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드디어 지급 받기!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광고관련(애드센스,애드핏)

구글 애드센스 드디어 지급 받기!

by Re:Mong 2023. 7. 22.
728x90
반응형

오늘 메일 확인하다보니, 구글 애드센스 이메일이 도착했어요!!!

정말, 애드센스 지급받기까지, 참 오랜 시간이 흘렀네요.

전, 100달러도 모으기가 너무나도 힘들었어요.

사실, 중간에도 포기도 했었구요.

그래서, 그냥 욕심 없애고, 잡블로그 그냥 시간될때 스트레스 풀 겸 써나가고 있었어요.

정말, 무슨 기발한 재능이 없지 않고서야,

솔직히 말해서, 블로그로 큰 수익을 벌거라는 기대는 하지 않는 게 좋다고 봅니다.

유튜브에서도, 블로그로 수익 빠르게 벌 수 있다하지만, 

유튜브도 아무나 수익을 못내는 것처럼

절대 블로그로 수익 내는 것도 만만치 않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수익 내고 싶은 사람은 블로그,

천천히 크게 벌고 싶으면, 유튜브라고 하는데,

이것도, 특화된 사람들에 한정되는 거라고 봅니다.

 

누구나, 도전할 수 있지만, 아무나, 벌 수 있다고 장담하지 못하는 것이

온라인 세상에서 돈 벌기라고 생각해요.

 

무튼, 저는 거의 2년 조금 넘어서 드디어 100달러를 채웠네요. ㅠ_ㅠ

메일은 이렇게 옵니다.

21일에 보냈네요.

그러면, 5영업일 이내에는, 외환송금을 받겠네요.

전, 기존에도 포스팅 했지만, 우리은행으로 받아요.

 

 

 

 

은행별 외환수수료는 이렇게 이전에 정리한 적이 있었답니다.

그래서, 뭐 이용하는 은행중에,

저는 우리은행으로 했어요.

아, 수수료 모르겠고... 

이용하는 곳으로 받자, 이게 앞섰어요.

다른 분들은, 해당되는 은행 있으면, 수수료 저렴한 곳으로 이용해보는 게 좋겠어요.

 

 

은행별 외환수수료 정리 (해외로부터 외화송금 수수료)

애드센스를 하는 사람도 많아지고, 뭐, N잡하는 분들도 많다보니까... 해외에서 받을때 외화송금수수료가 나도 궁금해졌다. 그래서, 검색을 해봤다. 개인적으로 즐겨쓰는 은행은 케이뱅크인데...

dreamunni.tistory.com

주거래 은행이, 제가 딱 2곳밖에 이용을 안하기때문에.. ㅋㅋㅋ

이거 이거 선택권이 너무 좁아요.

그렇다고, 뭐, 이거 매월 받는 것도 아닌데,

새롭게 계좌개설하는 것도 그렇고...

그냥, 전 이렇게 쓸래요.

 

이거봐요.

저는 정말 100달러면 지급받게끔, 최소금액 기준으로 설정해놨어요.

지급이 되었으면 내수입은 다시 0달러에서 시작합니다.

 

6월달에 드디어, 목표금액을 달성했죠?

정말, 애드센스 고시도 힘들지만,

어떻게 운영하느냐에 따라서, 지급받기까지도 엄청 힘들어요.

저같은 경우에는 전문적이지 않고, 잡블로그다보니까,

오히려, 검색되기도 힘들고..

나 스트레스 풀고, 나 좋자고 시작한거다보니까, 

뭐, 수익에 연연하지는 않아도, 그래도 신경은 쓰입니다.

이왕이면, 수익도 나는게 좋지 않겠습니까? ㅋㅋㅋ

 

일단, 은행계좌로 송금으로 해놨구요.

전, 뭐든 생기면 바로 신청하는 스탈이에요.

그건, 돈에 관련해서만 ㅋㅋㅋㅋㅋ

받을 건 빨리 받는 게 좋죠!

 

해당 결제월을 누르면, 지불된 경우에는 지불 영수증이 나와요.

오.. 싱가포오오오오올~

암튼, 작지만 소중한 제 수익이 드뎌 2년 좀 넘어서 갖게 되네요.

앞으로, 조금 빨리 수익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다들, 블로그 운영하면서,

빠르면 한달~3달만에 수익을 지급 받는 성공적인 블로거들도 있지만,

오히려, 저같이 오랜 기간동안 지급금액 목표에 도달하기까지,

중간에 포기도 하고, 다시 해보고,

이걸 계속 해야하나? 하는 마음도 왔다갔다하는 그런 블로거도 있었을 거에요.

 

모두다 성공하면 좋겠지만,

사실, 모두다 성공할 수는 없는 거잖아요.

시간이 오래되기는 했지만...

쨋든 목표에 한번은 도달해봤으니, 전 나름 만족입니다.

 

이걸로, 나중에 소중한 곳에 쓰려구요. ㅎㅎ

 

그럼, 다들 블로그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해보세요.

 

누군가가 그러더라구요.

꾸준함을 이기는 건 없다구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