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 이남장 설렁탕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을지로 이남장 설렁탕

by Re:Mong 2022. 9. 23.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갑자기 점심께 비가 급작스럽게 왔다.

그래서, 급작스럽게 점심 메뉴를 변경했다.

지나가다가 먹고 싶었던 이남장으로 갔다.

여긴 설렁탕을 파는데, 공기밥이 따로 나오진 않아서..

으잉? 했다.

아... 보니까 국수랑 밥이랑 다 말아져서 나오는 방식이라서, 굉장히 빨리 나온다.

육수만 부으면 되니까!!!

반찬은 딱 석박지랑 배추김치인데....

개인적으로 설렁탕이나 국밥은 석박지 먹는 걸 더 좋아한다.

이 집도 사실 배추김치보다 석박지가 더 맛이 나았다.

배추김치는 그다지.... 

요렇게 밥이 말아져서 나온다.

고기도 먹어보니 부드럽고, 

설렁탕이 솔직히 12,000원이라서 굉장히 난 비싸다고 생각했다.

10,000원 정도라 생각했는데, 

들어가자마자 읔.... 특)설렁탕은 20,000원이라 더 놀라서..

일단, 보통으로 먹었다.

 

 

설렁탕에 파를 듬뿍 넣는 걸 좋아하는 나는 이렇게 듬뿍 넣었다.

사실, 마지막 국물까지 싹싹 다 비웠는데.. 그건 안찍었는데 ㅋㅋㅋ

비싸기도 하고, 맛있기도 해서...

국물이 깔끔해서, 다 비웠다.

 

무튼, 비싼만큼 좋은 시간이였기도 하다!

 

점심때 갔어도, 4인용 테이블에 혼밥을 먹어도 눈치를 그다지 안볼수도 있을 것 같다.

나도 혼밥을 즐겨하는 사람인데,

혼자라니까 나가라는 식당도 있는데,

이남장은 받아준다.

받아준다라고 말 하는게 참... 그렇지만...

요즘엔 혼밥도 받아준다고 하니, 감사할 따름이다.

 

 

 

 

 

 

네이버 지도

이남장 을지로본점

map.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