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EN TOP] 워터밤 찢은 우리 틴탑이들!!!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TEEN TOP] 워터밤 찢은 우리 틴탑이들!!!

by Re:Mong 2023. 9. 6.
728x90
반응형

지난 8월 26일에 제주에서 워터밤이 있었어요!

전... 현실에서 어딜 갈 수가 없는 처지인지라...

그저, 공연에 간 분들을 부러워할 수 밖에 없었는데!!

 

유튜브에서도 보고, 

진짜, 팬직캠도 보고 완전 행복했습니다.

찌든 현생에서, 빛같은 우리 틴탑이들!!

출처 - TOP미디어 블로그

진짜, 어떻게 13년차 이미 넘었고, 14년차인데...

어쩜 이렇게, 너무 이쁜거죠?

진짜, 틴탑이들.. 아직도 모든 멤버가 20대에요!!!

이런~ 힐링 그자체인, 갓틴탑!!

 

출처 - TOP미디어 블로그

틴탑 보면 정말 반할꺼에요!

그래요. 저도, 노래 듣던, 리스너 중에 한명이였고, 대중이였죠.

근데.. 진짜, 멤버들이 모두 순둥 순둥해요.

14년차인데, 이렇게 다들 잘 컸는지...

게다가, 지금도.. 늦덕들이 많이 유입되고 있는데...

저도 늦덕이잖아요?

근데, 늦덕들에게도 참 잘해줘요. ㅠ_ㅠ

그냥, 기억이나 할까? 이러는데...

진짜, 팬들 닉넴을 어떻게 기억을 하지?

늦덕들도 다 기억을 해줘요.

이거, 이거, 머리가 비상한거 아닌가요?

바쁜 와중에, 팬들 닉네임까지 기억해주는 이런 혜자스러운 아이돌이 어딨냐구요...

무튼, 늦었다 했을때, 조금이라도 빨리 입덕하세요~

저, 늦어가지고, 14년치를 지금 모두 할라니까 힘드네요..

하루라도 빨리 틴탑 입덕하세요 ㅋㅋㅋㅋ

출처 - TOP미디어 블로그

우리, 첫째 찬희입니다. 틴탑 천지!!!

진짜, 얼굴이 무슨 인형같아요..

그래요. 제 최애구요~

사실, 전 천지란 예명보다, 본명 찬희로 부르는게 더 좋아요.

찬희는 뭐, 얼굴 자체가... 넘사벽이라... 

전 찬희 얼굴만 봐도 좋아요.

그래요. 저... 얼빠에요..

근데, 찬희는 거기다 노래 잘하고, 춤 잘추고, 성격도 애기같아서 넘나 좋아요. 

애기같이 순둥 순둥한데, 또 무대 올라가면, 프로모드 들어갑니다.

눈빛 장전할때, 멋있음.. ㅋㅋㅋ

출처 - TOP미디어 블로그

창현이가 직접 찢청으로 만들어준 바지 입은 우리 이쁜 찬희입니다.

진심, 저기 내가 갔어야해... 라고 생각했다가...

물대포들 맞는거 보니.. 못가길 참 잘했구나 생각했습니다.

전... 북적거리는 걸 그다지 선호하질 않아서.. ㅋㅋ

출처 - TOP미디어 블로그

둘째, 니엘입니다!

니엘이는, 진짜 이번 워터밤 완전 수혜자가 아닐까해요.. ㅋㅋ

개인적으로 봐도, 워터밤 사진 개이쁨!!!

펌헤어가 물에 젖을때의 그 아름다움을 아실랑가 모르겠네요.

전, 트위터 사진은 그냥 안 퍼와가지고.. ㅋㅋㅋ

퍼와도, 그냥 티오피 미디어 블로그 사진만 퍼와요.

출처 - TOP미디어 블로그

트위터 하시는 분들은, 진짜 니엘이 사진 꼭 보셔야 합니다.

워터밤 니엘이 사진 넘나 아름다운 것!!!

반할 것이 분명합니다!

왜냐면, 저 또한 반할 뻔 했으니까요! 

 

출처 - TOP미디어 블로그

그리고, 무난한 옷인것 같지만, 젤... 노출이 많았던... 옷을 입은 유창현이 ㅋㅋㅋㅋ

아니, 이건 다 헐벗은 거 아닙니까?

아... 근데 엄청 격렬하게 춤추는 거 보자니, 또 멋있고 ㅋㅋㅋㅋ

출처 - TOP미디어 블로그

이 멀쩡한 옷이, 죄다 젖어버려가지고.. ㅋㅋ

리키는 귀여움 담당이였잖아!

왜 섹시해질라그러나요 ㅋㅋㅋㅋ

창현이 단추 다 잠궜어야지!!! ㅋㅋㅋㅋ

출처 - TOP미디어 블로그

워터밤의 또 다른 큰 수혜자. 최종현!!! 틴탑 창조입니다.

진짜, 겉옷 벗자마자.. 상남자 느낌.. 마초느낌 물씬 나는 종현이..

나 종현이 팔뚝이 저렇게 굵은지 몰랐음..

종현이 운동 열심히 한다더니, 저렇게 몸이 좋은지 몰랐음...

완전... 남자였음!!!

출처 - TOP미디어 블로그

이렇게 가려져서 몰랐잖아... ㅋㅋㅋㅋ

무튼, 이번 워터밤의 또다른 수혜자 종현이가 이번에 음악예능도 하니까.. 

뮤직인더트립이라고, 이거 봐보세요.

또다른 종현이 모습이 보일꺼에요!!!

 

요기 링크 하나 놓고 갑니다~ ^________________^

 

진짜.. 이번에.. 워터밤에서 정말, 틴탑이들이 찢었습니다.

내년에도 워터밤에 나오길 기대하지만,

영상 보니깐... 너무 물대포에 맞고, 얼굴에다 막 쏘고, ㅠ_ㅠ;;;

우리 틴탑이들... 너무나도 힘들었을 것 같아서.. 

한편으로는, 워터밤 말고, 그냥 공연들이 더 있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봐요.

진짜, 워터밤은 완전 힘들었을꺼 같아요. 

 

그래도, 안 다치고, 무대 잘 마치고 내려온 우리 틴탑이들에게 박수를!!

 

728x90
반응형

댓글