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퓸 룸스프레이와 러퓸 핸드크림 내돈내산후기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러퓸 룸스프레이와 러퓸 핸드크림 내돈내산후기

by Re:Mong 2023. 12. 21.
728x90
반응형

이번에 러퓸에서 홀리데이 이벤트를 하길래, 구매하러 고고했습니다.

코엑스 파르나스몰에 있는데, 저는 굳이 먼 곳 안가고... (솔직히 가는 거 귀찮음.. 시향해보고 사면 더 좋긴 하지만..)

온라인으로 구매했어요!!!

 

출처 - 러퓸홈페이지

 

행사기간은 12월 1일부터 1월 1일까진데...

구매하니깐, 뭐 익일 배송 되더만요.

겁내 빨라요! 우체국 택배로 오니까 그런듯요!!!

글고, 달력은 이미 소진이 되었나봐요.

거의 중순쯤에 사는 거라 그런 것 같아요. ㅠ_ㅠ

링크는 아래에 있으니, 구매하면 좋을 것 같고..

우선, 내돈내산 후기 고고!

 

 

12월 단독 프로모션

 

luvfume.com

 

무튼, 주문하고선 이렇게 받았습니다.

핸드크림 3개랑 룸스프레이 1개 주문했는데...

7만원 이상이라서, 컵만 주는 줄 알았는데...

5만원 이상일때 주는 컵받침도 줬네요.

지금 보니까... 이미, 사은품 소진되어서 컵만 주나봐요 ㅠㅠ

전..... 재수 좋은거임 ㅋㅋㅋ

 

핸드크림 단품으로 2개이상 구매시에는 저 열쇠모양, 슬레이트 키를 줍니다.

이거저거 야무지게 잘 챙겼네요.

단, 달력은 이미 소진되어서 못 받았어요.

그래도, 저 이만큼 사은품 챙긴거면 완전 행복쓰!

 

자... 이건, 우리 찬희가 향이 좋다고 한 그라스 마티네 룸스프레이 입니다.

일단, 케이스는 고급스러워요.

시향을 해보지 못해서, 그냥... 찬희 말만 믿기로 했어요.

 

오! 이거 뿌려보니, 정말.. 향 좋아요.

서양배 향이라고 하는데...

진짜 상콤하고, 달콤하고!!

개인적으로 달콤한 향을 좋아하는데..

제가 딱 좋아할만한 향이더라구요!

그래서, 밤에 잠들기전에 항상 뿌립니다. 칙칙!!!

진짜.... 코엑스 가까우면 가서 시향해도 되고, 아니면.. 일단 이거 사세요. 향 좋아요!

 

핸드크림은 총 3개 구매를 했는데..

1개는 플뤼드 로즈로 구매했고, 2개는 라 플레르로 구매했어요.

플뤼드 로즈는 장미향이고, 라 플레르는 꽃향인데... 무슨꽃인지 모르겠지만... 향이 좋더라구요.

근데, 솔직히 핸드크림은 향만 좋다고 되는 건 아니잖아요?

기존에 전 카밀을 쓰던 사람인데...

일단, 보습력이 좋아야 한다구요.

핸드크림을 워낙 자주 쓰는 사람인지라...

 

요렇게 뚜껑까지도 색이 저렇게 있더라구요. 

어차피 스티커.. ㅋㅋ

그래도 고급짐 ㅋㅋㅋ

은박씰 붙어있구요!!!

약간, 록시땅이랑 이솝이랑 비스무리해요.

갠적으로 이솝 핸드밤 좋아합니다.

 

못생긴 손이지만... ㅠ_ㅠ;;;; 보여주고자..

일단, 카밀보다 질감은 더 꾸덕합니다.

저... 꾸덕함 좋아하는데.. 로션같은 질감 별로 안 좋아하구~

꾸덕 꾸덕한거 좋아하는데... 이거 완전 꾸덕 꾸덕해요.

그리고, 오른쪽에 바르고 난 뒤에 약간 촉촉함이 보이는지 모르겠는데...

진짜 바르고 나서, 촉촉함이 있어요.

보습력과 지속력이 좋은 것 같아요.

 

일단, 이거... 좀 물건입니다.

한번... 핸드크림 보습력과 지속력 따질꺼면...

이거 한번 사보세요!!!

록씨땅이나 이솝꺼 썼던 분들도.. 이거 좋아할만 해요!

 

이거 다 쓰고.... 그다음에 장미향으로 써야지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