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착한고기, 최고기입니다.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종로 착한고기, 최고기입니다.

by Re:Mong 2023. 3. 6.
728x90
반응형

어멋, 두번째 후기군요.

그래요. 이번에는 메뉴 하나 더 시킨게 있어서 그냥 또 올려봅니다.

메뉴판 이번엔 큼지막하게 올려봅죠... 비싼.... ㅠㅠ

일단, 한우입니다.

이번에 시그니처 설화모둠하고, 최고기 스페셜을 주문했어요.

저번에는 한돈 돼지한판도 먹었는데

이번엔 돼지 왕갈비로 먹어봤어요. 

아... 사진은 없지만... 맛은 그런대로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라면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라멘은 좋아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비빔쫄면으로 시켰답니다.

 

아.. 진짜 점심에 한번 돈까스 먹으러 가고는 싶습니다. ㅎㅎㅎ

뚝배기 제육도 맛있을듯....

갈비곰탕 이런 것도 좋아해요!

요게 최고기 스페셜이여유...

뭐 딱히 그렇게 나 비싸요! 라고 써있진 않지만, 비싸다는 점...

전 개인적으로 예전엔 먹지도 않던 버섯에 요즘 맛이 트여서...

저 버섯구이를 참으로 좋아합니다.

버섯구이에 쌈장 찍어먹으면 정말 맛남 맛남!!!

 

일단, 뭐 맥주도 먹어주고요..

뒤에 있는 마카로니 사라다(샐러드) 좋아합니다.

그리고, 고기는 소금에 콕!!

제가 소고기는 못 굽는데...

이번에 한번 노력해봤습니다.

그래도, 맛있더군요.

버섯도 맛있고.. 훕...

이번에 육회가 아주 늦게 나왔어요.

잊혀진 것 같은.... 그런 시간쯤에 육회가 나왔어요.

단체 손님이 있다고 많이 지연됐습니다.

 

육회를 원래는 못 먹었는데,

한번 맛보고 나서, 맛 괜찮아서...

양념맛이잖아유?

그래서, 한번 먹어보고, 먹을 일 있으면 육회 먹어보곤 합니다.

굳이, 찾아서 먹는 스탈은 아닌데,

있으면 먹는 스탈입니다. ㅎㅎㅎ

 

 

요게 한우라면이에요.

별반, 뭐 특별한 거 없는... 그런 라면인데..

그냥 고기 들어갔다 이겁니다. ㅎㅎㅎ

그래서, 전 라면을 딱히 좋아하지 않아 비빔쫄면으로 시켰죠!!!

제 비빔쫄면이 늦게 나왔습니다. ㅡ.ㅡ;;;

쫄면에 그냥 평범합니다.

여기는 막 데코에 신경쓰는 곳 아닙니다. ㅋㅋㅋ

그냥 막 담아줘요.

암튼, 뭐 이래저래 맛있게 먹었어요.

저기 돼지갈비뼈 있네.. ㅋㅋㅋ 

돼지갈비 구울땐 열심히 굽느라 못 찍었어요 ㅠㅠ

 

암튼 요기서 먹었는데, 나름 괜찮더라구요. ㅎㅎㅎ

다들, 끼니 거르지 말고, 잘 챙겨드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