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달돼지 종각점은 진짜 맛있던데??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숙달돼지 종각점은 진짜 맛있던데??

by Re:Mong 2023. 3. 20.
728x90
반응형

종로에 갔습니다.

그렇습니다.

고기 먹으러 갔습니다.

 

숙달돼지란 곳이 보신각쪽 있는 곳인데,

늘 근처에서 먹다가, 간만에 보신각쪽까지 가봤네요.

 

일단, 1층과 2층이 있는데,

1층.... 고기 냄새 엄청 남

 

암튼 비닐봉투에 외투 꼭 넣어야합니다.

안그러면, 나 고기 먹고 왔어! 티 납니다.

 

무튼, 삼겹살이랑 뭐더라? 암튼 고기 시켰어요!

 

아, 이거 목살인가?

삼겹살은 아닌데...

이름 까묵었네요... 바로 바로 뭐 기억하는 스탈이 아닌지라..

암튼 돼지고기집에서 고기를 구워주는 곳이라서, 갔는데...

고기 잘 구워줍니다.

다만, 좀 바싹 먹어야겠다 하시면...본인이 추가로 구우시면 됩니다.

다 구우면, 삼발이에 올려놔줘요.

그래 그래.. 

저 삼발이 말이여..

돈까스 먹을때 쓰는거...

암튼, 밑반찬 이 정도면 아주 좋구요.

다 먹진 않아도...

개인적으로 마늘기름장 너무 좋았답니다!

아.. 이게 처음에 구워줬던 거구나.

알아서 저렇게 두툼한거 나오는데, 잘라서 잘 구워줌...

목살 시킨거였구나...

좀 지저분쓰하네요. 

내 앞 -_-;;;;;

컨디션 스틱 하나 먹어줬습니다. ㅋㅋ

술 먹는거라..

그래요! 박재범님이 광고해서, 나 너무 좋아서 샀어요!

1+1에 3,300원임!

되게 비쌈 ㅠ_ㅠ 

맛은 애플그린맛이 짱임!

구워먹는 치즈도 시켰어요!

맛있숴.. 맛있숴...

고기 다 구우면, 저리 삼발이에 올려놔주규....

이번엔 삼겹살.. ㅋㅋㅋㅋㅋ

구워라~ 더 구워라~

추가로 삼겹살이랑 항정살도 주문했는데...

이렇게 주문할때마다 고기 스펙이라고 해서, 종이 놓고 갑니다.

그래서 그런지, 왜때문인지.. 뭔가 고급져보임..

글고, 솔직히 여기 먹어보니까 다른 곳 삼겹살은 진짜.. 별로에요!

여기 에이징 했다고 하는데, 진짜 삼겹살이 이리 부드러울수가?

사실, 삼겹살 먹는다고 해서 별로였는데...

여기 추천합니다.

 

진짜... 사진 되게 못찍지만...

다들 눈 베릴까봐...

눈정화할 수 있는 사진 올립니다.

 

요래 요래 하니 진짜 먹음직 스러워 보이는구만...

쩝.. 나는 왜... 왜 사진을 ㅠㅠ

 

아, 이집 완전 이거 좋은게...

된장찌개랑 김치찌개가 예술임...

이거 완전.. 자본주의 맛임!!

 

김치찌개는 못 찍었는데...

암튼, 진짜... 자본주의의 맛이 물씬 풍겨나와서,

내 입안을 휘몰아치고 가셨음...

 

여기, 암튼 갈 사람은 가보는 게 좋으다는...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