ

 

그리고, 자가격리해제 이후에도 좀 피곤하기는 해요.

한동안 저도 사실 맥을 못췄어요.

2주정도 맥을 못추고, 만사 다 귀찮고 했었는데...

지금은 일상생활로 돌아왔습니다.

 

다들 건강하고, 또 코로나가 빨리 물러가길 바랍니다요...

벌써 2년 ㅠ_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