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전환 한 날 ㅋㅋㅋ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일상 이야기

기분전환 한 날 ㅋㅋㅋ

by Re:Mong 2024. 2. 17.
728x90
반응형

요새 아주 기분이 롤코같던 나날들이였어서, 기분 전환도 할 겸..
손톱도 넘 많이 길어서 타자 치는데 넘넘 불편해서, 네일하러 감..
 
원래 집에서 하던 스탈이고, 늘 말하지만 가성비 인간인데.. 요즘 집에서 하기 귀찮음.. ㅋㅋ
자꾸 돈쓰고 다니고 있음... ㅡㅡ;;;
 
예전에, 회원권 끊고서 했었다가, 거리가 멀어서, 회원권 8천원 남긴거 그냥 날려버리고 있는데...
솔직히, 이러면 네일 회원권 잔액때문에 자꾸 회원권 충전했었는데..
이러다 남는거면, 네일샵만 이득 아닌가? 생각이 들게됨... 
뭐 그렇다는 거..
근데, 여기는 당일예약도 되고, 뭐 나름 회원권일때보다 더 저렴하게 해서 두번째로 가봄 ㅋㅋ
 
예쁘진 않은 손이지만... 
뭐, 요즘 자석네일 유행이라고 해서... 자석네일 해봄.. 
이게 각도에 따라서, 하트가 뭉끄러지기도 하는데... 그래도 이쁨!
유행하는 거 한번 해본 걸로 만조쿠...

 
이번에는 손톱을 짧게 잘라봄... 
역시 타자 칠때는 빨리 쳐야 해서.... 성격이 급해서... ㅋㅋㅋ
손톱 길면 이쁘긴한데, 타자를 잘 못 치니까 답답...
 
암튼, 요로캐 해서, 시즌 포유 네일 영등포본점에서,
병아리쌤 특가로 자석네일 33,000원 + 젤제거 10,000원 + 하트 1개당 1,000원 2개 했습니다!
사실, 병아리쌤 특가로 하는게, 예전 회원권때보다 훨씬 저렴함..
게다가, 병아리쌤 꼼꼼하게 해주셔서 좋음! 신경도 더 써주고...
나는 뭐 실수해도, 지랄맞은 스탈이 아니라, 그럴 수 있다고 넘겨버리는 스탈이라서,
딱히 불편한 거 없음!!
그러니까, 만족해서 더 간거 아니겠음?
 
암튼 총 45,000원 지르고 나오는데, 핫도그 먹고 싶음...
신세계백화점 앞에 있던 노점(?)에서 핫도그 먹음.. 
사실... 시간이 촉박해가지고, 핫도그 보고 그냥 지나치고 네일 받으러 간거라서..

 
요기는 클래식핫도그가 1,500원임... 
옆에는 핫도그 2,000원이라고 해서 여기 갔는데...
옛날 핫도그가 더 맛있다고 추천하셔서 그냥 옛날 핫도그로 변경!

 
옛날 핫도그 넘나 두툼함 ㅋㅋㅋ
근데, 맛있음.. (사실, 명랑핫도그맛은 아님.. 명랑핫도그가 더 맛있긴 함.. 쌀똑핫도그인가 거기도... 쌀반죽이 더 나음)
오뎅2개에 김떡순 주문함.. ㅋㅋㅋ 
오뎅 하나만 있는 것은 추워서, 오뎅 꺼내놓으면 식어서 ㅡㅡ;;
선불로 딱 지불해주고, 열심히 서서 냠냠해주고 있는데,
내가 먹자마자 손님들 밀려옴...
그리고, 손님들 우르르 왔다가 가심 ㅋㅋㅋㅋ
나 넘 느긋하게 먹고 있었나봄 ㅋㅋㅋ
나중에, 사장님이 오뎅 더 먹을 수 있으면 하나 더 그냥 먹으라함 ㅋㅋㅋ
돈 낸다고 하니, 그냥 먹으라함 ㅋㅋㅋ 감사하다하고 먹음.. 
손님 없을때 갔는데, 순식간에 손님들 몰려와서, 나 공짜로 주신듯 ㅋㅋㅋ
다 먹고 가면서 인사 90도로 꾸벅하면서 잘먹었다고 나옴... 
 
배부르니, 왜인지 모르게 걸어야할 것 같아서...
영등포라서 포토이즘 있어서, 투어스 포토이즘 기간이라서 쫄래 쫄래 걸어가봄 ㅋㅋㅋ

 
영등포 포토이즘인데, 사람 많음!!!
나만 혼자였어.. ㅠ_ㅠ
다들 단체 인생네컷 찍는데.. 나만 투어스 포토이즘 찍으러 왔나봐 ㅋㅋㅋ
 
사실, 포토이즘은 두번째임.. ㅋㅋ 니엘이가 첫번째라서...
이렇게 같이 찍는 건 투어스가 두번째고.. 그래서 조금은 익숙?
같이 찍는 건 아니고, 그냥 찍는건, 찬희꺼를 젤 먼저 찍었고, 그다음 종현이 찍었고 ㅋㅋ
솔직히.. 뭐든 찬희가 젤 먼저고, 처음이지!
 

 
처음에 니엘이꺼 찍을때는 몰랐어서, 그냥 인생네컷 찍고, 또 제대로 찍은거지만..
이번엔 유경험자라서 바로 들어가서 왼쪽 화면을 누름!!!
그럼 투어스 나옴 ㅋㅋㅋ

 
그러면, 멤버별로 찍을 수 있는데!
신유랑 찍어봄... 신유... 종이인형 내 보석함 1인이라서.. ㅋㅋㅋ 
한번 찍는데.. 7천원이나 해서 솔직히 다 못 찍겠어 ㅠ_ㅠ
비싸.. ㅠㅠ 일반 인생네컷은 4천원인데... 흐규...
 

 
포토이즘은 촬영후에 바코드 우측 상단에 있는데,
그거 큐알 찍으면 사진이랑 동영상 다운 되어서 좋음!!!
아... 나 이거... 신유 픽하고서 후회함..
아무리 뒤로 가도.. 신유 얼굴은 넘나 작았어 ㅠ_ㅠ;;;;;
주춤 주춤하다.. 에라이 모르겠다 하고 현실과 타협해버림... ㅋㅋ
 
투어스 포토이즘 기간이 어느분은 9월이다, 어느분은 1~2달이라고 하는데...
니엘이는 2주정도였던 거 같아서.. 잘 모르겠는데..
일단, 나도 그래서 언능 찍었음!
아직, 기간은 더 남아있는 거 같음..
어딜가도.... 기간에 대해서 제대로 적힌게 없어가지고.. ㅠ_ㅠ
 
무튼, 기분 전환 잘 하고, 집으로 돌아옴.. 
그리고, 또 치킨 질러버린 1인...
아.. 돈 벌어야하는데, 돈을 쓰고 있음... 애껴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