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애드핏 재설치후 수익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광고관련(애드센스,애드핏)

카카오애드핏 재설치후 수익

by Re:Mong 2023. 6. 22.
728x90
반응형

음... 얼마전 제가 카카오애드핏 다시 광고설정 했다고 했는데요.

그래요. 11일까지는 그래도 8원이 들어왔어요 ㅋㅋ

근데 그 이후로 계속 바닥 치고 있죠?

 

애드센스도 한동안 곤두박질 쳤었어요. ㅠ_ㅠ

원래 그렇게 많은 분들이 오고가는 곳이 아니라서..

제 글솜씨가 별로인가봐요 ㅋㅋ

사진마저도 똥손인데 말이죠.

 

아무튼, 전 정말 사실적으로 찍고, 꾸밈없이 말하는 스탈이라서.

그냥 대놓고, 대충살자~ 마인드로 썼어요.

하지만, 저 나름 되게 열심히 사는 사람입니다.

 

애드센스는 가릴꺼에요 ㅋㅋㅋㅋ

원래 애드센스도 뭐 딱히 수익이 많이 들어오지 않아요.

말했잖아요.

아직, 한번도 지급 못받았다구요! ㅋㅋ

2년이 넘는데, 지급을 한번도 못 받았어요.

사실, 원래 이러려고 만든 블로그는 아녔는데..

어쩌다보니, 블로그가 잡다하게 되었어요.

다시 만들기도 귀찮고, 그래서 그냥 이어가는 건데..

그래도, 조만간 지급 받을 거 같아요.

 

카카오애드핏은 2군데만 해놨다가,

아예 1군데로 바꿔놨어요.

어차피 1군데나, 2군데나 0원이라서요 ㅋㅋㅋ

그래서, 애드센스를 1군데 더 늘리긴 했어요.

 

뭐, 언젠간 지급 받겠죠.

전 희망의 끈을 놓지 않았어요 ㅋㅋㅋ

 

무튼, 뭐가 되던간에 한번... 받아보고 싶네요.

 

 

근데, 뜬금없지만, 이제 댓글을 승인하기가 없어졌어요.

그냥 아무나 승인없이 막 달게 놔뒀네요.

저번에 바뀌면서 그랬던 것 같아요 ㅠ_ㅠ;;;; 

스팸.. 너무 싫어요.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