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하동균 소극장 콘서트 <틈> 후기 (+퇴근길)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2024 하동균 소극장 콘서트 <틈> 후기 (+퇴근길)

by Re:Mong 2024. 4. 20.
728x90
반응형

오늘은, 하동균 소극장 콘서트에 다녀왔어요!!!
퇴근후, 불금 불금이다보니까, 피곤하지만... 퇴근만 하면 어찌나 웃음이 나는걸까요?
항상 사무실에서는 딱히... 어두운 표정입니다. ㅋㅋㅋ
 
무튼, 8시에 시작을 하는 거라서, 6시 조금 넘어 퇴근해도 널널합니다.
아이.. 좋아!
 
하동균 소극장 콘서트는 우리 틴탑이들이 앵콘했던 그 자리에요!
또 니엘이솔콘 했구.... 거의 한달만에 또 가보네요.
일단, 퇴근했으니... 밥은 맛있게 먹어야하지 않겠어요?
 
합정 메쎄나폴리스에 먹거리 골목이 있어요.
합정역 9번 출구면 바로 내부랑 연결이 되는데...
오늘은 지난번 들렸을때 먹고 싶었던 곳으로 가봤어요!!!
"더심플한테이블"이라는 곳이에요!!!

 
맵찔이라서 매콤제육이 많이 매울 것 같아서, 간장제육으로 골랐어요!
간장제육 맛있쥬!!
여기는 쟁반이 그냥 테이블 한가득 그냥... 테이블 사이즈로 나옵니다.
어디선가 본 것 같다구여?
이천 쌀밥집에서 많이 보던 쟁반이였습니다!!!
밑반찬들 야무지구요! 된장찌개 맛있구요!
밑반찬, 상추도 리필 가능해요!
진짜... 꼬마김치전 맛있었다는!!!
글고, 하동균 콘서트 틈 스탭들 여기서 드시나봄 ㅋㅋ
와서 미리 계산하고 가심 ㅋㅋ
암튼, 두둑하게 많이 먹고서.... 올라갑니다...

 
오랜만이야!!! 쏠페이스퀘어야!!!
문득, 한달전이 생각나고, 또 10월달이 생각이 났네여.
암튼.... 입장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앞에서 기념사진도 좀 찍었어여!

 
7시 44분에 들어갔는데, 입장을 하더라구요.
한달전만해도, 니엘이가 콘을 했을때 스탠딩이였는데 ㅋㅋㅋ
지금은 좌석이더라구요..
와.. 이거 좌석 만드는 거 힘들지 않았을까 했어여..
더군다가 단차가 있어서.. 시야를 가리지 않고, 완전 좋았다는!!!
스탠딩에선 목 아팠는데 ㅋㅋㅋ

 
만든건 힘들었을텐데, 울림은 심했다는 ㅋㅋㅋ
내려올때 뭔가 말캉한 느낌이 드는 ㅋㅋㅋ
글고, 좌석이 좀 2시간 앉아있기에 많이 아팠습니다.
옆사람이 조금 움직이게 되면, 그냥 그 울림을 다 고스란히 받아야하는... 의자.. ㅋㅋㅋ
괜찮아.. 그래도 가수님 노래가 좋으면 된거야 하고 쿨하게 넘겨버림 ㅋ

 
제자리 시야입니다.
먼 것 같아도, 쏠페이 스퀘어 자체가 가로폭만 넓고, 세로폭이 좁기때문에 잘 보임..
게다가, 단차 만들어놔서, 더 좋았음!!!
충분히 잘 보여요!
 
다만, 소극장 콘서트 처음 간건데... 촬영 불가구요...
마지막 부분만 조금 촬영할 수 있어요.
사실, 다들... 들고 찍으시길래 저도 찍었어요.
공연중은 못찍구요...
암튼, 앵콜 안외쳐도, 앵콜 할꺼라는 하동균 가수님 ㅋㅋ
거짓엔딩곡 2곡 부른다면서 ㅋㅋㅋ
그래도, 앵콜 외쳤답니다!!!
첨에는 소극장콘서트가 처음이라서 그런가, 조용 조용한 분위기를 좀... 어색했었어요.
이런 신선함도 좋더라구요... ㅋㅋㅋ 팬들도 다들 매너 좋고... ㅋㅋ
조용 조용하면서도, 중간 웃기는 "하동균" 이러면서 외치는데 ㅋㅋㅋㅋ
하동균님 웃고, 막 짜릿하다고 하고 ㅋㅋㅋ
노래하면서도, 애드립도 많이 하시는 거 같고.. 잼났음...
그리고, 완전 T임 ㅋㅋㅋㅋㅋ
노래가사는 거짓말이라고 ㅋㅋㅋㅋㅋ
 
나비야 노래 안좋아한다며, 거절 못했는데...
여러분은 싫으면 싫다고 말하라고 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말씀을 어찌나 잼나게 하는지...
노래 뭐뭐하냐고 하시더니, 그냥 본인이 하고싶은 거 한다고 ㅋㅋ
그러시면서, 무반주로 제목만 말하면 다 불러주시고 ㅋㅋㅋ
 
사실, 원티드, 세븐데이즈때도 참 좋았는데, 
뭐 노래를 들었던 거였는데... 
그냥 멋있다 하고 흘려보냈는데...
와... 나 스피커를 찢는게 어떤거란 걸 직접 느끼고 오니까... 
너무 너무 멋있음... ㅠ_ㅠ
 
갠적으로 발라드를 딱히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
그래서, 큰 기대는 안하고, 그냥 잘생기고, 노래 잘 부르는 가수로만 기억해서...
조그마한 기대만 했음.
사실... 팬들처럼 다 꿰고 있는게 아니라서, 
그녀를 사랑해줘요, 나비야... 내가 그댈... 뭐 이정도....밖에 모르는, 일반인임...
근데 발라드보다... 지를때가 더 잼났음...
나... 롹... 좋아했구나... 그래서, 루시도.. ㅋㅋㅋㅋ
밴드 좋아하는.... 취향이 이거였어.. ㅋㅋ

 
마지막부분입니다... 이거... 솔직히 갤울23인데... 프로동영상모드로 찍은거 아님..
급해서 뭐 조정 할 수도 없고, 걍 일반동영상 줌확대 8배 한거임...
그래서 화질이 선명치가 않음...
쌩눈으로 봐도 표정 다 보여요!!!!
단차가 있어서!!!
스탠딩에서도 잘 보였어요.
오히려 스탠딩할때는 무대가 높았는데, 단차 있는 좌석으로 하니까 보기는 훨씬 편하다는!

 
공연 끝나고, 한번 퇴근길 가봤어요.
팬분들 퇴근길 1열 맡으려고 가수님 퇴장하자마자 우르르 나가심...
딱 눈치챔.. 퇴근길!
 
슬슬 내려가면서 퇴근길자리를 봤는데...
예전에 우리 틴탑이들은 멀찍이 차단선 해놨는데..
정말 가깝게 차단선해주시고... ㅠㅠ 이거부터 그냥 반하기 시작함..
차단선도 옆에 통로는 터주셔가지고, 나갈 사람 다 나갈 수 있게 해주는 배려심도 있던 퇴근길이였음
다만, 가드분... 되게 짜증내면서 길쪽에 있는 사람들에게 차단선 안으로 들어가라고 하는데...
좋은 말로 해도, 팬들 다 얌전해서 듣는구만.. 혼자 짜증임 ㅡㅡ;;;
 
암튼, 1열은 일일히 악수랑 하이파이브 해주시고, 인사하시고 하는데...
진짜 반함!!!
팬들도 왜캐 착해.. 질서정연해.. 시끄럽지도 않아... 조용해... ㅠㅠ
같은 장소에서 했던 것들이 하나씩 비교가 되면서....
아이돌과 다른 점을 느끼게 했던....
팬들자체가 성숙하다는 것을 많이 느꼈어요.
 
정말, 오는 내내 그냥 너무 좋았다는...
솔직하게 2시간 공연이 낭비가 아닌, 좋은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고 했던 가수님..
좋은 기억 하나 추가해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일반인이 봐도 좋았는데, 팬들은 또 얼마나 좋았을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