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NRY] ART EXHIBITION in KOREA 2023 : 아트로드 - 아트원정대 붓 들고 세계로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HENRY] ART EXHIBITION in KOREA 2023 : 아트로드 - 아트원정대 붓 들고 세계로

by Re:Mong 2023. 9. 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반차를 낸 김에, 늦게나마 헨리가 그린 그림을 보러 갔습니다!
오랜만이야! 헨리야!
 
ART ROAD SHOWCASE & ART EXHIBITION in KOREA 2023 : 아트로드 - 아트원정대 붓 들고 세계로
 
이름도 길어.. ㅋㅋㅋ

그냥 쇼케이스까지 해서 전부 쓴거라..

나는... 틴탑도 그렇고, 좋아하는 아티스트들이 제목이 다 길어 ㅋㅋ

그리고, 스압주의입니다!!!
 
무튼, 헨리야~ 정말 오랜만이야! 
쇼케이스는 못 갔지만, 그래도 헨리 전시회니까 한번쯤은 가봐야하지 않나 생각했다.
솔직히, 헨리 자체만으로는 나에게 아주 좋은 기억들만 남아있고,
지금도 응원하고 있고 그래서...
내가 헨리라는 아티스트에게 배울 점이 많은 거 같아서.. 늘 응원하고 있다.
 
일단, 예매는 미리 월요일에 해줬고!
상시라서, 그냥 모바일 티켓수령으로 했다. 굳이 현장에서 수령할 필요가... 없어서!

진짜, 이거 보면... 수수료도 없음!!!
난 정말 헨리 보면, 혜자스러운 아티스트가 아닌가 싶다.
짜잘해도, 수수료 없고, 사실상 콘서트나 팬미팅 티켓값도 만만치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예전에, 정말 저렴하게 해줬지..
내 기억으로는 2만원인가 그랬을꺼임.. 
진심.. 그때 역조공으로 떡이랑 선물도 주고.. 그래서, 난 헨리에게는 항상 좋은 기억만 남아있는 것 같다.스탭들이 터치 제재해도, 헨리 괜찮으니까, 떡 나눠주면서 손 만져도 된다고.. ㅠ_ㅠ

헨리가 준 생일떡.. 아까워서 못 먹고... 드라이플라워도 아까웠는데...
뭐.. 즐거운 기억이였다. 근데, 저거 다 어디갔지? ㅋㅋㅋㅋㅋㅋ
물건 보관 참... 못하는 1인보니까..
2017년도였네.. 오래됐다.암튼, 그 기억은 그렇다치고.. 일단, 전시회!

사실, 집이랑 멀어서.. 
집에 있다가 나가는 건 귀찮을 것 같아서 ㅋㅋㅋ
반차 쓰고, 전시회 한번 똬악! 구경하면 좋을 것 같아서 언능 예매했다.
눈누난나~ 하고 전시회로 고고!!!

용산역에 내려서 길을 좀 헤멨습니다. 
네이버 지도를 켜놔도.. 길을 잘못 들어서 뒤로 왔어요. 옆면에도 이렇게 붙어있어서, 찾았네요.
아니, 무슨... 나는 건물이 꽤나 큰 줄 알았는데, 그렇게 큰 곳이 아니였어요.
아담합니다. ㅋㅋㅋ
그래서 더 못 찾았던거 같은.. ㅋㅋ

입구는 요래 되어 있어요.
바로 차도라서... 처음에 들어갈땐 못 찍었고,
다 보고 나오는 길에, 차가 없어가지고, 언능 찍었죠!!!
여기 바로 문을 열면 데스크가 있어요!!

모바일티켓은, 현장 가서 데스크에서 처음 열어봤어요.
열면 안되는 줄 알고, 쫄아가지고 ㅋㅋㅋㅋㅋ
근데, 집에 와서 보니까... 멀쩡하더만요 ㅋㅋㅋㅋ
 
일단, 데스크로 가면 친절한 직원분께서 먼저 물어보세요.
누구팬이냐고 ㅋㅋㅋ
수줍게 헨리팬이라고 했지요.
그러더니, 전시회에 헨리팬이 제일 많이 왔다고 하더라구요.
헨리부심이 조금 많이 생겼어요!!
하긴, 헨리가 예전에 광고하면, 헨리팬들 그 브랜드 엄청 사는거 아는 사람은 알꺼에요.
사실, 오늘 착장도 헨리가 예전에 광고했던 브랜드 입고 갔어요.
어쩌다보니, 착장이 그리 되었더라구요. ㅋㅋㅋ
헨리야! 기억나니? 생파때 너가 광고해서 입었던 옷과 똑같이 입고 가서 알아봐주고 먼저 말 걸어준거 ㅠ_ㅠ

데스크가 있는 로비에서부터 꾸며져서, 구경 할 수가 있었어요!
펜타콘의 키노팬들이 간식과 기타 굿즈, 사진들을 기증(?)해서 무료로 득템할 수 있는데,
저는.. 헨리팬이라서... 다른 키노팬분들에게 양보했습니다. 
저보다는 필요한 분이 가지셔야죠.
직원분이 간식 드시라고, 줘서 가져왔어요. ㅋㅋ
진짜, 하나 하나 손수 포장하고, 스티커 붙인 저 정성...😭😭
키노팬분들 진짜, 감사하게 잘 먹겠습니다. 완전 정성이에요!!
키노팬분들 귀여워.. 😀😀

바로 로비에는 이렇게 주인공들 등신대가 있구요!
착장했던 옷들도 이렇게 다 있어요!
맨앞이 헨리가 착용했던 의상이라고 알려줬어요!!
직원분께서 친절하셔가지고, 누구 팬인지 말하면, 그 아티스트 위주로 설명해주세요.

자~ 이제 들어가봅니다!
우리 헨리가 있네요. 
저 헨리 싸인은 잊지모태!!! ㅋㅋㅋ
딱 봐도 헨리잖아!!
아, 여긴 동영상 촬영은 안되지만, 사진촬영은 가능하다고 했어요.
직원분께, 입장하자마자 물어봤어요. 
혹시 사진촬영 되느냐고요. 
영상촬영 금지라고 되어 있어서, 걸릴까봐 ㅠ_ㅠ
근데, 가능하다고 해서, 열심히 눈으로도 담아오고, 사진으로도 담아왔어요.

입구부터 헨리 그림 딱 있고! 기분이가 좋습니다.
헨리같이 색감도 청량하고, 산뜻하고, 즐거워보이지 않나요?
저, 청량감 너무 좋아해요!

헨리그림에는 이렇게 싸인이 있구요.
그림 제목이 화(火), FIRE입니다.
그림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정말 음악과 미술을 이렇게 접목시킨 헨리는 정말 천재 같아요!
그래서, 내가 좋아하지만.. ☺☺

저는 쇼케이스를 못 갔었는데.. 
쇼케이스에서 바이올린 활 끝에 붓을 달아서 직접 그림 그린 그 바이올린이에요!
사실, 전 바이올린덕후라고도 할 수 있어요.
헨리 좋아한게, 바이올린때문에 반했다구요!
현악기덕후라는... 

헨리 그림들입니다. 이건 피아노로 그린거에요!
쇼케이스를 봤다면, 그림을 이해하기가 더 편했을텐데..
못 본 1인이라서, 처음에 그냥 사진 찍고, 헨리그림이다아아아! 그냥 이러고 말았어요.

그저 헨리라는 이름마저도, 반가워서 한번 찍어주구요!!
영상촬영으로 한번 쓰윽 훑어주고 싶지만,
영상촬영금지라고 해서, 어쩔 수 없이 그냥 사진만 열심히 찍어줬어요.

바이올린 옆에 보시면 이렇게 화려한 색감의 그림들이 있어요.
이 그림을 보면, 지금 이미 9월이라 가을이지만, 봄같지 않나요?
그냥 봄같다. 뭔가 새로운 시작같은 느낌이 나는 그림이였다는!
왼쪽은 키노 그림이에요. 드럼으로 그린 그림이요.

이건 모르겠는데.. 일단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그냥.. 뭔가 귀엽... 
또 입구쪽에도 귀여운 그림 있으니까, 가서 보실 분은 보셔도 됩니다!

키노팬분들이 주신 맛있는 간식 먹었으니까! 키노팬분들 위한 키노 그림입니다!
솔직히, 그냥 다 도구로 이용한 물감 번짐인건가? 했는데,
다음 구역으로 들어가니, 이쁜 그림이 있어서, 아! 이건 뭐지? 하고 찍었는데, 키노 그림이더라구요.
완전 잘 그렸고, 느낌 좋음!
근데, 제목이 눈물이네요.

정말 벽면 하나도 놓칠수가 없었어요!
그리고, 함께 그린 그림에는 4명 모두 싸인이 있어요.
그림들이 화사해서 전 보기 좋았어요!
그림에 대해서 뭔가 아는 건 아니지만, 그냥 봤을때 기분 좋으면 된 거 아닌가요?

이건 헨리가 피아노 칠때 직접 사용했던 기계인데,
진짜, 어떻게 이렇게 기발한 생각을 하지? 
연신, 감탄하고 있었어요.
역시.. 천재는 천재구나! 하면서 말이죠.

요건 아이키 그림이에요.
조금 어둡긴하지만, 캔버스가 어둡고, 그외 색감이 좋아요.
반짝이도 있고, 아이키만의 색이 묻어나는 그림들이였어요.
근데, 홍현희님 그림은 뭔지 모르겠어요 ㅠ_ㅠ 
나 왜 못 본거지.. ㅠ_ㅠ

아이키 그림을 지나서, 헨리 노래는 나오는데, 들어가도 되는건지 해서 멈칫 거렸는데..
스탭분이 들어오셔도 된다고 ㅋㅋㅋ
쇼케이스 영상을 틀어주고 있으셨어요.
진짜.. 평일이고, 낮이다보니까 저 혼자밖에 없어서, 완전 전세 낸 기분이였다구요!
넘 좋아!!! 사진도 맘껏 찍을 수 있어가지고.. ㅋ

이렇게 의자는 5개가 있고, 쇼케이스 영상을 틀어줍니다.
저는 아주 가운데에 앉아서 감상을 했죠.
진짜 통째로 전세 낸 기분이라서,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내향적 인간이라서, 사람들이 있으면 뭔가 머쓱했는데.. 완전 좋았다는!
다들, 7월부터 거의 보셨겠죠.

진심.. 쇼케이스 갔던 팬분들 부럽더라구요.
무대 밑까지 내려와서 하는 팬서비스!!!
최고! 최고!! 진짜, 영상 보면서 계속 미소가 저절로 나오더라구요.
역시, 음악 천재라서, 공연도 재미있게 한다는!
퍼포먼스 하면 헨리죠!

이게 그 바이올린이에요. 활 끝에 붙 달아서, 그린거!!!
그냥 영상 속의 헨리만 봐도, 흐뭇해진다는...
정말, 오랫동안 헨리팬이였는데.. 진짜, 점점 발전해가는 헨리를 보면서,
나도 참 닮고 싶다라고 생각 많이 했어요.
배울점이 참 많은 아티스트죠!

요렇게 헨리 나왔을때 기념되게, 티켓도 한번 찍어주고!
헤헷.. 
그냥, 이건 기념되기때문에 보관할꺼에요.
이번엔, 분실 안하고, 잘 보관할꺼야 ㅠ_ㅠ
헨리꺼 굿즈 다 분실해가지고.. 아쉽..

쇼케이스 영상을 순차적으로 틀어주시는데..
직원분이 저 보다가, 제가 보는 게 아무래도.. 헨리가 나올때와 아닐때가 정말 달라보였는지 ㅋㅋ
뒤에서 지켜보고 있다는 걸 몰랐어요 ㅋㅋㅋ
경주마도 아니고 ㅋㅋ 헨리만 봐서 진심 몰랐어요.
그러더니, 뒤에 직원분이 오시면서, 혹시 헨리 영상 더 보고 싶냐고 해서...
사실, 저 헨리 영상 중간쯤에 들어왔거든요. ㅠ_ㅠ
바로 보고 싶다고 하니까, 뒤에 영상스탭분이 헨리꺼만 모아서 보여준다고 했답니다.
그래서, 전 헨리영상을 한번더 보고 나왔어요.
계속 오래 있기도 미안해서 나왔는데 ㅋㅋㅋ
직원분이 왜 한번 더 보시지 그랬냐고 해서, 죄송해서 그냥 한번 더 봤으니까 괜찮다고 나왔답니다.
만약, 사양 안하고 계속 있었더라면.. 전시회 끝날때까지 있었을지도 몰라요.
자제해야죠.. ㅋㅋㅋ
그리고, 각 아티스트의 그림 엽서를 3장에 1만원에 판매하고, 4종 세트도 1만원에 판매하는데.. 
전, 헨리꺼만 샀어여 ㅋㅋㅋㅋ

헨리 그림 엽서로 구입했구요!
근데, 여기 카드리더기가 잘 안되가지고, 원래 카드 결제 하려고 했는데 ㅋㅋ
삼성페이, 실물카드 모두 안되가지고.. ㅋ
현금 있었지만, 카드로 결제하려다가, 걍 현금 결제 했습니다. 
전시회 보면, 3층에 애견카페에서 커피 1잔 무료라서 전 초코라떼 먹었구요!
 
3층에 가서 그냥 잠깐 앉아있는데,
강아지를 좋아해가지고, 강아지 구경 좀 하려구요.
근데, 이쁜이 하나가 바로 뛰어와서 옆에 왔는데,
사진 찍으려면 도망가고 ㅋㅋㅋ
그래서 결국 멀찌감치서 찍었는데.. 귀여웠어요!
초상권 있는건가? 싶어서, 넘 귀여운데... 

이 아이가 엄청 활발해서 옆에 오고 ㅋㅋㅋ 귀여웠다는요.
무튼, 초코라떼 들고 내려오면서, 용산역으로 향했네요.
집에 가야죠.
아... 너무 멀어.. 용산..ㅠㅠ
진짜, 왜 나 등신대에서 헨리랑 셀카 안 찍었는지.. 모르겠네요.
지금와서, 후회...
 
그리고, 정말 전시회 티켓값 혜자스럽습니다!
한번 가보세요!
팬분들이라면, 정말 12,000원 안 아까워요!
눈이 마구 마구 즐겁습니다!
더군다나, 펜타곤 키노팬분들은 굿즈까지 있어서, 무료로 득템 많이 하실듯요!
그럼, 전 쉬러! 오늘도 알찬 하루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