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블루문이 뜬다고 하길래...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일상 이야기

슈퍼 블루문이 뜬다고 하길래...

by Re:Mong 2023. 8. 31.
728x90
반응형

오늘 저녁 7시 30분에 슈퍼 블루문이 뜨는 걸 전혀 몰랐던 1인...

그래요.. 월말 마감이라서, 야근을 아주 열심히 하느라 몰랐어요.

그러다가, 다들 달 떴다고 해서...

 

10시 넘어 퇴근하고 오는 길에, 사진 찍어봤네요.

 

아니, 100배줌 사용법 모르는 1인... 

천체로 찍어도.. 달은 작았어요... ㅠㅠ 

이게 최선이였음..

일단, 달 보고 사진 찍으면서, 소원을 빌었어요!!!

 

오늘 못 보면 14년 뒤에나 볼 수 있다고 해서..

우선, 오늘이 지나기 전에.. 찍었네요.

하... 100배줌 어캐 쓰는지.. 좀 사용법을 터득해야겠어요.

 

장비가 좋아도 활용을 못하는 1인.. 아.. 슬프다..

무튼, 고된 하루가 끝나고 집에 오니까 정말 피곤하네요.

낼도 야근 시작인데 ㅋㅋㅋㅋㅋ

그래도, 낼은 금요일이니, 아주 행복합니다!!!

 

다들! 현생도 즐겁게 살아보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