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역 맛집] 眞국수 (진국수)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불광역 맛집] 眞국수 (진국수)

by Re:Mong 2022. 2. 26.
728x90
반응형

그렇다. 우리 동네다.. 😆

가끔 국수가 그리우면 가는 곳이다.

여기는 칼국수가 진짜 맛있다!

아! 겉절이 김치도 완전 맛있다!

 

입맛이 나도 좀 까탈스러운 사람이기때문에,

그리고 사람마다 입맛이 모두 다르기때문에,

맛집이라 한다해도, 내 입맛에 맞지 않은 곳도 있지만,

여긴,,,, 내가 진짜 추천한다.

 

우선.. 솔직히 티내고 싶지 않아서..

그리고, 나만 알고 싶은 곳이기도 했는데..

조용히 먹다 오고 싶은... 나만의 아지트이길 바랬는데...

공개해본다.

 

메뉴는 키오스크에서 직접 결제하면 된다. 메뉴판인데 많지 않다.

사실, 블로그 하는걸 티내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먹고 나가는 길에 한번 잽싸게 찍어보았다.

여기는 딱 보이는 저 메뉴만 판다.

종류가 이것 저것 많지는 않지만,

정말 다 맛있다.

국수도 이번에서야 올랐지.. 예전 4,000원일때부터 먹었었다.

이정도면 진짜 저렴하다.

양을 보면 어마 어마할거다.

절대 비싸다는 느낌을 안드는 곳이다.

맛있는데 저렴하기까지 해... 

 

벽보고 먹지 않고, 거울이 있다. 

짠!!! 국수가 나왔다.

여기 칼국수에는 고기도 있다.

소고기!!! 소고기!!! 좋아 좋아!!!

느타리 버섯도 있는데, 정말 맛있다.

나는 후추를 후추추추 뿌려서 먹는다.

다대기 양념은 노노.. ^^

 

크기를 알려주고 싶어 숟가락으로 사이즈를 재보았다.

이거 거짓말 보태면 세수대야 양푼같은 느낌인데...

무튼, 저 숟가락정도 푹 담글수 있을 만큼의 크기이다.

얼마나 큰지 알수 있을 것이다.

양이 정말 푸짐하다..

싸고 양많고, 게다가 맛있는 칼국수집!!!

 

자세히 클로즈업!!!

칼국수만 찍어보았다.

당근, 파, 고추, 소고기, 김, 느타리버섯 들이 들어가있다.

근데, 존맛!!!! 👍👍👍👍👍

정말 분식집에서 칼국수 먹으면, 가끔 밀가루냄새 나고 그러는데,

여긴 그런거 없다.

국수를 진짜 잘 삶는다!

인정!!! 인정!!!

 

여기는 국수도 맛있지만, 겉절이 김치가 정말 맛있다.

예전엔 할머니께서 주방에서 김치도 담그고 그랬는데, 안보이신다. 😥

 

김치 클로즈업!!! 맛깔나보이지 않는가? ㅋ

 

김치도 갓담근 겉절이라서,

내가 너무 좋아하는 김치다.

정말 맛있다. 

금손이다.. 손맛이 진짜 좋은 곳이다.

나는 가면 기본 김치 2~3접시 먹는다.

죄송하기도 하지만, 맛있는 걸 어쩌라구.... 

 

 

다들, 추운 겨울날에는 뜨끈한 칼국수가 어떨까?

여름에는 콩국수도 한다.

그리고, 김밥도 집에서 만든 김밥 느낌이 물씬 나는 곳이니.. 같이 먹는 것도 추천!!!

 

무튼, 티내고 싶지 않아서 사진을 별로 못 찍었는데...

혹시라도 이 근처 간다면, 꼭 들려봐도 좋을만한 국수집이다!!

리몽이가 완전 추천!!

 

http://naver.me/FrKo2POs

 

진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522 · 블로그리뷰 22

m.place.naver.com

서울 은평구 진흥로 163 보승빌딩

   3     6   불광역 3번 출구에서333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