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살짝 딥하게 덕질하는 칼군무 아이돌 TEEN TOP!!!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요즘 살짝 딥하게 덕질하는 칼군무 아이돌 TEEN TOP!!!

by Re:Mong 2023. 6. 11.
728x90
반응형

요즘에 제가 다시 덕질을 하고 있어요.
오프활동은 거의 하지 않는데.. ㅋㅋㅋ
온라인활동도 먹고살기 바쁘다고 잘 안하는 스탈이에요.
그냥, 좋아만 하고... 뭐, 그 정도였는데...
일도 하나를 줄이게 되면서, 힐링 좀 하려고,
덕질을 미친듯이는 못해도, 좋아하는 거 하고 살자는 생각에,
다시 좀 시작하게 되었네요.
그래요. 요즘... 틴탑 좋아하고 있어요!!!
 

출처 - TOP MEDIA 홈페이지

예전에 틴탑애기들을 알게 된 건..
사실, 신화 앤디님... 좋아합니다. ㅋㅋㅋ
그래서, 무조건 앤디님때문에 알게된 틴탑이였다구요.
 
정말 옛날 신화콘서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갔었다가, 진짜.... 죽는 줄 알았다는..
그 뒤로, 큰 규모의 콘서트는 별로 선호하지 않는 편이에요.. 
뭐, 여러 연예인 좋아하기는 하는데,
제가 좀 기가 잘 빨리는 스탈이라서.. ㅋㅋㅋ
체력소모가 굉장히 심하더라구요.
좋은 건 좋은건데... ㅠ_ㅠ
 
제가 시간낭비 하는 걸 그다지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땡볕에서, 몇시간씩 죽치고, 기다리는 거...
너무 힘들었어요.
들어가서도... 힘들었습니다. ㅠ_ㅠ

출처 - TOP MEDIA 홈페이지

이전에 덕질로 많이 사는 바람에, 
다시는 쟁여두지 않기로 하면서, 
그냥 완전 라이트에 라이트한 덕질을 하고 있었죠.
근데, 이번에 그냥 라이트말고, 조금은 더 좋아하려고...
쟁여두기로 했답니다.
그간, 못 산거 싹다.... 다 쟁여두려고요. ㅋㅋ
 
그간, 좋아했던 분들은 디지털음원이 좀 있었고,
뭐, 산다하더라도 별로 구입을 잘 안했어요.
음반을 사더라도, 많이 사면 3개정도?
근데, 이번에 그냥 모조리 다 샀어요.
 

제가 틴탑 좋아하는게... 
저도 유재석님처럼 당가당비트 참 좋아해가지구요.
일렉 참 좋아합니다 ㅋㅋㅋ
발라드보다는 댄스를 주로 듣거든요.
기분이 우울할때 발라드 들으면, 많이 가라앉는 스탈이라서..
발라드는 웬만하면 잘 안들어요.
좋은건, 듣습니다. 그리고, 노래방 가면 발라드 불러요. ㅋㅋㅋㅋ
 
우리 틴탑이들 칼군무인데도 불구하고, 노래 실력도 최강입니다.
진짜, 완전 이런 실력자를 찾기란 어렵지 않아요.
유튜브에서 보면, 진짜 어떻게 저렇게 춤추지? 노래하지?
진짜 진짜!!! 대단하다고 느낄수밖에 없는 우리 틴탑이들 ㅠ_ㅠ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들 보면,
공통점이 거의 천재수준입니다. 
나열하자면, 젝키 은지원, MC몽, 헨리... 등등요.
 

출처 - TOP MEDIA 홈페이지

우리 청량한 틴타비들을 보아요.
정말, 어쩜 이렇게 청량한지...
아! 이번에 딩고 킬링보이스 나왔었는데... 
안보신 분들 진짜 한번 보세요.
목소리 쩝니다.. 대박임!!!!
 

이왕 보실꺼면, 4K로 보세요.
우리 귀염 귀염 틴타비들을 좀 더 선명합니다요!
노래들도 10년이 넘어도 세련되고, 듣기에 아주 편하고, 좋답니다.
사실, 저... 요즘 출퇴근길 듣는 노동곡들입니다.
찌든 삶의 활력소라고 할까요?
 
이번에, 킬링보이스 보면, 창조가 랩,노래 모두 다 커버하는 거 보고 놀랐어요!
창조가 너무 너무 노래면 노래! 랩이면 랩! 다 잘해가지구요!!
메인댄서인데, 완전 만능캐였다는!!!
또, 예능이면 예능! 뭐, 노래면 노래! 다 잘하는 니엘이도...
목소리가 말이죠? 들어봐도, 개성 있는건 역시 니엘이였구요!
진짜 편안하게 부른다는!!
귀여운 리키도 파트가 많지 않지만, 목소리가 참 이뻐요!!!
마지막으로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목소리를 가진 천지군이에요!
가성을 진짜 너무 이쁘게 내는데, 고운 목소리 참 좋아해요.
목소리, 얼굴 다 곱습니다. ㅠ_ㅠ
뭐, 이리 부러운 사람이 다 있지? 이런 생각나게 하는 만찢남재질이라서.. ㅎ
무튼, 제일 애정하는 멤버는 천지군이랍니다. ㅎㅎㅎ
 
대체적으로 모두 장꾸재질의 아이돌이여서 그런지,
보기만 해도, 그냥 천진난만한 개구쟁이들 같아요.
가식 전혀 없고, 솔직한 모습이 너무 맘에 들어요!!
각자 모두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는데,
소통도 너무 잘되고, 그냥 친구같은 스탈이에요!
친근함이 매력인 것 같아요.
 

출처 - TOP MEDIA 홈페이지

지금은, 4명이 함께 하고 있는데,
랩파트를 창조군이 거의 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랩, 노래 다 가능한 만능캐인 것 같아요.
 

 

이제 래퍼가 부재라서, 조금 걱정이 되긴 했었는데..

창조군이 소화할 수 있을 것 같아 걱정이 덜어지네요.

 

 

일단, 7월에 컴백하는데, 너무 기다려지네요!!!
콘서트도 하기때문에!!!
 

출처 - TEENTOP 공식 인스타그램

저 요기 갈꺼에요!
아마, 요즘 연중무휴로 일하다가, 짜증도 올라오고...
일 관두고 싶다.. 생각 많이 했거든요.
몸도 안 좋고... 해서..
아마, 틴탑 컴백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
안그래도, 너무 가고 싶었나봅니다. ㅋㅋㅋ
당분간 여름동안엔 덕질놀이 할꺼에요!
자격증 공부도 하면서요. ^________________^
 
올해 여름은, 힐링하는 여름이 될 것 같아요!!!
다들, 우리 이쁜 틴탑이들 관심 가지고, 함께 즐겨보자구요!
아이들이 너무 착해요 ㅠ_ㅠ;;
말도 이쁘고, 곱게 하는 이런 아이돌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말 예쁘게 하는 사람 좋아하고,
신조어 잘 모르는 사람 좋아하는데,
우리 틴탑이들 신조어 잘 모르고, 예쁜 말만 한답니다!
 
순수한 청량한 소년들 집합체니까!
다들 틴탑 사랑하세요!!! ㅋㅋㅋ
 
 
※ 멤버들 유튜브에요!!
 

 

천지CHUNJI

안녕하세요 틴탑 천지입니다 앞으로 많은 영상 보여드릴께요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릴게요!

 

www.youtube.com

 

 

니엘 NIEL

 

www.youtube.com

 

 

리키 Ricky

 

www.youtube.com

 

 

창조 CHANGJO

• 비지니스 광고 문의: dntwk1884@naver.com • 인스타: t.changjo 안녕하세요. 틴탑 창조입니다. 여러분들과의 소통을 위해 YOUTUBE 플랫폼으로 LIVE 방송 및 컨텐츠를 제작 및 진행중입니다. 앞으로도 많

www.youtube.com

 

 

우린 살아있다 We are alive

30대 니엘이와 곧 30대 리키가 펼치는 좌충우돌 기행쇼!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