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내가 우선이어야 해...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일상 이야기

무조건 내가 우선이어야 해...

by Re:Mong 2024. 2. 4.
728x90
반응형

 

요근래, 다시 한번 느꼈다.

무조건, 내가 우선이여야 한다는 것을...

다수를 위해, 내가 한발짝 물러서있다보니,

그걸 아는 사람이 몇 없다.

당연한 줄 알고, 무시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당연한 줄 알고, 그래도 되는 줄 알고 있어서...

 

이제 나도 내가 가질 수 있는 건 다 가져보려고...

의미없는 배려따위 하지 않으려고...

 

그저, 사람이 좋아서, 배려해준 것이...

의미없어 버리고, 나를 초라하게 한다면,

그냥... 그런 배려따위는 하지 않으려고...

 

누군가를 빛나게 하기 위해서, 더 짙은 어둠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은 이제 접어두려고..

지인이 말했다.

왜 어두워지려고 하냐고, 같이 빛나면 되지..

이 말 듣고, 나도 같이 빛나려고, 숨지 않으려고..

 

참... 이번에 많은 생각을 갖게 했던 시간들이였다.

힐링하려고 했던 것들이, 나를 상처준다면, 하지 말아야지...

 

나란 사람은, 뭐든지 좋아하는 일이든, 사람이든

최선을 다하기때문에, 미련이라는 것을 두지 않으니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