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 힙지로 꽃지로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을지로 힙지로 꽃지로

by Re:Mong 2023. 3. 13.
728x90
반응형

늘 종로에서만 놀다가...

을지로로 한번 가보게 되었습죠 ㅋㅋㅋ

사실 회사가 을지로인데...

가는 곳은 늘 종로에요. 

근데 이번엔 한번 힙지로 가보자 하고, 가봤습니다.

 

꽃지로가 핫하다고 해서 갔는데..

역시 웨이팅 있었구요!!!

일단, 메뉴판 보죠..

여기 이자카야인데, 보니까.. 그냥 닭메뉴만 있어요. ㅠ_ㅠ

닭 야끼도리 ㅠ_ㅠ

츠쿠네가 없어요... ㅠ_ㅠ

요것은... 주류입니다.

그냥 생맥주 시켰습니다. 허허..

전... 그래요.

소주를 못 먹어요. 맥주만 먹는 사람이라서.. ㅎㅎㅎㅎ

모듬 오뎅나베를 주문했구요.

역시, 사진은 늘 이모양입니다.

너무 사실적인 사진만을 찍어서 올린답니다.

맛있었어요. 

간도 적당하고...

표고버섯은 그리 딱히 좋아핮는 않지만, 이렇게 먹는 것도 참 좋더라구요.

기본안주는 저기 단무지 나옵니다. 껄껄.

단무지도 맛있긴 합니다.

아무래도 오뎅나베 국물이 괜찮아요!!!

 

야끼도리 10종 세트로 주문했는데,

선택은 불가고, 그냥 랜덤으로 줍니다.

음... 염통이란 거 첨 먹어봤구요. ㅎㅎㅎ

그래도, 먹을만은 하대요? 

하지만, 역시나 닭다리, 닭날개, 닭목살만 좋아하는 전..

여기 꼬치는 맞지 않았네요.

차라리 다른 거 시킬껄 그랬어요.

선택해서 먹는게 더 좋은 거 같아요.

꼬치는 야젠이 훨씬 더 낫더라구요.

저희 일행은 2층에 자리 잡아서, 

내려가는데, 여기 계단 조심해야 합니다.

전 좀 가파른 계단이라 벽 잡고 내려왔어요.

머리도 부딪힐 것 같고.. 좀 무서웠네요.

 

무튼, 이자카야 치고... 인기가 많은 핫한 곳이라고 했는데...

전 딱히... 모르겠어요.

직원분들은 엄청 친절했습니다.

하지만... 그 외, 제가 좋아하는 메뉴가 없다보니..

그저 그랬어요.

 

그런데, 닭 좋아하시는 분은 엄청 좋아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