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EN TOP] 틴탑 콘서트 팬클럽 인증하기!!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TEEN TOP] 틴탑 콘서트 팬클럽 인증하기!!

by Re:Mong 2023. 6. 12.
728x90
반응형

자! 오늘은 틴탑 콘서트 관련해서 포스팅합니다.

오늘, 컴에 앉은 김에 이거 저거 불타오르는 포스팅이군요!!!

 

오늘은 틴탑 콘서트 팬클럽 인증하는 기간인데,

전 6시부터인줄 알았거등요?

근데, 잠깐 폰 만지다가, 2시부터라고 해서...

부랴 부랴, 업무 중에 몰래 몰래 접속해서 인증했네요.

저도, 사실 이렇게 인증하는 거 처음이라서..

모르는 분들 계시면.. 하시라고 포스팅해보아요!!!

자! 인증하고 다들 틴타비 콘서트에서 보아요!

 

일단, 인터파크 단독입니다.

리몽이는 인터파크 비회원이라서,

어쩔수 없이 그냥 가입했어요.

 

귀차니즘의 끝판왕이기때문에...

뭐, 또 만들고 귀찮은데,

틴탑이들을 보려면 어쩔수 없이 귀차니즘을 극복했어요! 

 

가입할때 SNS계정으로도 가입 가능해서, 전 네이버로 했어요!!!

 

진짜... 틴탑이들덕분에 귀차니즘을 다 극복하고 가입하고 하네요.. 

이번에 엔젤 8기 팬클럽도 가입했다능 ㅋㅋㅋ

출처 - TOP MEDIA 홈페이지

진짜 우리 틴탑이들 덕분에 별걸 다 해봅니다.

귀차니즘도 극복하고,

짠순이인 제가 지갑을 여네요.

오늘도, 또 주문했던 CD 왔네요.. 허허허허..

 

 

▼ 틴탑이들 콘서트 팬클럽 인증 링크입니다요!

 

싸니까 믿으니까 인터파크 티켓

 

tickets.interpark.com

일단, 저 링크로 들어가서,

인터파크 가입 안되어 있으면 일단 가입부터 무작정 해봅니다.

그러면 팬클럽 인증 할 수 있는 버튼이 하단에 나와요!

 

저기 보이시죠?

팬클럽 인증하기!!!

이거 눌러보아요!

단, 꼭 로그인을 해야 저 화면으로 보여요!

비로그인 상태면, 선예매 화면밖에 안 보여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떠요.

사실... 전 모바일로 했기때문에, 이미 인증이 다 되어서 ㅠ_ㅠ

PC화면을 못 보여드려요.

 

무튼, 이건 엔젤 8기 혜택입니다!

저도 그래서 걍 엔젤 8기 가입했답니다!

사실, 콘서트 할지 안할지 몰랐는데... 

글고, 워낙 기가 잘 빨리는 리몽이라서.. 

콘서트를 갈까?나 했는데....

 

아.. 안되겠어요.

더이상 이런 좋은 기회가 없을 것 같았어요!

일단 여름동안은 놀껍니다. ㅋㅋㅋ
틴탑이들과 함께 놀다가, 나중에 가을되면 다시.. 현생에 몰두하기로 하죠.. ㅋㅋㅋ

 

팬클럽 인증하기 누를때,

솔직히 처음이라서, 이메일을 뭘로 해야하나 고민 많았습니다.

자주 쓰는 이메일인가, 아니면 인터파크 계정 가입을 한 이메일인것인가...

엄청 고민했었죠.

아니면, 팬클럽 가입할때 쓰던 이메일인가....

잘못 했다가, 이거 인증 날라가는 거 아닌가 하구요.

그냥... 자주 쓰고, 팬클럽 가입할때 쓰던 이메일로 했어요!

그리고, 주문번호는 팬클럽 가입했을때 받았던 주문번호로 인증 했슴다!!! 파하하핫!

그러니, 바로 인증 되더라구요.

소중해요! 이 팬클럽 인증!!!

근데 아직.... 예매는 안 끝낸 상태라.. 혹쉬....? 조금 찝찝하기는 합니다. ㅋㅋㅋ

그치만... 일단 인증 질러버렷!

 

틴탑 콘서트 포스터도 아주 찬란하구만요!

웬지 신나보이지 않나요? ㅋㅋㅋ

저만 신나나요? 아니죠? 아닌거죠?

다같이 신나는 거죠??? 

틴탑인데??? 틴탑 장난아니에요!!

 

일단, 날짜는 7월 15일 토요일 7시 30분이랑, 

7월 16일 일요일 5시 두번 하나봐요.

근데.. 좀.. 구분지어서 써놓음 좋을텐데...

뭐 일단, 처음인 사람들은 다 어렵게... 그렇게 친절하지는 않아요.

저도, 바들 바들 떨면서 나 자신을 의심하면서 인증했으니까요!

 

혹시라도, 저같은 사람이 있을까봐서요.

사실, 예전에 다른 연예인 덕질할때는...

제가 손이 느려가지고, 티켓팅 못한거... ㅠ_ㅠ

다른 팬분이 하나 주셨거든요... ㅠ_ㅠ

(암표 아닙니다. 그냥 주셨음.. 함께 즐겼으면 좋겠다면서요...천사이셨음.. 차후 음식으로 대접했습니다.)

근데 이거 양도 불가합니다 ㅋㅋㅋㅋ

저 무조건 미친듯이 티켓팅 해야해요.. ㅋㅋㅋ

둔한 내 손가락이여.. 좀 그때만큼은 잽쌌으면 하네요.

 

무튼!!! 이메일은 자주 쓰는거나, 팬클럽 가입할때 기재한 이메일 주소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주문번호는 어차피 팬클럽 가입후에, 문자로 온 거 있을꺼에요.

그게 디지털 팬클럽 번호니까, 문자 삭제 하지 말고 고이 고이 보관하세요!

 

그럼, 우리.... 틴타비 콘서트에서 보아요!!!

틴탑 화이팅!!!

 

 

출처 - TOP MEDIA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