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청소 후에는 우리동네 치킨 맛집이지! (feat. 청년치킨)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일상 이야기

대청소 후에는 우리동네 치킨 맛집이지! (feat. 청년치킨)

by Re:Mong 2024. 1. 11.
728x90
반응형

오늘 하루 종일, 대청소를 했네요.

치워도... 치워도 버릴게 산더미.. ㅜㅜ... 

그래도 어느정도 비운 자리가 생겨서, 조금 깔끔해졌다고 생각하고 있는 1인...

 

밥 먹는 것도 까먹고, 대청소를 하다보니...

시간이 좀 늦어서.. 걍.. 밥하기도 귀찮고 해서..

치킨 사먹었다.

 

사실.. BHC 치킨 선물 받은 깊콘이 있었는데...

내가 좋아하지 않는 뿌링클이라.. ㅡㅡ;;; 

앱으로 하면 그대로 주문이 들어가서.. ㅠㅠ;;;

그냥 다음에 근처 들릴때, 매장에 말해서 다른 메뉴로 바꿔와야지..

개인적으로.. 후라이드를 좋아하는 1인이라..

뿌링클을 정말 안 좋아함.. ㅠ_ㅠ;;;; 치즈볼도 별로 안 좋아함..

진짜.. 기본을 좋아함.. ㅋㅋㅋ

BHC는 닭목살튀김이 진짜 맛있는데 ㅋㅋㅋ 나중에 그걸로 바꿔먹어야겠다 ㅋㅋㅋ

 

암튼, 우리동네에 청년치킨집이라고 있는데, 여기 완전 혜자임!

예전에 지나가다 처음 개업했던 거 봤었는데.. 

사가야지 하다가, 계속 포장 못해갔던 곳인데..

쿠팡이츠에 입점해있어서 주문했는데, 여기 진짜 맛있음..

그래서, 단골 치킨집을 바꿔버림 ㅋㅋ

네~ 일단, 소금을 주십니다.

후라이드를 엄청 좋아하는 나는... 소금 찍어 먹는 사람인지라...

치즈 이런거 다 필요없음.. 그냥 소금으로만 먹는 사람임...

허니머스타드랑 소금만 있으면 되는 사람임..

 

오늘은, 후라이드 반, 양념 반으로 순살로 먹었는데...

뼈는... 콤보가 아닌 이상, 선호하지 않는지라..

게다가 여긴... 순살이 닭다리살임!!!! 

이게 가장 중요함!!!

난 닭다리살 엄청 좋아하는데, 그래서 콤보 아니면, 잘 안 먹는데...

퍽퍽살 노노해 ㅠㅠ

여긴 닭다리살이라 진짜 맛있음!!!

단골 치킨집이 순살이 양은 많은데... 퍽퍽살이라서, 갈아탔음...

 

게다가, 사장님이 센스가 아주 굿이라서...

콜라도 시원하게 먹으라고 얼음컵을 줌.. 이건 완전 엄지척임!

이런 작은 센스 하나에도 감동 먹는.. 나 ㅠ_ㅠ

그래서, 여기서 주문해서 먹음 ㅋㅋ

 

아.. 영롱해...

양념 때깔부터 영롱하다...

게다가 닭다리살이야!!!

여기 일반 후라이드도 맛있음!

퍽퍽살 안 좋아하는 나도 먹는데, 오늘은 순살 먹고 싶었음.

쓰레기 치우기도 귀찮아서.. 

대청소 했는데.. 또 쓰레기... 귀찮음...

진짜 내돈내산으로 먹었다는 거 증명.. ㅋㅋㅋ

여기 맛집임.. 

은평구 사는 분, 여기서 주문해서 먹어야함.. 

진짜 맛있음!!!

혜자스러운 곳은 진짜 돈쭐 나야하는데...

예전에 한번 배달음식에 꽂힌적이 있어서,

피자를 3일에 1번씩 먹었는데...

요즘... 건강검진도 받고 그랬는데... 건강 좀 신경써야 할 것 같아서..

배달음식 2달만인가? 암튼, 그래도 치킨은 여기서 주문!!!

 

맛집에서 맛나게 먹고...

또... 대청소도 하니, 기분 좋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