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데 맛도 있는 "불백당"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저렴한데 맛도 있는 "불백당"

by Re:Mong 2022. 4. 6.
728x90
반응형

오늘은 종각역의 "불백당"이라는 곳입니다.
외부 간판은 찍지 못했네요.. ㅎㅎ
안에는 한 7~8석 정도 앉을만한 곳이구요.
거리두기를 하는 곳이라서 ㅋㅋㅋㅋ 많이 앉으면 4명정도 앉을 수 있고,
거의 포장을 해가는 것 같습니다.

메뉴는 저 옆에도 조금 더 있긴한데,
사장님이 있어서 찍지 못했습니다.
아시지 않습니까..
전 수줍어요.
그래서 사진도 살짝 살짝 티 안나게 찍고는 합니다.. 끄억~

일단, 전 매운거를 안 좋아하니까!
맵찔이라서.... 혹시라도 몰라, 갈비양념 불백으로 주문했어요!
특으로 먹고 싶었는데, 돼지새끼 소리 들을까봐서,
그냥 보통 시켰는데...
그릇은 작아 보이지만, 아닙니다.
배부릅니다.!!!

짜잔!!! 이게 갈비양념불백이에요.
전 계란후라이까지 500원 더 내고 올렸어요!!!
고로, 5400원 ㅋㅋㅋ

무튼, 반숙을 좋아하는데, 이런 달걀후라이도 좋아합니다!
그릇이 크게 나온 것 같지만, 그리 크진 않아요.
일본에서 덮밥집 가서 먹으면 보통사이즈 있잖아요.
딱 그정도 사이즈에요..
근데 일본보다 밥을 많이 줌.. 이거 아주 좋음..

맛은요?
아! 맛있습니다!
진짜 진짜 전 맛있었어요!
재방문 의사 있어요!!!!
다음에는 한번 다른 메뉴도 주문해볼까 합니다.


 

네이버 지도

불백당

map.naver.com

링크 첨부해놨으니, 혹시라도 방문하실 분은 방문해보세요.
저렴하고 맛도 좋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