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천맛집] 호랑이 도삭면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청계천맛집] 호랑이 도삭면

by Re:Mong 2023. 2. 28.
728x90
반응형

회사 근처에 호랑이 도삭면이라고 생겼다.

옆에 우육면관은 가봤지만, 도삭면은 한번쯤은 먹어보고 싶은 음식이라서, 

개업할때는 웨이팅이 심해서 가질 못했고,

조금 뒤에 가봤다.

 

일단... 맛있다.

 

 

우선 나는 예전에 우육면으로 먹어봤는데,

솔직히 우육면은 우육면관이 더 나았고,

소고기 볶음 도삭면으로 주문했다.

사실 이 사진은 1월 18일에 먹었는데, 왜 굳이 날짜를 밝히냐면....

이때까지만 해도 9,500원이였다.

우육면은 동일한데, 저거만... 가격이 11,000원으로 올랐음... 젠장..

요건 곱창 도삭면이다.

곱창을 못먹는 난데, 왜 곱창 도삭면이냐고?

함께한 동행이 먹은건데.. 내가 그냥 찍은거다.

우육 도삭면보다는 조금 더 매콤하다고 한다.

이건 내가 들은바... ㅋㅋㅋ

 

꿔바로우도 큰거 시켰는데, 너무 한참뒤에 나와서 찍지를 못했다.

이미 다 먹어버렸는걸? ㅠ.ㅜ

 

무튼, 저때 저렇게 먹고 나서.. 다시 도삭면을 갈 일이 생겼다.

정확하게는 일행과 같이 갔다.

이번엔 둘이서 먹다보니 꿔바로우 작은 걸 주문했다.

이집 꿔바로우는 맛있다.

유린기나 기타 요리는 메뉴에는 있지만, 

사실 점심에 꿔바로우 외에 팔지를 않는다... ㅡㅡ;;;

만두는 판다.

밥은 우육면관처럼, 반찬과 함께 셀프로 그냥 가져다 먹으면 된다.

이번에는 밥을 한번 같이 먹어봤다.

 

요건 지인이 주문한 우육면이고,

일행은 우육면이 맛있다고 한다.

난 좀 더 깊은 우육면을 원했던거고... ㅋㅋㅋㅋ

캐쥬얼한 우육면 맛이니까, 누구든지 먹어봐도 평타는 칠 것 같은 맛이다.

 

이게 바로 인기있는

소고기볶음 도삭면이다.

저번엔 면만 잔뜩에 소고기가 별로 없더니,

9,500원에서 11,000원으로 오르면서 조금 나아졌다.

 

사실, 맨 처음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을때는 소고기도 많고, 면은 그닥 많지 않았다.

두번째로 갔을땐 면만 잔뜩에 소고기는 적어서, 면 거의 남기고 그랬는데..

사실, 볶음면은 야채와 고기랑 함께 집어 먹어야 맛나는 거거거든!!!!

그런데, 시행착오 겪으면서 가격 올리고 비율을 맞췄나 보다.

 

대신, 가격이 좀 많이 올랐다.

다른 건 안 올렸으면서 ㅠ_ㅠ

 

 

이게 거기 메뉴판인데...

다른 건 그대로인데....

소고기볶음, 곱창볶음 도삭면만 1,500원 올린거지...

비싸긴 하다.. 쩝...

 

그래서, 자주는 못 갈 것 같다.

지인이 나 호랑이 도삭면 갔다고 하면, 웃는다.

지겹다고 ㅋㅋㅋㅋ 

사실 사진은 이정도지만, 사실 자주 갔거든 ㅋㅋㅋㅋㅋ

 

소고기볶음 도삭면이 아주 많이 그리울때 가야겠다.

 

어쨌든 맛집이니, 청계천 들릴 일 있으면 가보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