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스 제로를 투어스 엽서때문에 구입하다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밀키스 제로를 투어스 엽서때문에 구입하다

by Re:Mong 2024. 3. 21.
728x90
반응형

그래요!

요즘 핫한 신인 아이돌이 밀키스 제로 광고합니다.

근데, 우연치않게 인스타 하다가....

광고만 했을땐 그런가보다 하고 구매 할 생각 전혀 없었다가.... 

단독 기획팩이 나왔어요.

그래서, 칠성몰에 투어스때문에 가입을 처음 해보네요.

 

짜란~ 단독기획팩입니다.

밀키스 제로랑 밀키스 제로 딸기맛이에요.

사실, 밀키스는 좋아하긴 하는데.. 제로는....

펩시콜라 좋아해도... 제로는 절대 안 먹어요.

맛이가.. 음써... 단맛 러버는... ㅠ_ㅠ

암튼.... 구매욕구를 올렸던 건...

한정수량에 포토엽서를 랜덤도 아니고, 6종을 주는 거였어여!!!

솔직히, 덕질하면서 하도 랜덤포카에... 지치다보니...

멤버사진 모두 주는게 얼마나 혜자인건지...

그래서, 급 아침에 주문하고, 오늘 드디어 받았네요!!

솔직히 박스마저도 귀엽고 이뻐서... 버릴 수가 없어서...

보관중이에여..

아직 밀키스는 개봉하지도 못했어여...

언젠간 하겠지.... 

유통기한도 내년이던데...

밀키스가 참 귀여워진거 같아요!!!

오랜만이네... 밀키스...

 

박스 개봉하자마자... 제가 제일로 이뻐하는 신유가 웃으며 반겨주네요.

정환아... 이젠.... 안떠는거 맞니????

팬싸에서도, 방송에서도 덜덜 떠는 손을 봤는데.. 도훈이도 ㅋㅋㅋ

귀여운 아기 사막여우... 정환이..

 

진짜 도훈이는 대만 청춘드라마 주인공처럼 생겨버렸어.. ㅋㅋㅋ

도훈이 손 안떨려고 브이 한거니?? ㅋㅋㅋ

우리 귀여운 사막여우 해맑게 웃고 볼찍하셨어..

이런거, 쑥쓰러워하면서 ㅋㅋㅋㅋㅋ

귀엽네.. 신유.. 

 

글고, 내가 투어스에서 제일 좋아하는 목소리.... 경민이..

왜때문이죠? 인피니트 성규가 생각나는 얼굴...

성규도 좋았는데... 팬들과 티키타카가 제일.. ㅋㅋㅋ

경민이도 볼콕이네.. ㅋㅋㅋㅋ

왓? 내가 이뻐라하는 멤버들이 볼콕하셨네...

경민이는 내가 두번째로 이뻐라하는 아이에요..

그리고, 지훈이는 왜죠? 약간 일본틱하게 생겼어... 

뭐든지 열심히 하려는 모습이 보여서... 기특..

 

영재도, 일본이나 아니면 중국틱해.. 외모가 한국인 같지는 않다는...

근데 진짜 중국멤버는 한진이라지...

둘이 어째.. 느낌이 비슷해보이는 건 내 느낌일까?

한진이는 아직 소통이 원활하지 않아가지구..

팬들이 요청하는 포즈를 잘 해주는 귀요미.. 

영재도, 무대에서 귀염포즈 많이 하는데.. 

그냥... 애들이 다 청량해.. ㅠ_ㅠ

 

암튼... 블러셔가 진짜.. 획기적이였다는..

내가 좋아하는 볼터치였어!!!!

그래서 참 좋아!

노래도 좋지만...

 

본진 틴탑 외에 돈 안쓰는데....

돈쓰게 만드는 아이돌이 투어스네...

사실.. 요즘.. 스키즈 용복이도 참.. 좋아해... 필릭스.. 엄청 최고 미남이라..

 

가만 보면... 잘생기고 청량미 있으면 다 좋아하는구나... 허허허허

 

보니까 2세대 아이돌은 틴탑... 본진이고...!

2세대에서 청량미 담당은 틴탑이였다구!!! 그거 아냐구~~~우!

4세대 아이돌은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를 용복이를 제일 좋아하고...

용복이 귀염귀염미랑 섹시미가 공존해있다구...

5세대 아이돌은 청량미 돋는 투어스네.. ㅎㅎㅎ

 

사실... 한 곳만 집중하면.... 내 맘이 힘들어서...

홍진경님 말씀대로 분산하고 있는 중이야...

그러니, 덜 힘든 거 같던데...

누구는, 그 배로 힘들다던데... 

그냥, 마음을 분산하면, 조금은 덜 힘들어서... 

누나도.. 현생 살아야하잖니...

 

밀키스제로 딸기&바나나 진짜.... 딸바맛이양.. ㅋㅋㅋㅋ

조금 덜 단 거 같은 느낌도 드네...

맛있어.. 밀키스...

멋있어.. 투어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