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킹 좀싹킬러 미스트 / 발담금주 / 내돈내산 리뷰 / 발냄새야 썩 물러가라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쇼킹 좀싹킬러 미스트 / 발담금주 / 내돈내산 리뷰 / 발냄새야 썩 물러가라

by Re:Mong 2023. 3. 18.
728x90
반응형

아... 정말 부끄럽지만, 손발에 땀이 좀 있는 편이라...

운동화를 빨고, ㅈㄹ염병을 해봐도, 발냄새가 나는 편이다.

특히, 여름에는 양말이 젖을 정도여서, 

여간 신경이 쓰이는게 아니다.

 

그래서, 이전에도 발냄새에 좋다는 거는 다 사봤다.

발샴푸에, 발 스프레이, 발 파우더 등등...

일시적인 효과밖에 없었는데,

 

이번에 심쿵할인 앱에서 그냥 적립금이 만료가 된다고 해서,

우연치 않게, 발냄새나 없애볼까? 하는 마음에 샀다.

 

뭐, 박스는 그냥 촌스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인과 포장에 정말 신경을 많이 안쓴 제품이구나를 느꼈다.

그래서, 그냥 솔직히 말해서, 별로겠지 했는데.. ㅋㅋ

음... 이거, 반대로 말하면, 포장에 돈을 안쓰고, 제품에 돈 썼다는 거 아닌가?

요렇게 생겼다.

받자마자, 발바닥에 2~3회 칙칙 분무해주고,

발을 토닥토닥 톡톡톡 해주란다.

그래서 그랬건만, 발이 좀 마르면서 발냄새가 없어졌다.

물론, 일시적인 현상이지만, 나같이 발냄새가 나는 사람은 일상에서 좌식식당에 가거나 할때 여간 민망한게 아니거든.

발냄새를 킁킁 맡아봐도, 이게 나무 추출물이라, 나무 냄새 난다.

향긋한 향수는 아니지만, 적어도, 쿱쿱한 발냄새를 일시적으로나마 잠재워준다.

솔직히 발냄새 제거 스프레이가 그러진 않거든..

너무 일시적이였다가, 그 스프레이향과 발냄새가 같이 함께 어우러져 더 독해지는 경우도 있는데,

이게 붉나무 진액이 있다는데...

수시로 뿌려주란다.

일단, 요정도면 합격이다.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붉나무라는게 첨 들어봤거든.

옻나무과군...

고열 감기, 황달, 골절상, 땀을 비 오듯 쏟는 데, 자궁 출혈, 기침 가래, 피부병, 만성 장염, 치질, 당뇨, 입안 헌 데에 효과가 있단다.

 

아마, 발의 땀을 멈추는데에 효과가 있어서 그런가보다.

일단, 이거.. 합격이니까 수시로 써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